2025.06.28 (토)

  • 구름많음동두천 27.7℃
  • 흐림강릉 29.4℃
  • 구름조금서울 29.1℃
  • 구름조금대전 30.2℃
  • 맑음대구 32.3℃
  • 연무울산 29.4℃
  • 맑음광주 31.6℃
  • 구름조금부산 26.6℃
  • 구름조금고창 32.1℃
  • 맑음제주 29.6℃
  • 흐림강화 26.9℃
  • 구름많음보은 28.2℃
  • 구름조금금산 30.3℃
  • 구름많음강진군 30.8℃
  • 구름조금경주시 32.9℃
  • 구름조금거제 28.1℃
기상청 제공

Culture·Life

럭셔리 사우스케이프, '시그니처 라운드’ 후원…배우 고원희·프로골퍼 이혜지 '필드룩' 화제

 

[뉴스스페이스=이은주 기자]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 사우스케이프(SOUTHCAPE)가 JTBC GOLF ‘시그니처 라운드’ 제작지원에 나선다. 

 

16일 목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 JTBC GOFL의 ‘시그니처 라운드’는 배우 고원희와 프로골퍼 이혜지의 시그니처 홀을 찾아 떠나는 골프 여행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2주간 사우스케이프의 시그니처 홀과 클럽하우스를 탐방한다.

 

 

프로그램의 문을 여는 첫 번째 시그니처 홀은 남해 사우스케이프 골프 & 리조트로 한려해상국립공원의 한 가운데에 위치하여 세계에서 보기 드문 입지를 자랑하는 곳으로, 산과 바다의 조화, 불규칙한 리아스식 해안과 작은 섬들이 돋보이는 남해안의 경치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수의 세계 100대 코스를 디자인한 링크스 코스 설계의 거장 카일 필립스가 디자인하여 주목을 받은 곳으로 해외 미디어에서는 ‘Well Born, Well Made’로 평가받는 높은 완성도의 코스를 보유했다.

 

 

이번 시그니처 라운드에서는 골프 코스뿐 만 아니라 사우스케이프의 또 다른 시그니처인 클럽하우스도 만나볼 수 있다. 하늘과 바다를 한눈에 조망하면서 미래를 향해 무한히 뻗어가는 듯한 작품성이 있는 클럽하우스는 방문객들의 감탄을 자아내는 대표 건물이다.

 

또한, 웨스턴 일렉트릭, 크랑필름 등 문화 유산급 스피커를 갖추고 있는 뮤직 라이브러리, 남해 바다가 시원하게 조망되는 인피니티 풀 등 차별화된 풍성한 즐길거리를 엿볼 수 있다.

 

 

배우 고원희와 프로골퍼 이혜지는 사우스케이프 골프웨어를 착용하고 라운드와 휴식을 즐겼다. 남해의 천혜의 자연을 담은 사우스케이프의 시그니처, 블러썸 패턴이 돋보이는 룩부터, 여유로운 무드의 편안한 룩, 필드에서 활동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룩 등 골프 & 리조트 스타일에 어울리는 다양한 룩을 선보였다.

 

한편, 사우스케이프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시그니처 라운드는 JTBC GOLF에서 5월 16일 목요일 밤 10시 1회 첫 방송, 23일 목요일 밤 10시 2회로 2주에 걸쳐 방송되며 고원희, 이혜지가 착용한 룩은 공식 온라인몰 사우스케이프닷샵과 수도권 주요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관련기사

89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폭염·장마엔 뽀송한 호캉스가 제격"…여의도 메리어트, ‘레이니 서머 칠’ 패키지로 드라이하게

