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26 (목)

  • 흐림동두천 23.5℃
  • 흐림강릉 30.0℃
  • 서울 24.7℃
  • 대전 24.5℃
  • 대구 28.9℃
  • 흐림울산 27.3℃
  • 광주 26.0℃
  • 부산 23.5℃
  • 흐림고창 25.6℃
  • 흐림제주 29.7℃
  • 흐림강화 22.9℃
  • 흐림보은 24.4℃
  • 흐림금산 25.4℃
  • 흐림강진군 26.3℃
  • 흐림경주시 28.5℃
  • 흐림거제 24.1℃
기상청 제공

산업·유통

롯데호텔군HQ, ‘호텔롯데 창립 50주년’ 라이브커머스…최대 62% 할인

롯데호텔군HQ가 호텔롯데 법인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호텔 패키지를 최대 62% 할인 판매하는 라이브커머스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호텔]

 

[뉴스스페이스=이은주 기자] 롯데호텔군HQ가 호텔롯데 법인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호텔 패키지를 최대 62% 할인 판매하는 라이브커머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롯데호텔군HQ는 그동안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롯데호텔(서울/월드/부산)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특가로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은 5월 9일과 11일 오후 8시에 두 차례 진행하며,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이 운영하는 특급호텔 및 여행전문 프로그램인 ‘체크인’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1차 라이브 방송(5/9, 오후 8시~9시)에서는 롯데호텔 서울, 롯데호텔 월드의 패키지를 할인 판매한다. 럭셔리한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MZ세대 고객이라면, 롯데호텔 서울 패키지를 추천한다. 객실 1박, 조식 2인으로 구성되었으며, 메인 타워 주니어스위트 객실을 선택 시 클럽라운지 특전이, 이그제큐티브 타워 객실을 선택 시 투숙객 라운지 ‘르살롱’ 특전이 제공된다. 

 

아이가 있는 가족 단위 고객이라면 롯데월드 어드벤처,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입장권(택1)이 포함된 롯데호텔 월드 패키지를 추천한다. 특히, 인기 애니메이션인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룸을 선택할 수 있어 추억을 쌓기에 좋다.

 

2차 라이브 방송(5/11, 오후 8시~9시)에서는 롯데호텔 부산 패키지를 특가로 판매한다. 주니어 스위트 패밀리 트윈룸(1박), 라세느 조식(3인) 등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주니어 스위트 프리미엄’ 패키지를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디럭스룸(1박), 라세느 조식(2인) 등으로 구성된 ‘디럭스 스탠다드’ 패키지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모두 세금 및 봉사료가 포함된 가격이며, 투숙기간은 5월 16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호텔 패키지는 라이브 방송 이후 1주일간 구매할 수 있다.

 

호텔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6만원 상당의 롯데월드 ‘원티켓’을 3만원대에 판매한다. ‘원티켓’은 서울권(아쿠아리움/서울스카이, 어드벤처 (택1))과 영남권(워터파크, 어드벤처 부산 (택1)) 티켓으로 구성했으며, 2024년 5월 15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에서만 받을 수 있는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시그니엘 패키지를 상한가 5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경매 이벤트가 있다. 1차 방송(5/9)에서 입찰에 성공하면, 150만원 상당의 ‘시그니엘 서울 프리미엄’ 패키지(더블/트윈룸(1박), 조식(2인) 등)를, 2차 방송(5/11)에서 입찰에 성공하면, 110만원 상당의 ‘시그니엘 부산 프리미엄’ 패키지(더블룸(1박), 조식(2인) 등)를 구매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 중 호텔 패키지를 구매하고 댓글로 인증하면, 방송별 10명을 추첨해 롯데호텔 상품권 10만원권을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2만원 할인 쿠폰도 발행한다. 호텔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롯데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LDF PAY 2만원을 준다. 이 밖에도 최대 80만원 상당의 호텔 숙박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와우드로우 LIVE’ 사전 방송행사도 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호텔군HQ 관계자는 “50년간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롯데호텔의 인기 객실과 롯데월드 이용권 등을 패키지 묶어 특가로 판매한다”며 “앞으로 50년 헤리티지를 이어가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드리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연봉 2억? 얼마나 좋길래” 고위공무원들 쿠팡行 러시…대관·리스크 관리 ‘전략적 영입’ 논란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김정영 기자] 최근 기획재정부 4급 팀장이 연봉 2억원을 조건으로 쿠팡 이직을 추진하면서, 쿠팡이 고위공무원들의 ‘핫 플레이스’로 부상하고 있다. 기재부 뿐만 아니라 공정거래위원회, 고용노동부, 국회, 대통령실 등 다양한 정부 부처 출신 인사들이 쿠팡으로 줄줄이 자리를 옮기고 있다. 단순한 연봉 인상 이상의 구조적 배경과, 쿠팡이 적극적으로 전직 공직자를 영입하는 이유, 그리고 이에 대한 사회적 논란까지 꼼꼼히 짚어봤다. 쿠팡행, ‘연봉 2억’이 부른 공직자 이직 러시 25일 아시아경제 보도에 따르면, 기획재정부 소속 4급 서기관 A 팀장이 최근 퇴직 후 쿠팡 이직을 위해 정부공직자윤리위원회의 취업 심사를 앞두고 있다. 이는 기재부 출신이 퇴직 직후 쿠팡으로 직행하는 첫 사례로, 공정위·고용노동부 등 타 부처에 이어 기재부까지 쿠팡 이직 대열에 합류한 셈이다. 쿠팡은 최근 몇 년간 법무, 대관, 리스크 관리 등 분야에서 전·현직 공직자 영입에 적극적이었다. 국회, 대통령실, 감사원, 공정위, 검·경찰 등 출신 인사들이 대거 쿠팡에 합류했고, 최근에는 고용노동부 5·6급 직원들이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로 이직하기도 했다. 특히 노동

