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18 (일)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Culture·Life

에밀·울프·미첼·다빈치·플라톤?…아난티, 신규 리워드 ‘컬처클럽’ 론칭

아난티는 온·오프라인 통합으로 운영되는 신규 멤버십&리워드 프로그램 ‘아난티 컬처클럽’ 론칭을 기념해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난티]

 

[뉴스스페이스=이은주 기자] 아난티는 온·오프라인 통합으로 운영되는 신규 멤버십&리워드 프로그램 ‘아난티 컬처클럽’ 론칭을 기념해, 아난티 홈페이지 및 이터널저니 온라인몰에서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난티 컬처클럽’은 고객이 아난티 플랫폼 및 이터널저니 온라인몰에서 더욱 차별화된 경험과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획기적인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에밀/울프/미첼/다빈치/플라톤 등 이용 금액별 총 5개의 멤버십 클럽으로 운영되며, 클럽별 아난티 콘텐츠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난티는 프로그램 론칭을 기념해 ‘아난티 컬처 클럽 박스’, ‘호텔 무료 숙박권 증정 프로모션’ 등 흥미로운 고객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아난티는 10일부터 5월 9일까지 이터널저니 온라인몰에서 아난티 호텔 바우처 3종 및 이터널저니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구성된 ‘아난티 컬처클럽 박스’를 판매한다.

 

‘아난티 컬처클럽 박스’에는 아난티 호텔을 2024년 6월 30일까지 약 1년간 이용할 수 있는 호텔 3종 바우처가 포함됐다.

 

아난티 힐튼 부산, 아난티 앳 강남, 올 하반기 오픈 예정인 아난티 앳 부산 중 고객이 취향에 따라 선택하해 숙박할 수 있도록 했다. 메인 레스토랑 조식(2인), 실내외 수영장 무료 이용(2인)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이와 함께 이터널저니가 100년 전통의 장인정신이 깃든 유기공방 거창유기와 콜라보레이션해 제작한 유기 양주잔(2p)도 증정한다.

 

더불어 아난티 컬처클럽 박스 구매 시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준다. 구매 후 아난티 컬처클럽에 3,000림(RIM/마일리지 단위/300만원 상당)이 적립되면, 2번째 등급인 울프 클럽으로 즉시 승급된다.

 

울프 클럽 회원에게는 호텔 룸 업그레이드, 아난티 호텔 20% 할인(주중)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아난티 컬처클럽 박스’는 선착순 100명에게 한정으로 판매하며, 가격은 150만원이다(부가세 포함).

 

아난티는 내년 4월까지 1년 이내 아난티 플랫폼 및 이터널저니 온라인몰에서 5,000림(500만원 상당) 이상 적립 시 아난티 호텔 무료 숙박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000림 달성 시 주중 이용권, 8,000림(800만원 상당) 달성 시 주중/주말 이용권, 1만림(1000만원 상당)을 달성 시 최상위 객실 주중/주말 이용권 중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본인이 사용하지 않더라도 친구나 가족에게 선물도 가능하다.

 

한편, 아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아난티 컬처클럽 론칭 기념 퀴즈 이벤트를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매주 아난티와 관련된 단답형 퀴즈에 참여하고 정답을 맞힌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랜덤 쿠폰을 준다. 랜덤 쿠폰은 총 3,3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레스토랑 이용권, 워터하우스 이용권, 아난티 배쓰로브 1000원 구매권 등으로 구성됐다.

 

배너
배너
배너

관련기사

14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내궁내정] 5월 15일 '스승의 날'에 관한 의미·재미·흥미…정부 아닌 학생들이 만든날·세종대왕 탄신일·멕시코도 5월 15일·미국은 사과 선물·인도는 대통령생일·가장 오랜 역사는 포르투갈

