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19 (수)

  • 맑음동두천 -4.3℃
  • 맑음강릉 -2.9℃
  • 맑음서울 -1.8℃
  • 맑음대전 -1.3℃
  • 맑음대구 -0.6℃
  • 맑음울산 -0.7℃
  • 맑음광주 -0.6℃
  • 맑음부산 0.6℃
  • 맑음고창 -3.3℃
  • 구름조금제주 4.0℃
  • 맑음강화 -2.4℃
  • 맑음보은 -5.1℃
  • 맑음금산 -5.0℃
  • 맑음강진군 -2.0℃
  • 맑음경주시 0.4℃
  • 맑음거제 0.6℃
기상청 제공

산업·유통

"70개 브랜드 총출동"…현대백화점, 대규모 '디저트 페스티벌' 연다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현대백화점이 디저트 및 베이커리 브랜드가 대거 신규 입점하는 봄 맞이 MD 개편 시즌을 맞아 이색적인 디저트 페스티벌을 연다. 유명 SNS와 연계하는 온·오프라인 융합형 행사로 고객에게 다양한 즐길거리와 풍성한 이벤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전국 현대백화점 점포에서 팝업 및 트렌드 소개 전문 인스타그램 채널인 디토팝스와 함께 '디토팝스 디저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3월 현대백화점 전체 점포에서 진행되는 70여개 디저트 및 베이커리 브랜드 MD 개편과 맞물려 진행된다. 일본 3대 요리학교인 츠지조리사전문학교 출신 셰프가 운영하는 페스츄리 전문점 '롤링엔필링'(무역센터점), 무지개 케이크로 유명한 도레도레에서 새롭게 론칭한 생과일 케이크 전문숍 '프루트 by 도레도레'(더현대 서울), 서울 연남동 맛집인 구움과자 전문 '호라이즌16x토스티서울'(더현대 대구) 등이 대표적인 신규 입점 브랜드다.

현대백화점은 디저트 페스티벌을 통해 신규 입점 브랜드를 포함, 고객들에게 새로운 디저트 트렌드를 소개한다.

 

특히 현대백화점과 디토팝스 인스타그램에서 인기 디저트 배틀 투표를 진행해 우승한 브랜드는 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에게 상품 하나를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열고, 현대백화점이 큐레이션한 주요 브랜드를 표시한 디저트 맛집 지도를 인스타그램에 공개하는 등 SNS 콘텐츠와 연계하는 고객 참여형으로 행사를 구성했다. 브랜드별로 최대 50% 할인 혜택 등 행사 기간 프로모션 정보도 현대백화점 및 디토팝스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는 디토팝스 디지털 페스티벌을 테마로 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행사가 집중 전개된다. '고디바베이커리', '몰리하우스', '크록스빵', '봄날엔' 등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디저트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고객들이 편하게 디저트를 즐기고 휴식할 수 있는 별도 공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디저트의 경우 화려하고 다양한 비주얼로 SNS로 공유하기 적합하고 트렌드가 빠르게 바뀌는 점, 경기 불황에 강해지는 '스몰럭셔리' 영향 등이 맞물리며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최신 디저트 트렌드를 SNS와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행사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관련기사

41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70개 브랜드 총출동"…현대백화점, 대규모 '디저트 페스티벌' 연다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현대백화점이 디저트 및 베이커리 브랜드가 대거 신규 입점하는 봄 맞이 MD 개편 시즌을 맞아 이색적인 디저트 페스티벌을 연다. 유명 SNS와 연계하는 온·오프라인 융합형 행사로 고객에게 다양한 즐길거리와 풍성한 이벤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전국 현대백화점 점포에서 팝업 및 트렌드 소개 전문 인스타그램 채널인 디토팝스와 함께 '디토팝스 디저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3월 현대백화점 전체 점포에서 진행되는 70여개 디저트 및 베이커리 브랜드 MD 개편과 맞물려 진행된다. 일본 3대 요리학교인 츠지조리사전문학교 출신 셰프가 운영하는 페스츄리 전문점 '롤링엔필링'(무역센터점), 무지개 케이크로 유명한 도레도레에서 새롭게 론칭한 생과일 케이크 전문숍 '프루트 by 도레도레'(더현대 서울), 서울 연남동 맛집인 구움과자 전문 '호라이즌16x토스티서울'(더현대 대구) 등이 대표적인 신규 입점 브랜드다. 현대백화점은 디저트 페스티벌을 통해 신규 입점 브랜드를 포함, 고객들에게 새로운 디저트 트렌드를 소개한다. 특히 현대백화점과 디토팝스 인스타그램에서 인기 디저트 배틀 투표를 진행

