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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유통

혼술·홈술족 타깃 "홍매실·시소향의 조화"…일화, '초정토닉워터 제로 홍매실·시소' 출시

일화가 출시한 초정토닉워터 제로 홍매실·시소 [일화]

 

[뉴스스페이스=이은주 기자]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가 MZ세대를 중심으로 커지고 있는 하이볼 등 트렌드에 발맞춰 ‘초정토닉워터 제로 홍매실·시소’를 신규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최근에는 홈술, 혼술이 하나의 주류 문화로 자리잡으면서 하이볼(위스키+토닉워터), 소토닉(소주+토닉워터) 등의 인기도 높다. 이에 따라 개인 취향에 맞게 술과 섞어 먹는 믹서류 제품을 찾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일화는 기존 초정토닉워터의 인기에 더해 소비자들이 더욱 다양하고 풍부한 플레이버를 즐길 수 있도록 새롭게 라인업을 확장했다.

 

‘초정토닉워터 제로 홍매실·시소’는 기존 매실 음료와 다르게 고급스러운 홍매실 향을 구현, 홍매실의 달콤, 상큼한 느낌과 시소(Shiso)의 신선한 맛을 더욱 강조했다. 달콤한 홍매실 향과 상쾌하면서 화한 시소 향의 조화로 이국적 풍미와 청량감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만큼, 이색적인 맛에 호기심을 느끼는 MZ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제로 열풍을 반영해 칼로리를 제로 수준으로 낮춘 것도 특징이다.

 

홍매실 특유의 옅은 붉은 색감도 눈길을 끈다. 주류 및 음료와 섞으면 핑크빛의 상큼한 비주얼이 한층 돋보여 홈파티 시 분위기도 한층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패키지 역시 원료의 특성을 반영해 기존 디자인에 핑크색을 적용해 새롭게 단장했다.

 

이번 신제품은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일화 공식몰을 포함해 쿠팡, 지마켓, 네이버쇼핑, 11번가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일화 한현우 식품사업본부장은 “홈술, 홈파티와 자신만의 주류 레시피를 즐기는 트렌드에 따라 믹서류 음료 제품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 이색적인 홍매실과 시소향을 담은 초정토닉워터 제로 홍매실·시소와 함께 더욱 상큼한 즐거움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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