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01 (화)

  • 구름많음동두천 27.7℃
  • 흐림강릉 29.4℃
  • 구름조금서울 29.1℃
  • 구름조금대전 30.2℃
  • 맑음대구 32.3℃
  • 연무울산 29.4℃
  • 맑음광주 31.6℃
  • 구름조금부산 26.6℃
  • 구름조금고창 32.1℃
  • 맑음제주 29.6℃
  • 흐림강화 26.9℃
  • 구름많음보은 28.2℃
  • 구름조금금산 30.3℃
  • 구름많음강진군 30.8℃
  • 구름조금경주시 32.9℃
  • 구름조금거제 28.1℃
기상청 제공

Culture·Life

아난티 크리스마스 핫플 '등극'…"눈 내리는 크리스마스 마을과 100개의 트리"

아난티가 부산 기장에 위치한 빌라쥬 드 아난티에서 '러브(LOVE), 블리스(BLISS), 아난티(ANANTI)'라는 주제로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난티]

 

[뉴스스페이스=김문균 기자] 아난티가 연말을 맞아 부산 기장에 위치한 빌라쥬 드 아난티에서 '러브(LOVE), 블리스(BLISS), 아난티(ANANTI)'라는 주제로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캠페인은 초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비롯해 크리스마스 마켓, 산타클로스와의 포토타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방문해서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우선, 빌라쥬 드 아난티 내 G스퀘어 광장에는 10m 높이의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포함해 100여개의 트리가 설치됐다. 크리스마스 트리는 수천 개의 전구와 솔방울, 빨간 열매 등의 오너먼트로 꾸며져 마치 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을에 온 것만 같은 느낌을 전한다.

 

또한, 스노우 머신을 설치해 방문객들이 눈이 내리는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12월 매주 주말(금, 토, 일) 하루 2회씩 내리는 눈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눈이 잘 내리지 않는 부산 지역에 눈이 내리는 광경은 부산 시민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난티가 준비한 크리스마스 트리는 내년 1월 15일까지 전시된다.

 

아난티가 부산 기장에 위치한 빌라쥬 드 아난티에서 '러브(LOVE), 블리스(BLISS), 아난티(ANANTI)'라는 주제로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난티]

 

이와 함께 풍성한 문화•체험 행사도 진행된다.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모비딕마켓에서는 크리스마스 마켓을 운영한다. 세임디 리빙제품, 스노우볼, 겨울식물(포인세티아 3종, 엑설런트 미니) 등의 다양한 크리스마스 오브제를 비롯해 겨울 관련 팝업북, 홈파티 필수품인 와인을 판매한다. 특히,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마켓 와인 음료인 ‘뱅쇼’와 아이들을 위한 ‘진저맨 밀크티’ 등의 간식도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페이스 페인팅•풍선아트와 ‘산타 카트’ 행사가 진행된다. 산타 카트는 산타가 운전하는 카트를 타고 빌라쥬 드 아난티에 설치되어 있는 크리스마스트 트리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누구나 현장에서 탑승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별도의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하여 즐길 수 있다.

 

아난티 관계자는 “눈 내리는 낭만 가득한 크리스마스 마을로 변신한 빌라쥬 드 아난티가 새로운 크리스마스 인증샷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관련기사

24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폭염·장마엔 뽀송한 호캉스가 제격"…여의도 메리어트, ‘레이니 서머 칠’ 패키지로 드라이하게

[뉴스스페이스=이종화 기자] 여의도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가 무더위와 습기로 외출이 꺼려지는 장마철, 뽀송한 쉼을 선사하는 ‘레이니 서머 칠 (Rainy Summer Chill)’ 객실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비오는 날 호텔 내에서 다양한 액티비티와 진정한 휴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투숙객에게는 호텔 내 컨템포러리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파크카페’와 한식 레스토랑 ‘수 라운지’에서 식음료 크레딧이 제공되며 장마철 필수품인 UV 차단 골프 우산도 특별 증정한다. 또한 약 2000평 규모의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실내 골프 연습장, 스쿼시룸, 사우나, GX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 비로 인한 야외 활동 제약에도 지루할 틈 없이 건강하고 활기찬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관계자는 “장마철 야외 활동이 어려운 시기에도 쾌적하고 활기찬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실내 액티비티와 미식, 휴식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레이니 서머 칠’ 패키지로 장마철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제는 경험비” 희소성 추구하는 식음료 新패러다임…음식과 공간, 브랜드까지 '어벤져스 마케팅' 뜬다

[뉴스스페이스=이종화 기자] 최근 인증샷을 염두에 둔 비주얼 중심의 보여주기식 외식 문화보다, 실패 없는 맛을 보장하는 셰프와 메뉴에 주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최소한의 시간을 투자해 최대한의 만족과 경험을 추구하는 이른바 ‘경험비’가 새로운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인증 스티커가 붙은 입구 사진이나 전문가 추천 맛집 등 비주얼보다도 음식에 대한 심도 있는 설명을 다룬 콘텐츠들이 증가하는 것도 이러한 흐름을 보여준다. 식음료업계가 최근 변화에 맞춰 소비자들의 시간과 노력을 최소화하면서도 만족도 높은 경험을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인증된 맛집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미식 주간, 코카-콜라 레드리본 위크 2025 코카-콜라는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8곳의 레스토랑과 협업해 ‘레드리본 위크’를 운영 중이다. 매주 목요일 캐치테이블 앱을 통해 사전 예약이 진행되는데, 몇몇 레스토랑은 예약이 페이지 오픈 10분 내 마감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다. 26일에는 조준모 대표의 짚불구이 전문점 ‘몽탄’ 예약이 예정돼 있다. 레드리본 위크는 검증된 맛집에서 제공되는 한정 메뉴라는 희소성이 소비자들의 경험 욕구를 자극하며, 차별화된 외식 경험을 제공한다는 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