삼성물산 띠어리, ‘트레바리’와 협업해 MZ 인사이트 토크…"윤수영·김소영·진서연 강연 듣고, 20% 할인 받고"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띠어리가 올해도 젊은 세대와 리더가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전개하는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가 여덟 번째 ‘비 허드(Be Heard)’ 프로젝트로 ‘원칙’을 주제로 한 인사이트 토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비 허드(Be Heard)’는 8회째를 맞는 띠어리의 네트워킹 프로젝트다. 이 시대의 체인지 메이커들의 생각과 경험을 나누고 지식과 커리어를 서로 교류하는 기회를 제공해 젊은 세대의 육성을 지원한다. 이번 비 허드는 지난해에 이어 국내 최대 독서모임 커뮤니티 ‘트레바리’와 협업해 진행된다.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띠어리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원칙(Principles)’을 주제로 세 차례의 인사이트 토크로 꾸며진다. 영향력 있는 리더 3인과 ‘변화의 시대에 필요한 나다움’에 대해 소통하는 자리가 준비된다. 오는 19일에는 트레바리 윤수영 대표가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안목’, 내달 2일에는 방송인으로도 잘 알려진, 비플랜트 김소영 대표가 ‘나만의 기준을 세우는 원칙’, 내달 16일에는 배우 진서연이 ‘나만의 고유함’을 주제로 이야기한다. 비 허드 인사이트 토크는 트레바리 앱/

성균관대 송장근 교수 연구팀, 양방향 다른 정보 표시 가능한 투명 OLED 소자 개발

[뉴스스페이스=김혜주 기자] 성균관대학교(총장 유지범) 송장근 교수 연구팀은 양방향에서 서로 다른 정보를 표시할 수 있는 투명 OLED 디스플레이 소자를 개발했다. 이번 연구는 투명디스플레이의 활용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로, 기존 투명디스플레이가 가진 한계를 극복하고 새로운 응용 가능성을 제시한다. 투명디스플레이는 공간적 개방감을 유지하면서도 정보를 제공할 수 있어 다양한 산업군에서 주목받고 있다. 그러나 현재까지는 특정 특수 시장에서만 제한적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대중적인 킬러 애플리케이션을 확보하지 못해 기대만큼의 산업적 기여를 하지 못하고 있다. 이러한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고성능 투명전극 기술과 최소 개수의 화소로 양방향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 화소 기술이 필수적이다. 송장근 교수 연구팀은 이터븀(Yb)과 은(Ag) 합금 전극을 활용하여 높은 투명도, 우수한 전도성, 낮은 표면 거칠기 및 일함수 조절이 가능한 투명전극을 개발했다. 이를 기반으로 한 투명 OLED 디스플레이를 제작하고, 불투명 TFT가 존재하는 영역과 그렇지 않은 영역을 분리하여 각각 단방향 및 양방향 정보 표시가 가능한 화소 구조를 구현했다. 이를 통해 디스

셀트리온, 기업가치 제고 위한 ‘밸류업 프로그램’ 발표…"매출 연 30% 성장·ROE 7% 달성·주주환원율 40%로 확대"

[뉴스스페이스=이종화 기자] 셀트리온은 중장기적으로 기업가치를 제고하고 주주환원을 극대화하기 위한 내용의 ‘밸류업 프로그램(기업가치 제고 계획)’을 18일 발표했다. 국내 상장 기업의 저평가 현상이 이어지는 가운데, 셀트리온은 명확한 성장 목표를 시장에 알리고 강력한 주주환원 의지와 계획을 제시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밸류업 프로그램은 2027년까지의 ▲매출성장(연평균 매출액 30% 이상 성장) ▲수익성 개선(자기자본 이익률: ROE 7% 이상 달성) ▲주주환원(3년간 평균 주주환원율 40% 달성) 목표를 골자로 구성했다. ▲ 2025년 매출액 5조원 달성… 2027년까지 연평균 30% 이상 성장 매출액은 이미 예고한 대로 올해 목표 5조원을 달성하고 오는 2027년까지 연평균 30% 이상 성장하겠다는 청사진을 제시했다. 기존 제품의 안정적인 성장과 신규 제품의 빠른 시장 안착을 통해 매출 성장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실제로 셀트리온은 지난해 램시마, 트룩시마 등 기존 제품들이 안정적인 성장세를 보이는 가운데, 램시마SC(미국 상품명 짐펜트라), 유플라이마 등 신규 제품(Young portfolio)의 매출 비중이 기존 26.1%에서 38.4%로 늘면

