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19 (수)

  • 맑음동두천 7.8℃
기상청 제공

산업·유통

구몬학습, 화상 학습관리 ‘스마트구몬 윙스’ 론칭…"방문 학습 노하우에 디지털 기술 접목"

 

[뉴스스페이스=이종화 기자] 구몬학습이 방문 관리 학습효과에 디지털의 편리함 더한 ‘스마트구몬 윙스(스마트구몬WINGS)’를 선보인다.

 

‘스마트구몬 윙스’는 스마트구몬N 회원을 위한 1:1 화상 학습 관리 서비스다. 유·초등생부터 중·고등까지 보다 유연한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학습 관리 방식의 선택권을 넓히고자 이번 서비스를 론칭했다.

 

스마트구몬N 회원은 △방문 학습관리 △화상 학습관리 중 원하는 방식을 선택해 학습할 수 있다. 기존 지류 교재로 학습하는 회원은 스마트구몬N 가입 후 해당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스마트구몬 윙스’는 ‘공간의 한계를 넘어, 배움에 날개를 달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시간과 공간 제약 없이 화상 학습 방식으로 구몬 선생님의일대일관리를 매주 1회 받을 수 있다. 선생님은 실시간으로 문제 풀이 과정을 확인하고, 진도 관리와 주요 개념 학습, 차주 학습 계획까지 학습 전반을 관리한다. 학습은 온라인 화상 수업 플랫폼 ‘스마트 클래스’ 앱에서 진행한다.

 

구몬학습은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3월 한 달간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마트구몬 윙스 상담 신청을 받은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아이패드 에어 11인치(1명) △소니 블루투스 헤드셋(10명)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쿠폰(489명)을 증정한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그동안 방문 학습관리 노하우를 다져온 구몬 선생님의 일대일 맞춤 학습 관리를 화상으로도 접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학년이 올라갈수록 방문 수업 일정을 맞추기 쉽지 않은 경우가 많은데, 회원별 학습환경에따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맞춤학습 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관련기사

74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네티즌 의견 0

0/300자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삼성전자, 대표이사 한종희·전영현 '투톱 체제' 복원…이사회 의장으로 신제윤 사외이사 선임

[뉴스스페이스=조일섭 기자] 삼성전자가 전영현 DS부문장(부회장)을 대표이사로 선임하면서 한종희 대표이사 부회장과 함께 '투톱 체제'를 복원했다. '책임 경영'과 '반도체 쇄신'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겠다는 전략을 밝힌 것. 반도체 개발 전문가이자 반도체 사업을 글로벌 최고 수준으로 성장시킨 전영현 대표이사 부회장은 그간 축적된 풍부한 경영노하우를 바탕으로 삼성전자 DS부문의 실적 개선과 근원적 경쟁력을 회복시킬 인물로 평가 받는다. 또 사내이사에 선임됨에 따라 등기 임원으로서 책임 경영에 더욱 힘쓸 것으로 전망된다. 삼성전자는 기존 한종희 대표이사 부회장과 함께 2인 대표이사 체제를 복원해 부문별 사업책임제를 확립하고 핵심사업의 경쟁력 강화, 지속성장가능한 기반 구축에 주력할 방침이다. 삼성전자는 19일 제56기 정기 주주총회 직후 열린 이사회에서 결의를 통해 전영현 부회장을 대표이사로 공식 선임했다. 이로써 한종희·전영현 2인 대표이사 체제가 구축됐다. 또 신제윤 사외이사를 이사회 의장으로 선임했다. 신제윤 이사회 의장은 2020년 박재완 의장, 전임 김한조 의장에 이어 사외이사가 삼성전자 이사회 의장을 맡는 세번째 사례가 됐다. 삼성전자는 2018년

“외식·급식 사업 고민, 여기서 해결하세요”…CJ프레시웨이, ‘푸드 솔루션 페어 2025’ 성황리 개최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CJ프레시웨이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B2B 식음 산업 박람회 ‘푸드 솔루션 페어 2025’를 연다. 19일은 산업 관계자, 20일은 일반 관람객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사전 집계에 따르면 올해는 산업 관계자 참석 규모가 전년 대비 2배가량 많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박람회에서 미래 성장 동력으로 ‘O2O(Online to Offline)’ 및 ‘키친리스(Kitchenless)’ 키워드를 제시했다. O2O는 온라인 플랫폼에 기반해 식자재 유통 사업 영역을 확대하는 전략으로, 주문 편의 서비스, 물류 및 상품 인프라 경쟁력 등에 대한 전시를 볼 수 있다. 키친리스는 급식 조리 인력난 해소와 운영 효율 개선 과제를 안고 있는 급식 산업의 한계점을 보완한 신사업 모델이다. 전시에서는 간편식 및 이동급식 서비스, 조리 효율화 상품 등 키친리스 사업의 대표 유형을 선보인다. 외식 및 급식 사업자를 위한 비즈니스 솔루션 전시도 마련됐다. 외식 솔루션으로는 식당 창업부터 프랜차이즈 운영까지 사업 과정별 필요한 컨설팅을 소개한다. 대표 전시는 CJ프레시웨이가 브랜드 컨설팅 등 자체 솔루션 역량으로 개발한 가상 외식 브랜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프로야구 '두산베어스' 10년 연속 스폰서십…"KBO 구단 후원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 위상 강화"

[뉴스스페이스=조일섭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이 2025 시즌부터 국내 프로야구 명문 구단 두산베어스의 메인 스폰서로 활동한다. ‘티스테이션’은 지난 2016년 두산베어스 후원을 시작해 프로야구 팬들과 소통 접점을 확장해오며 글로벌 통합 브랜드 ‘한국(Hankook)’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왔다. 한국타이어는 한국앤컴퍼니그룹 조현범 회장 주도 하에 꾸준히 강화해 온 프리미엄 브랜드 전략의 일환으로 스포츠 마케팅을 꾸준히 강화하고 있다. 특히, 올해부터 메인 스폰서로 위상을 한 단계 격상하며 핵심 파트너로서 프리미엄 이미지를 한층 강화하게 됐다. 2025 시즌 동안 두산베어스 선수단 유니폼을 비롯한 구단 공식 의류에 티스테이션 로고가 부착된다. 또한 잠실야구장 내 전광판을 비롯한 외야 출입구 및 상단 벽면, 더그아웃, 입장권 등에도 티스테이션 브랜드가 노출된다. 이와 함께, 두산베어스 홈 경기 시 티스테이션 브랜드 데이 행사를 개최해 한국타이어와 연계한 다채로운 콘텐츠로 즐거움을 제공하며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는 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