[뉴스스페이스=이종화 기자] <편집자주> 유튜브, 인스타 등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들이 '협찬을 받지 않았다', '광고가 아니다'라는 사실을 보이기 위해 "내 돈 주고 내가 샀다"라는 뜻의 '내돈내산'이라는 말이 생겼다. 비슷한 말로 "내가 궁금해서 결국 내가 정리했다"는 의미의 '내궁내정'이라고 이 기획코너를 명명한다. 우리 일상속에서 자주 접하고 소소한 얘기거리, 궁금증, 호기심, 용어 등에 대해 정리해보는 코너를 기획했다. 매년 5월 15일, 전국의 학교와 교실에는 ‘감사의 물결’이 넘실댄다. 스승의 날은 학생들이 선생님께 존경과 고마움을 전하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기념일이다. 이 날을 맞아 전국 곳곳에서는 전통적인 행사와 현대적 변화가 어우러진 다양한 풍경이 펼쳐진다. 1. 스승의 날의 유래…학생들이 만든 ‘감사의 날’ 스승의 날은 정부가 주도한 공식 기념일이 아니다. 학생들에 의해 자발적으로 시작된 날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1963년 충남 논산 강경고등학교의 JRC(청소년적십자, RCY의 전신) 단원들이 “은사의 날”을 만들자고 결의한 것이 시초다. 이들은 평소 은혜를 베풀어주신 선생님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1963년 5월

[랭킹연구소] 일본인 최애 '한국 드라마' TOP5, 겨울연가·사랑의 불시착·대장금·미남이시네요·천국의 계단…"K-드라마 신화 진행형"

[뉴스스페이스=김혜주 기자] K-드라마의 효시 '겨울연가'의 신화가 일본에서 여전히 현재진행형이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이 발표한 '2023 K-콘텐츠 해외진출 현황조사'에 따르면, 일본에서 가장 자주 시청되는 한국 드라마 1위는 놀랍게도 2002년작 '겨울연가'였다. 20년이 훌쩍 넘은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일본 내 한류 붐의 원조답게 지금도 변함없는 인기를 자랑한다. 최근 야후재팬이 실시한 '인생에서 가장 재밌었던 최고의 한국드라마' 설문에서도 '겨울연가'가 1위를 차지해 그 저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2위는 2019년 방영된 '사랑의 불시착'이다. 이 작품은 넷플릭스와 일본 TV 채널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4차 한류 붐을 이끈 주역으로 꼽힌다. 2020년 일본 넷플릭스 TV쇼 랭킹 1위에 오르기도 했고, 여전히 일본 시청자들에게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3위에는 2003년작 '대장금'이 올랐다. 대장금은 일본에서 방영 당시 최고 시청률 45.8%를 기록하며 한류 드라마의 대표작으로 자리 잡았다. 4위는 '미남이시네요'(2009), 5위는 '천국의 계단'(2003)이 차지했다. 이 두 작품 모두 일본에서 리메이크되거나 꾸준히 재방영될 정도로 현지

[핫픽] '장남감 아니고 진짜 비행기' 포켓몬 제트, 덕후들 동심 자극…"하늘을 나는 피카츄, 일본 공항에 착륙"

[뉴스스페이스=이종화 기자] 일본의 한 공항 활주로에 색색의 포켓몬 캐릭터로 래핑된 특별한 항공기가 등장했다. 사진 속 주인공은 일본 저비용항공사 스카이마크(Skymark Airlines)의 ‘포켓몬 제트’로, 기체 외관에는 피카츄를 비롯해 다양한 인기 포켓몬들이 활기차게 그려져 있다. 2021년 6월 21일 일본 항공사 스카이마크 항공이 포켓몬 탄생 25주년을 기념하기 위핸 특별히 마련한 퍼포먼스로 포켓몬 테마 승무원, 좌석, 일회용까지 포함된 피카츄 제트기를 만들었다. 이날 스카이마크는 포켓몬 컴퍼니와 협력해 ‘포켓몬 에어 어드벤처(Pokémon Air Adventures)’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첫 번째 피카츄 제트(BC1)를 도입해, 도쿄 하네다-오키나와 나하 노선에서 첫 운항을 시작했다. 선명한 파란색과 노란색이 어우러진 디자인은 멀리서도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항공기는 포켓몬 컴퍼니와 일본 항공사들이 협력해 추진하는 ‘하늘 나는 피카츄 프로젝트(Pokémon Air Adventure)’의 일환으로, 팬들에게 새로운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스카이마크의 포켓몬 제트는 2021년 6월 하네다-나하 노선 첫 취항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핫픽] 쌀 이름도 개성시대 '오빤몇쌀'…부여군 농협, MZ세대 공략 '눈길'

