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28 (금)

  • 구름조금동두천 3.4℃
  • 구름조금강릉 3.1℃
  • 맑음서울 4.5℃
  • 구름많음대전 5.4℃
  • 흐림대구 7.2℃
  • 흐림울산 5.8℃
  • 흐림광주 5.4℃
  • 흐림부산 7.7℃
  • 흐림고창 3.0℃
  • 흐림제주 8.0℃
  • 구름조금강화 4.1℃
  • 구름많음보은 4.1℃
  • 흐림금산 5.8℃
  • 흐림강진군 5.8℃
  • 흐림경주시 5.8℃
  • 흐림거제 8.7℃
기상청 제공

산업·유통

"댕댕이랑 매일유업産 아이스크림 먹자"…하림펫푸드, 스타필드 하남 '더리얼 팝업스토어' 오픈

선착순 방문견(犬) 대상 더리얼 아이스크림과 바나나 쿠키 증정

 

[뉴스스페이스=이종화 기자] 하림펫푸드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반려동물을 위한 ‘더리얼 아이스크림 팝업스토어’를 스타필드 하남 몰리스 내 더리얼 라운지에서 9월 1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더리얼 아이스크림 팝업스토어는 체온 조절이 어려운 반려견에게 ‘무더위 시원한 여름을 함께 즐기자’는 취지로 지난해 첫 개최된 이후, 방문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행사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반려견을 위한 무료 시식행사가 진행된다. 매주 주말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더리얼 라운지를 방문하는 선착순 30견(犬)에게 더리얼 아이스크림1개와 바나나 쿠키를, 선착순 50견(犬)에게는 더리얼 아이스크림 1개를 무료 증정한다.

 

이 외에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후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글을 업로드하면 더리얼 대표 간식인 100% 통살 ’더리얼 필렛’도 증정할 예정이다.

 

하림펫푸드 관계자는 "더리얼 아이스크림은 100% 휴먼 그레이드 제품으로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식재료만을 사용했다"면서 "무엇보다도 유당 분해 효소가 없는 반려견을 위해 매일유업의 ‘소화가 잘 되는 우유(락토프리)’를 사용해 소화가 잘 되도록 설계했다"고 강조했다.

 

또, 합성보존료와 합성착색제, 합성유화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더욱 안전하게 급여할 수 있으며 밀크, 스트로베리, 아임낫초코 (케롭) 등 세 가지 맛으로 선보이고 있다. 해당 제품은 행사 기간 동안 팝업스토어에서 단독으로 2+1 프로모션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배너
배너
배너

관련기사

7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한화에어로의 수상한 유증으로 하루 4조원 증발·오너일가 승계에 악용"…강민국, 관계당국 진상조사 및 청문회 '촉구'

[뉴스스페이스=조일섭 기자] 국회 정무위원회 간사인 국민의힘 강민국 의원(경남 진주시을)이 회사채 발행 여력이 충분한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유상증자를 발표해 주가 급락 및 막대한 주주 피해가 발생했다며 28일 관계 당국의 진상 조사를 촉구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주가는 지난 3월 18일 역대 최고 수준인 장중 최고치 78만1000원 , 종가 76만4000원까지 올랐다. 하지만 3월 20일 보통주 595만주를 발행한다는 유상증자를 발표하자 다음날인 3월 21일 주가는 최고가 대비 19.6% 급락한 62만8000원으로 마감됐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이번 유상증자 규모는 3조6000억원으로 이는 지난 3년간 발표된 유상증자 규모 중 가장 큰 규모다. 이에 3월 21일 하루 시가총액은 32조9096억원에서 28조6250억원으로 급락해 주주에게 4조2846억원이라는 막대한 피해를 입혔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주가는 3월 27일 종가 66만3000원으로 이는 유상증자 발표 직전인 3월 20일 종가 72만2000원 수준에도 미치지 못하고 있다. 문제는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과연 유상증자를 단행할 만큼 자금 조달 능력이 부족하냐는 것인데 실상은 그렇지 않다는 것이 강의원의 주장

