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02 (수)

  • 구름많음동두천 27.7℃
  • 흐림강릉 29.4℃
  • 구름조금서울 29.1℃
  • 구름조금대전 30.2℃
  • 맑음대구 32.3℃
  • 연무울산 29.4℃
  • 맑음광주 31.6℃
  • 구름조금부산 26.6℃
  • 구름조금고창 32.1℃
  • 맑음제주 29.6℃
  • 흐림강화 26.9℃
  • 구름많음보은 28.2℃
  • 구름조금금산 30.3℃
  • 구름많음강진군 30.8℃
  • 구름조금경주시 32.9℃
  • 구름조금거제 28.1℃
기상청 제공

Culture·Life

에밀·울프·미첼·다빈치·플라톤?…아난티, 신규 리워드 ‘컬처클럽’ 론칭

아난티는 온·오프라인 통합으로 운영되는 신규 멤버십&리워드 프로그램 ‘아난티 컬처클럽’ 론칭을 기념해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난티]

 

[뉴스스페이스=이은주 기자] 아난티는 온·오프라인 통합으로 운영되는 신규 멤버십&리워드 프로그램 ‘아난티 컬처클럽’ 론칭을 기념해, 아난티 홈페이지 및 이터널저니 온라인몰에서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난티 컬처클럽’은 고객이 아난티 플랫폼 및 이터널저니 온라인몰에서 더욱 차별화된 경험과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획기적인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에밀/울프/미첼/다빈치/플라톤 등 이용 금액별 총 5개의 멤버십 클럽으로 운영되며, 클럽별 아난티 콘텐츠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난티는 프로그램 론칭을 기념해 ‘아난티 컬처 클럽 박스’, ‘호텔 무료 숙박권 증정 프로모션’ 등 흥미로운 고객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아난티는 10일부터 5월 9일까지 이터널저니 온라인몰에서 아난티 호텔 바우처 3종 및 이터널저니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구성된 ‘아난티 컬처클럽 박스’를 판매한다.

 

‘아난티 컬처클럽 박스’에는 아난티 호텔을 2024년 6월 30일까지 약 1년간 이용할 수 있는 호텔 3종 바우처가 포함됐다.

 

아난티 힐튼 부산, 아난티 앳 강남, 올 하반기 오픈 예정인 아난티 앳 부산 중 고객이 취향에 따라 선택하해 숙박할 수 있도록 했다. 메인 레스토랑 조식(2인), 실내외 수영장 무료 이용(2인)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이와 함께 이터널저니가 100년 전통의 장인정신이 깃든 유기공방 거창유기와 콜라보레이션해 제작한 유기 양주잔(2p)도 증정한다.

 

더불어 아난티 컬처클럽 박스 구매 시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준다. 구매 후 아난티 컬처클럽에 3,000림(RIM/마일리지 단위/300만원 상당)이 적립되면, 2번째 등급인 울프 클럽으로 즉시 승급된다.

 

울프 클럽 회원에게는 호텔 룸 업그레이드, 아난티 호텔 20% 할인(주중)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아난티 컬처클럽 박스’는 선착순 100명에게 한정으로 판매하며, 가격은 150만원이다(부가세 포함).

 

아난티는 내년 4월까지 1년 이내 아난티 플랫폼 및 이터널저니 온라인몰에서 5,000림(500만원 상당) 이상 적립 시 아난티 호텔 무료 숙박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000림 달성 시 주중 이용권, 8,000림(800만원 상당) 달성 시 주중/주말 이용권, 1만림(1000만원 상당)을 달성 시 최상위 객실 주중/주말 이용권 중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본인이 사용하지 않더라도 친구나 가족에게 선물도 가능하다.

 

한편, 아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아난티 컬처클럽 론칭 기념 퀴즈 이벤트를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매주 아난티와 관련된 단답형 퀴즈에 참여하고 정답을 맞힌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랜덤 쿠폰을 준다. 랜덤 쿠폰은 총 3,3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레스토랑 이용권, 워터하우스 이용권, 아난티 배쓰로브 1000원 구매권 등으로 구성됐다.

 

배너
배너
배너

관련기사

15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폭염·장마엔 뽀송한 호캉스가 제격"…여의도 메리어트, ‘레이니 서머 칠’ 패키지로 드라이하게

[뉴스스페이스=이종화 기자] 여의도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가 무더위와 습기로 외출이 꺼려지는 장마철, 뽀송한 쉼을 선사하는 ‘레이니 서머 칠 (Rainy Summer Chill)’ 객실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비오는 날 호텔 내에서 다양한 액티비티와 진정한 휴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투숙객에게는 호텔 내 컨템포러리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파크카페’와 한식 레스토랑 ‘수 라운지’에서 식음료 크레딧이 제공되며 장마철 필수품인 UV 차단 골프 우산도 특별 증정한다. 또한 약 2000평 규모의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실내 골프 연습장, 스쿼시룸, 사우나, GX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 비로 인한 야외 활동 제약에도 지루할 틈 없이 건강하고 활기찬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관계자는 “장마철 야외 활동이 어려운 시기에도 쾌적하고 활기찬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실내 액티비티와 미식, 휴식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레이니 서머 칠’ 패키지로 장마철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제는 경험비” 희소성 추구하는 식음료 新패러다임…음식과 공간, 브랜드까지 '어벤져스 마케팅' 뜬다

[뉴스스페이스=이종화 기자] 최근 인증샷을 염두에 둔 비주얼 중심의 보여주기식 외식 문화보다, 실패 없는 맛을 보장하는 셰프와 메뉴에 주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최소한의 시간을 투자해 최대한의 만족과 경험을 추구하는 이른바 ‘경험비’가 새로운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인증 스티커가 붙은 입구 사진이나 전문가 추천 맛집 등 비주얼보다도 음식에 대한 심도 있는 설명을 다룬 콘텐츠들이 증가하는 것도 이러한 흐름을 보여준다. 식음료업계가 최근 변화에 맞춰 소비자들의 시간과 노력을 최소화하면서도 만족도 높은 경험을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인증된 맛집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미식 주간, 코카-콜라 레드리본 위크 2025 코카-콜라는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8곳의 레스토랑과 협업해 ‘레드리본 위크’를 운영 중이다. 매주 목요일 캐치테이블 앱을 통해 사전 예약이 진행되는데, 몇몇 레스토랑은 예약이 페이지 오픈 10분 내 마감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다. 26일에는 조준모 대표의 짚불구이 전문점 ‘몽탄’ 예약이 예정돼 있다. 레드리본 위크는 검증된 맛집에서 제공되는 한정 메뉴라는 희소성이 소비자들의 경험 욕구를 자극하며, 차별화된 외식 경험을 제공한다는 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