[뉴스스페이스=이종화 기자] 여의도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가 무더위와 습기로 외출이 꺼려지는 장마철, 뽀송한 쉼을 선사하는 ‘레이니 서머 칠 (Rainy Summer Chill)’ 객실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비오는 날 호텔 내에서 다양한 액티비티와 진정한 휴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투숙객에게는 호텔 내 컨템포러리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파크카페’와 한식 레스토랑 ‘수 라운지’에서 식음료 크레딧이 제공되며 장마철 필수품인 UV 차단 골프 우산도 특별 증정한다. 또한 약 2000평 규모의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실내 골프 연습장, 스쿼시룸, 사우나, GX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 비로 인한 야외 활동 제약에도 지루할 틈 없이 건강하고 활기찬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관계자는 “장마철 야외 활동이 어려운 시기에도 쾌적하고 활기찬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실내 액티비티와 미식, 휴식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레이니 서머 칠’ 패키지로 장마철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제는 경험비” 희소성 추구하는 식음료 新패러다임…음식과 공간, 브랜드까지 '어벤져스 마케팅' 뜬다

[뉴스스페이스=이종화 기자] 최근 인증샷을 염두에 둔 비주얼 중심의 보여주기식 외식 문화보다, 실패 없는 맛을 보장하는 셰프와 메뉴에 주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최소한의 시간을 투자해 최대한의 만족과 경험을 추구하는 이른바 ‘경험비’가 새로운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인증 스티커가 붙은 입구 사진이나 전문가 추천 맛집 등 비주얼보다도 음식에 대한 심도 있는 설명을 다룬 콘텐츠들이 증가하는 것도 이러한 흐름을 보여준다. 식음료업계가 최근 변화에 맞춰 소비자들의 시간과 노력을 최소화하면서도 만족도 높은 경험을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인증된 맛집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미식 주간, 코카-콜라 레드리본 위크 2025 코카-콜라는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8곳의 레스토랑과 협업해 ‘레드리본 위크’를 운영 중이다. 매주 목요일 캐치테이블 앱을 통해 사전 예약이 진행되는데, 몇몇 레스토랑은 예약이 페이지 오픈 10분 내 마감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다. 26일에는 조준모 대표의 짚불구이 전문점 ‘몽탄’ 예약이 예정돼 있다. 레드리본 위크는 검증된 맛집에서 제공되는 한정 메뉴라는 희소성이 소비자들의 경험 욕구를 자극하며, 차별화된 외식 경험을 제공한다는 평

[핫픽] '베토벤 보청기' 소리는 안들려도 웃음은 들린다…이름값 제대로 하는 유쾌한 '간판의 힘'

[뉴스스페이스=이종화 기자] “악성(樂聖) 베토벤이 만약 한국에 태어났다면? 아마 이 가게 단골이었을지도 모른다.” 가게 외벽에 큼지막하게 적힌 ‘베토벤 보청기’ 간판이 동네를 지나던 이들의 미소를 유발한다. 클래식 음악의 거장 베토벤이 청력 손실로 고생했다는 건 누구나 아는 사실. 그 베토벤의 이름을 보청기와 연결한 이 센스, 누가 봐도 한 번쯤 “저기서 보청기 맞추면 나도 교향곡이 들릴까?”라는 농담이 절로 나온다. 실제로 ‘베토벤 보청기’는 30년 가까이 지역민의 귀를 책임지고 있다. 2023년 보청기 전문센터그룹 웨이브히어링((주)아게이트)이 국내 토종브랜드인 베토벤 보청기를 인수한 후 상호를 바꿨지만, 그 센스만큼은 여전히 회자되고 있다. 동네 주민은 “상호 하나에도 유머와 창의력을 더하는 게 진짜 장사꾼의 센스죠. 베토벤도 하늘에서 박수칠 겁니다"고 말했다. 이처럼 이름만 들어도 미소 짓게 하는 상호들이 골목마다 숨겨진 유머 코드를 뽐내고 있다. 오늘도 우리 주변의 ‘작명 천재’들은 일상에 소소한 웃음을 더하고 있다. 이런 유쾌한 상호는 전국 동네 곳곳에서 발견된다. '안진균 피부과'는 "진균과의 안녕? 아니면 진균의 안티?" ‘피카소 미용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