지속가능 패션을 위한 코오롱FnC의 진심…박진희·허윤선와 함께 '패션 임팩트 챌린지' 진행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패션업계 최초의 ESG 캠페인인 ‘패션 임팩트 챌린지(Fashion Impact Challenge)’를 올해로 3회째 진행한다. 패션 임팩트 챌린지는 코오롱FnC가 순환 패션이라는 개념을 MZ세대가 쉽게 이해하고 직접 아이디어 참여를 통해 확산하도록 2023년부터 진행해오고 있는 ESG 캠페인이다. 첫 해인 2023년에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ESG 패션 솔루션 토너먼트를, 2024년에는 글로벌 숏폼 공모전을 진행하며 순환패션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성공적으로 이끌어냈다. 올해 3회를 맞은 2025 패션 임팩트 챌린지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지속가능한 패션을 위한 도전’을 주제로 진행한다. 기존 패션의 생산-소비-폐기 구조에서 벗어나, 소비자들이 자신의 취향을 유지하면서도 쉽게 순환 패션을 경험하고 실천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특히 이번 패션 임팩트 챌린지는 순환 패션 개념의 이해부터 실질적인 소비자의 행동 변화까지 이끌어낼 수 있도록 국내외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글로벌 순환 패션 인터뷰’, 코오롱FnC의 ‘서큘러 브랜드 고객 경험 프로그램’, 그리고 인스타그램 중심

피죤의 계절이 돌아왔다…더 풍부해진 벚꽃향 ‘고농축 피죤 체리블라썸’ 한정판 출시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지난해 큰 사랑을 받았던 한정판 섬유유연제 ‘고농축피죤 체리블라썸’을 리뉴얼해 재출시했다.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올해도 한정판으로 선보이게 됐다. 향을 더욱 진하게 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했다. 가장 큰 변화는 더욱 깊어진 벚꽃향이다. 탑노트에 허베이셔스, 미들노트에 로즈 앤 체리블라썸, 베이스노트에 파우더리 앤 코튼캔디를 조합해 봄바람에 벚꽃잎이 흩날리는 듯한 달콤한 향기를 구현했다. 또한 고농축 플라워 에센스를 사용해 자사 일부 섬유유연제 대비 3배 풍부한 향기를 느낄 수 있다. 우수한 탈취력과 안정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생활용품 및 식품에도 사용되는 사이클로덱스트린을 함유해 실내 건조 시 발생하는 꿉꿉한 냄새를 줄여준다. 미세 플라스틱과 방부제, 색소가 첨가되지 않아 세탁 후 섬유에 남는 잔여물이 없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용량도 소비자 편의를 고려해 다양화했다. 올해는 섬유유연제를 1L, 1.3L, 1.6L 세 가지 용량으로 출시했다. 섬유탈취제인 ‘스프레이피죤’도 체리블라썸 향이 새롭게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오프라인에서는 롯데마트에

"이제까지 이런 죽은 없었다"…NS홈쇼핑, 알렉스 테이스트 로드 ’남도미식 찹쌀전복내장죽’ 론칭 방송

[뉴스스페이스=이종화 기자] NS홈쇼핑이 19일 오후 5시 40분 알렉스 테이스트 로드의 첫 상품‘ 남도미식 찹쌀전복내장죽’을 단독 론칭 방송한다고 18일 밝혔다. 환절기 피로감이 느껴질 때 건강을 위한 고단백 식단에 제격인 전복은 특유의 맛과 영양으로 사랑받아온 대표적인 보양식 재료이다. 아르기닌과 같은 아미노산이 풍부하여 면역력을 높이고, 체력을 증진시키는데 도움이 되어 부드럽고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는 죽으로도 인기가 많다. 이번에 선보이는 ‘남도미식 찹쌀전복내장죽’은 집에서 만드는 것과 다름없이 직접 사람이 정성스럽게 손질한 신선한 활전복만을 사용하고, 전복과 내장을 넣고 만들어 더욱 고소하고, 풍미가 살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찹쌀만을 사용해 더 든든한 한끼로 즐길 수 있는 ‘남도미식 찹쌀전복내장죽’은 냉동 보관 해 두었다가 물400~500ml와 함께 7분~10분 정도 가열하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NS홈쇼핑 TV식품팀 황경미 MD는 "청정지역 남해안의 활전복과 해남의 찹쌀로 만든 프리미엄 전복죽이다. 맛과 멋의 문화가 살아있는 남도의 방식대로 만들어내 감칠맛이 살아 있다”며, “요리에 대한 열정과 센스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알렉스의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