"트렌드보단 취향"… ‘옴니보어’ 소비자 타깃으로 ‘옵션 마케팅‘ 제품 출시 '붐'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개성과 취향을 중시하는 소비 경향이 뚜렷해지면서 맞춤형 선택을 선호하는 소비자층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유통업계는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제품 및 서비스의 선택 폭을 넓히는 ‘옵션 마케팅’ 전략을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있다. 최근 소비 트렌드에서도 이러한 변화가 두드러진다. 취향에 따라 원하는 토핑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인기를 끌고 있으며, 여러 종류의 술을 조합해 자신만의 음료를 만드는 ‘믹솔로지’ 트렌드도 확산하고 있다. 서울대학교 소비트렌드분석센터가 발표한 <트렌드 코리아 2025>에서도 올해의 주요 트렌드 키워드로 ‘옴니보어(Omnivore)’를 선정하며 이러한 흐름을 반영했다. ‘옴니보어’는 원래 ‘잡식성 동물’을 의미하지만, 최근에는 특정 트렌드에 얽매이지 않고 개인의 취향과 가치관을 우선시하는 소비자를 뜻하는 개념으로 확장됐다. 유행을 따르기보다 자신만의 소비 스타일을 즐기려는 경향이 강해지고 있다. 이러한 변화에 발맞춰 유통업계는 소비자의 선택권을 강화하는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제품 용량을 다변화하거나 인기 제품의 라인업을 확장하는 한편, 색다른 협업을 통해

래퍼 카디비가 반한 건강식품?...100만 조회수 넘은 정관장 에브리타임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KGC인삼공사가 미국의 유명 래퍼 ‘카디비(Cardi B)’가 정관장 에브리타임을 섭취하는 영상이 SNS(사회관계망서비스) 틱톡에서 조회수 100만회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3월 13일 카디비는 자신의 틱톡에서 ‘에브리타임 2000mg’와 ‘에브리타임 레몬’을 직접 섭취하는 리뷰 영상 영상을 올리며 “30대가 되었고 출산한 지 얼마 안 되어 요즘 너무 졸리고 피곤하다. 마이애미, LA, 뉴욕을 다니면서 피로가 많이 쌓였는데 한국의 홍삼 ‘에브리타임’을 먹고 나니 완전 깨어있는 느낌이 든다”고 말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미국 최정상 여성래퍼 카디비가 SNS에 에브리타임을 언급한 영상에 대한 미국 현지인의 반응이 뜨겁다”며 “앞으로 적극적인 현지인 맞춤 제품 개발과 해외 유통망 확대를 통해 글로벌 탑티어 종합건강기업으로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세계적으로 가장 영향력 있는 여성 래퍼 중 한 사람인 카디비는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는 최초로 그래미 어워즈 ‘베스트 랩 앨범’ 부문을 수상하고, 빌보드 핫100 차트에서 수 차례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그는 이전에도 삼양식품의 ‘까르보불닭’과 한국식 핫도그, 떡볶이, 김치 등

구광모 LG 대표는 왜 구본무 선대회장의 신년사를 꺼냈을까?…LG그룹 사장단 회의 '화두'

[뉴스스페이스=조일섭 기자] 구광모 ㈜LG 대표가 27일 경기도 이천에 있는 LG인화원에서 올해 첫 계열사 사장단 회의를 열고, 최고경영진들과 엄혹한 경영환경 속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전략을 논의했다. LG의 78주년 창립기념일에 열린 이번 사장단 회의에는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등 주요 계열사 최고경영진 30여 명이 참석했으며, 위기 상황을 극복하기 위한 심도있는 논의가 중점적으로 이뤄지며 진지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LG 최고경영진은 불확실한 대내외 경영환경에 더해 LG가 구조적 위기에 직면해 있다는 것에 대한 인식을 같이하고, 이를 극복하기 위한 전략적 과제를 심도 있게 논의했다. 특히 최고경영진은 위기 극복을 위해서는 경영진이 주도적으로 대안을 구체화하고, 단순히 ‘할 수 있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해야 하는 것’을 중심으로 실체적인 변화를 이끌어야 한다는데 공감대가 이뤄졌다. 구광모 대표는 구본무 선대회장의 2017년 신년사(창립 70주년)를 공유했다. 그는 “당시에도 올해와 같이 트럼프 정부 출범으로 경제질서의 재편이 본격화되는 시기였으며, 경쟁 우위 지속성, 성과 창출이 가능한 곳에 선택과 집중을 통해 포트폴리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