[랭킹연구소] 한국 그룹 중 영업이익 1위는 'SK 최태원'…매출·당기순익·고용 1위는 '삼성 이재용'

[뉴스스페이스=이종화 기자] 2024년 한 해 그룹 총수들은 경영 성적표를 받고 얼굴 표정이 어떻게 달라졌을까. 지난해 그룹 전체 매출을 비롯해 당기순이익(순익), 고용 3개 항목에서는 삼성전자 이재용 회장이 이끄는 삼성그룹이 1위를 유지했다. 그룹 전체 영업이익에서는 최태원 회장이 수장으로 있는 SK그룹이 삼성을 근소한 차이로 앞서며 처음으로 최고 자리에 등극해 눈길을 끌었다. 장병규 이사회 의장이 지휘하는 크래프톤그룹은 영업이익률과 순익률 2개 항목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조현범 한국앤컴퍼니그룹 회장은 그룹 매출 증가율에서 1위를 하며 외형 확장 폭이 가장 컸고, 박정석 고려에이치씨그룹 회장은 그룹 총수 중 영업이익 증가율이 가장 높으며 견고한 내실을 다져나간 것으로 파악됐다. 기업분석전문 한국CXO연구소는 ‘2024년도 그룹 총수 경영 성적 분석’ 결과를 25일 발표했다. 조사 대상 그룹 총수는 공정거래위원회(공정위)가 올해 발표한 공정자산 규모가 5조원이 넘는 92개 대기업 집단(그룹)이다. 그룹 경영 평가는 매출 규모를 비롯해 총 13개 항목이다. 삼성전자 이재용 회장이 총수로 활동 중인 삼성그룹은 지난해 기준 ▲그룹 전체 매출 ▲그룹 전체 당기

“유리병이 더 안전하다고?” 상식 뒤집다…미세플라스틱, 플라스틱병보다 유리병이 50배 더 많아

[뉴스스페이스=김정영 기자] 프랑스에서 발표된 최신 연구가 “유리병 음료가 플라스틱병보다 더 깨끗하다”는 통념을 완전히 뒤엎었다. 프랑스 식품환경노동위생안전청(ANSES)이 시판 음료의 미세플라스틱 함유량을 분석한 결과, 유리병에 담긴 음료에서 플라스틱병(페트병)이나 금속 캔보다 최대 50배나 많은 미세플라스틱이 검출된 것으로 나타났다. 유리병 음료에서 미세플라스틱, 플라스틱병보다 최대 50배 많아 연구진은 레모네이드, 탄산수, 생수, 맥주, 와인 등 다양한 음료를 유리병, 플라스틱병, 금속 캔에 담아 분석했다. 그 결과, 유리병 음료 1ℓ당 평균 약 100개의 미세플라스틱 입자가 검출됐다. 이는 플라스틱병이나 캔에 담긴 같은 음료보다 5~50배 높은 수치다. 특히 유리병에 담긴 맥주에서는 리터당 60개, 레모네이드에서는 40개, 탄산음료에서는 30개의 미세플라스틱이 나왔다. 반면 생수나 탄산수는 유리병(리터당 4.5개), 플라스틱병(1.6개) 모두 상대적으로 적게 검출됐고, 와인은 용기 종류와 무관하게 거의 검출되지 않았다. 미세플라스틱, 뚜껑 페인트에서 유입…“마찰로 긁혀 음료 오염” 충격적인 결과의 원인은 유리병 자체가 아닌 ‘병뚜껑의 페인트’였다. 연

양궁복, 일상복으로 인기? …코오롱스포츠, 국가대표 양궁선수 실착 제품 '양궁컬렉션' 출시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양궁복이 일상복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고객들의 니즈와 요청에 힘입어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파리올림픽 양궁화 ‘아처삭스’의 흥행을 바탕으로, 양궁을 테마로 일상용 아이템까지 확대한 ‘에임 셋 슛 (Aim, Set, Shoot) 컬렉션’을 출시했다. 코오롱스포츠는 2016년부터 양궁 국가대표팀 선수복 일체를 공식 후원하며, 경기복부터 신발까지 실전용 제품을 꾸준히 개발해왔다. 특히 2024년 파리올림픽에서는 세계 최초로 양궁 전용화인 ‘아처삭스’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코오롱인더 소속 양궁팀 ‘엑스텐보이즈’와 긴밀한 협업으로 완성된 제품으로, 일반 소비자 대상 판매에서도 약 85% 이상의 판매율을 기록하며 판매 흥행을 이어간 바 있다. 컬렉션의 명칭인 ‘에임 셋 슛(Aim, Set, Shoot)’은 파리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이자 코오롱엑스텐보이즈 소속인 이우석 선수의 양궁 철학을 바탕으로 이름 지었다. 이우석 선수는 아처삭스 개발과정에서 ‘흔들림 없는 집중과 목표를 향한 집념’을 강조했고, 코오롱스포츠는 이를 전반적인 컬렉션의 콘셉트, 슬로건, 명칭으로까지 발전시켰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