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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유통

카리나, ‘워터밤 서울 2025’에 뜬다…코카콜라 스프라이트, 타이틀 후원사로 참여

 

[뉴스스페이스=이종화 기자]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오는 7월 4일부터 6일까지 고양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열리는 ‘워터밤 서울 2025’에 타이틀 후원사로 참여한다.

 

스프라이트는 올해도 여름을 대표하는 초대형 워터 페스티벌 ‘워터밤 서울 2025’에서 차원이 다른 상쾌함을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대대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올해 새롭게 스프라이트의 모델이 된 에스파(aespa)의 카리나가 ‘워터밤 서울 2025’에 전격 출연해 기대감을 더한다. 카리나는 7월 5일 워터밤 메인 스테이지에서 솔로 퍼포먼스를 펼친 뒤, 관객과 더욱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스프라이트 스테이지’에 깜짝 등장해 시원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스프라이트 브랜드 체험을 강화한 다양한 공간도 새롭게 선보인다. ‘스프라이트 편의점’을 콘셉트로 한 대형 샘플링 존에서는 신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Chill’과 ‘스프라이트’를 시음할 수 있도록 하고, 더위를 잠시 식히고 갈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된다.

 

스프라이트 고유의 ‘톡 쏘는 상쾌함’을 물줄기로 구현한 이색 체험 시설도 대거 마련된다. 대형 디스펜서에서 복불복으로 물이 쏟아지는 ‘스프라이트 디스펜서 존’, 쏟아지는 물줄기를 온몸으로 맞으며 스프라이트 샤워를 즐길 수 있는 ‘스프라이트 존’ 등을 통해 현장을 찾은 관객들은 보다 입체적으로 스프라이트를 경험할 수 있다.

 

스프라이트와 잘 어울리는 매콤한 메뉴들을 중심으로 F&B 존도 새롭게 강화된다. 매운맛 경험을 더욱 즐겁고 다채롭게 만들어주는 스프라이트의 톡 쏘는 상쾌함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F&B 존에서 매콤한 메뉴와 함께 스프라이트를 즐기고, 이를 SNS에 인증한 관람객에게는 ‘스프라이트 샤워’를 익스프레스 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특별 혜택도 제공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여름 하면 떠오르는 대표 탄산음료이자 전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로서, 더 많은 소비자들이 ‘워터밤 서울 2025’를 통해 스프라이트 고유의 상쾌함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특히 올해는 스프라이트의 모델 ‘카리나’의 참여로 한층 쿨한 무대가 기대되는 만큼, 꼭 현장에서 스프라이트와 함께 휘몰아칠 상쾌함으로 시원한 여름을 만끽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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