[뉴스스페이스=이종화 기자] 충남 부여군의 대표 쌀 브랜드가 파격적인 패키지 디자인과 브랜드명으로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출시된 10kg 쌀 포장지에는 만화 스타일의 젊은 남성 캐릭터가 전면에 등장하며, 제품명도 '오빤몇쌀'로 명명해 신선한 충격을 주고 있다. 이 쌀은 부여군농협쌀조합공동사업법인이 생산·유통하는 제품으로, 기존의 전통적이고 보수적인 쌀 패키지와는 달리 젊은 감각을 적극 반영했다. 패키지에는 트렌디한 일러스트와 함께 하트 등 감성적 요소가 더해져, 쌀이 단순한 식재료를 넘어 일상 속 즐거움과 감성을 자극하는 상품으로 거듭나려는 의도가 엿보인다. 부여군은 최근 쌀 재배면적이 줄어드는 상황에서도 품질 고급화와 브랜드 차별화에 집중해왔다. 친환경 영농기법 도입, 무농약 인증 확대, 고품질 벼 품종 재배 등으로 전국 유통매장과 학교 급식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이러한 전략의 일환으로, 젊은 세대의 소비 트렌드에 맞춘 '오빤몇쌀'과 같은 이색 마케팅이 등장한 것이다. 브랜딩 전문가들은 "식품 패키지 디자인의 변화가 소비자 구매 결정에 큰 영향을 미치는 만큼, 농산물 시장에서도 차별화된 브랜딩이 중요한 시대"라며 "지역 농산물도 생존을 위해서는

[내궁내정] 자폐증, 아스퍼거 증후군, 서번트 어떻게 다를까?…빌 게이츠·머스크·아인슈타인·다윈·뉴턴·미켈란젤로

[뉴스스페이스=이종화 기자] <편집자주> 유튜브, 인스타 등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들이 '협찬을 받지 않았다', '광고가 아니다'라는 사실을 보이기 위해 "내 돈 주고 내가 샀다"라는 뜻의 '내돈내산'이라는 말이 생겼다. 비슷한 말로 "내가 궁금해서 결국 내가 정리했다"는 의미의 '내궁내정'이라고 이 기획코너를 명명한다. 우리 일상속에서 자주 접하고 소소한 얘기거리, 궁금증, 호기심, 용어 등에 대해 정리해보는 코너를 기획했다. 최근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창업자이자 세계적인 억만장자 빌 게이츠가 아스퍼거 증후군(Asperger’s syndrome), 즉 자폐 스펙트럼 장애(ASD)의 특성을 갖고 있다는 사실이 그의 딸 피비 게이츠(Phoebe Gates)의 방송 발언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되면서 아스퍼거 증후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엔 아스퍼거 증후군과 자폐증은 단순한 장애가 아니라, 인간 다양성의 한 축이자, 때로는 사회에 새로운 영감을 주는 원천라는 인식전환이 이뤄지고 있다. '한우물만 파는 천재들'이 속속 등장하면서 그들의 독특한 시각과 재능, 그리고 이를 이해하고 포용하는 사회의 변화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1.

365mc, 메이크어위시·세브란스 어린이병원과 투병 어린이에 '깜짝 선물'…"소원 성취·행복한 추억으로 선한 영향력 전파"

[뉴스스페이스=김혜주 기자] 지방흡입 특화 의료기관 365mc가 세브란스 어린이병원 환아들에게 '깜짝 선물'을 선보였다. 365mc는 국제 비영리기구인 메이크어위시 코리아•세브란스 어린이병원과 함께 환아와 그 가족들을 응원하고 선물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메이크어위시(Make-A-Wish)는 전 세계 50개국 40개 지부에서 50만명 이상의 난치병 아동들의 소원을 이뤄주는 세계 최대 소원 성취 전문기관이다. 2002년 11월 설립돼 지금까지 5600여명의 난치병 아동들의 소원을 이뤄주며 희망을 선사했다. 365mc는 지난해부터 후원사를 맡고 있으며 이 해 난치병 투병 아동의 소원 성취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한 바 있다.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환아에게 볼거리와 선물을 제공하고 해당 프로젝트 참여를 독려하고자 지난 7~9일까지 3일간 서울 서대문구 세브란스 어린이병원에서 진행됐다. 지난 5월 8일 현장에는 병동, 외래 환아와 그 가족들 약 100여명이 참석했으며 어린이와 보호자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부스와 소원 신청 안내 부스가 마련됐다. 아울러 이날 어린이를 위한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됐다. △선물전달식 △마술공연 △키링만들기 체험 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