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5 (토)

  • 흐림동두천 8.1℃
기상청 제공

산업·유통

5星 몬드리안 호텔, '캠핑계 샤넬' 헬리녹스와 썬더볼트&포켓몬 '콜라보'…캠크닉과 포켓몬 '감성'

 

[뉴스스페이스=이종화 기자] 이프스타일 호텔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와 함께  9월 6일부터 일본, 대만에 이어 한국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썬더볼트 프로젝트 by 프라그먼트 & 포켓몬 서울(INN THUNDERBOLT PROJECT BY FRGMT & POKÉMON SEOUL / 이하 ‘썬더볼트 프로젝트)’을 진행한다.

 

‘썬더볼트 프로젝트’는 일본의 음악 프로듀서 ‘후지와라 히로시’가 이끄는 ‘프라그먼트 디자인’과  ‘포켓몬’의 협업으로 시작된 프로젝트로, 한정판 포켓몬 콘셉트로 변신한 호텔 객실에서 유니크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프로젝트다. 2022년 일본과 대만에서 진행됐으며  국가마다 차별화된 콘셉트와 한정 제품들을 선보여 마니아층의 관심과 기대를 받았다.

 

이번 서울에서의 세번째 ‘썬더볼트 프로젝트’는 다양한 브랜드들과의 협업으로 사랑받고 있는 ‘헬리녹스’에서 리딩해 진행된다.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호텔 한 층의 객실과 모든 공간을 포켓몬 콘셉트로 연출하고, 해당 층 객실 투숙객만 입장할 수 있는 특설스토어도 설치된다. 포켓몬 콘셉트 객실 투숙객들에게는 한정 포켓몬 인형과 함께 특별한 디자인의 아이마스크, 타올, 슬리퍼 등 호텔 어매니티 아이템들을 비롯해 ‘맛있는 물’, ‘미네랄사이다’, ‘이상한 사탕’과 같이 포켓몬 게임에 등장하는 아이템도 함께 구성하여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객실층에 마련된 특설스토어에서는 이번 프로젝트 한정으로 기획된 헬리녹스 체어와 테이블, 짐색, 사코슈가 한정수량 판매될 예정이다. 특히 헬리녹스 체어와 테이블은 블랙 ‘퍼(Fur)’ 소재의 커버가 세트로 구성되어, 많은 마니아층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또한 대중들에게 친숙한 피카츄, 꼬부기, 파이리, 잠만보 등의 포켓몬과 프라그먼트 디자인의 아이덴티티가 만나 제작된 다양한 굿즈들도 판매된다. 


포켓몬 인형과 키링, 티셔츠, 후디, 모자 등 다채로운 제품 컬렉션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썬더볼트 프로젝트의 일부 굿즈들은 리셀 플랫폼에서 인기아이템으로 거래되는 등 인기를 실감케 했다. 

 

몬드리안 호텔 총지배인 데미안 마르케니(Damien Marchenay)는 "문화와 아티스트에 대한 관심과 지향점이 닮은 두 브랜드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마치 포켓몬 세상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며 "몬드리안 호텔은 새로운 경험에 가치를 두는 고객들에게 유니크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한정 객실 프로모션은 8월 22일 부터 헬리녹스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하루 22객실 한정으로 선착순 예약이 가능하며, 투숙가능 기간은 9월 6일(금) 부터 10월 28일(월)까지이다.

배너
배너
배너

관련기사

49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네티즌 의견 0

0/300자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10년 연속 점유율 1위" 풀무원 美 법인, '지구의 달' 맞아 두부·김치 등 지속가능 음식문화 전파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풀무원의 미국법인인 풀무원USA가 4월 지구의 달을 맞아 식물성 지향 식품 캠페인을 진행하고 현지 소비자들에게 나와 지구의 건강을 위한 지속가능한 식생활 문화를 널리 알린다고 4일 밝혔다. 미국 현지에서 K-푸드 열풍과 더불어 건강을 위한 식물성 지향 식품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는 가운데, 풀무원USA는 두부와 김치를 포함한 주요 식물성 지향 제품에 지구의 달을 기념해 한정판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하고 캠페인 웹사이트에 브랜드 앰버서더 에드워드 리 셰프가 출연한 캠페인 홍보영상을 선보이는 등 지속가능한 식생활에 대한 미국 현지 소비자 인식 제고에 나선다. 먼저 두부, 김치 등 주요 제품의 패키지에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은 밝고 생동감 넘치는 일러스트 디자인을 적용해 4월 한 달간 판매한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엑스트라 펌(Extra Firm) 두부, 슈퍼 펌(Super Firm) 두부, 마일드(Mild) 김치 등 총 13종이다. 한정판 패키지 디자인은 제품별로 나무 심기, 야외 활동 즐기기, 식물성 식단 실천 등 일상 속에서 실천 가능한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또한 제품 패키지에 캠페인

"생리대도 여름용 필수"…유한킴벌리, 여름철 겨냥 ‘화이트 스테이쿨’ 출시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유한킴벌리가 여름철을 겨냥한 생리대 라인업을 본격 확장한다. 유한킴벌리는 지난해 선보인 좋은느낌 썸머 에디션이 성공을 거둠에 따라, ‘화이트 스테이쿨 생리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쿨링시트를 적용해 직접적으로 시원한 기분을 느낄 수 있게 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점점 무덥고 길어지는 여름 날씨로 인해, 무덥고 습한 여름철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생리대가 새로운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지난해 출시된 ‘좋은느낌 썸머 에디션’은 피크 시즌인 6월에 좋은느낌 입는 오버나이트 전체 매출 비중의 15%를 차지하는 등, 출시 첫 해부터 고무적인 성과를 거두며 높은 소비자 기대를 확인한 바 있다. ‘화이트 스테이쿨’ 생리대는 패드와 입는 오버나이트 2종으로 출시된다. 소비자가 여름철에 생리대를 사용할 때 피부자극 걱정은 없으면서도, 지속적으로 유지되는 시원한 기분을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는 점에 집중했다. 시원한 느낌을 오래 전달하기 위해, 화이트 스테이쿨 생리대에는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된 쿨링시트를 적용했다. 전문 감각 패널의 테스트 결과, 일반적인 생리대 부착 시간을 넘는 최대 4시간까지1) 마일드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