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19 (수)

  • 맑음동두천 4.3℃
  • 맑음강릉 4.6℃
  • 맑음서울 3.8℃
  • 맑음대전 5.5℃
  • 맑음대구 5.6℃
  • 맑음울산 5.8℃
  • 구름조금광주 4.9℃
  • 맑음부산 7.2℃
  • 구름많음고창 5.0℃
  • 구름많음제주 6.4℃
  • 맑음강화 3.4℃
  • 맑음보은 1.9℃
  • 구름조금금산 3.8℃
  • 맑음강진군 6.2℃
  • 구름조금경주시 6.1℃
  • 맑음거제 5.6℃
기상청 제공

산업·유통

"이제까지 이런 죽은 없었다"…NS홈쇼핑, 알렉스 테이스트 로드 ’남도미식 찹쌀전복내장죽’ 론칭 방송

 

[뉴스스페이스=이종화 기자] NS홈쇼핑이 19일 오후 5시 40분 알렉스 테이스트 로드의 첫 상품‘ 남도미식 찹쌀전복내장죽’을 단독 론칭 방송한다고 18일 밝혔다.

 

환절기 피로감이 느껴질 때 건강을 위한 고단백 식단에 제격인 전복은 특유의 맛과 영양으로 사랑받아온 대표적인 보양식 재료이다. 아르기닌과 같은 아미노산이 풍부하여 면역력을 높이고, 체력을 증진시키는데 도움이 되어 부드럽고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는 죽으로도 인기가 많다.

 

이번에 선보이는 ‘남도미식 찹쌀전복내장죽’은 집에서 만드는 것과 다름없이 직접 사람이 정성스럽게 손질한 신선한 활전복만을 사용하고, 전복과 내장을 넣고 만들어 더욱 고소하고, 풍미가 살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찹쌀만을 사용해 더 든든한 한끼로 즐길 수 있는 ‘남도미식 찹쌀전복내장죽’은 냉동 보관 해 두었다가 물400~500ml와 함께 7분~10분 정도 가열하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NS홈쇼핑 TV식품팀 황경미 MD는 "청정지역 남해안의 활전복과 해남의 찹쌀로 만든 프리미엄 전복죽이다. 맛과 멋의 문화가 살아있는 남도의 방식대로 만들어내 감칠맛이 살아 있다”며, “요리에 대한 열정과 센스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알렉스의 브랜드 ‘알렉스 테이스트로드’의 첫 상품 ‘남도미식 찹쌀전복내장죽’ 론칭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관련기사

7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침대 회사야? ESG회사야?…시몬스, 국내 최초 착한 침대로 ‘사회적 책임경영’ 선도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지난 2년여간 진행해 온 국내 최초 ESG 침대 ‘뷰티레스트 1925’ 프로젝트가 전무후무한 업적을 달성하며 기업 ESG 활동의 모범 사례로 마무리됐다. 시몬스 침대는 뷰티레스트 1925가 출시된 지 2년도 안돼 3000개가 넘는 판매고에 누적 기부금 6억원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2023년 2월 출시된 뷰티레스트 1925는 시몬스의 메가히트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Beautyrest)’ 탄생 10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한정판 매트리스다.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소비자가격의 5%가 올해 오픈 예정인 삼성서울병원 소아청소년센터의 리모델링 기금으로 누적되는 세상을 이롭게 하는 ‘착한 침대’다. 이번 뷰티레스트 1925 프로젝트는 최근 국내 소아청소년과 위기 속에서 기업, 병원, 소비자 간 3자 협력으로 지속가능한 기부 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을 위해 시몬스와 삼성서울병원이 힘을 모아 더 나은 세상을 위한 지향점을 제시하고 여기에 소비자가 자발적으로 동참하면서 뷰티레스트 1925는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가치소비 트

여가·놀이 데이터 이곳으로 모인다… 놀유니버스, 회원 및 포인트 결합으로 ‘Only1’ 플랫폼으로 도약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놀유니버스가 야놀자 플랫폼, 인터파크, 트리플의 회원 결합으로 여가·여행·문화 데이터를 모두 아우르는 ‘Only1’ 플랫폼으로 도약한다. 놀유니버스(공동대표 배보찬ㆍ최휘영)는 자사 운영 플랫폼의 회원 및 포인트를 결합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용자 가치 향상을 위한 이번 작업은 다음달 중순 완료될 예정이다. 회원 및 포인트 결합을 통해 사용자는 놀유니버스에서 운영하는 야놀자 플랫폼, 인터파크, 트리플을 하나의 계정으로 이용할 수 있다. 각 플랫폼의 포인트는 ‘NOL 포인트’로 전환돼 놀유니버스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놀유니버스는 여가·여행·문화 관련 상품의 검색, 비교, 구매, 콘텐츠 조회 데이터를 기반으로 상품 교차 판매를 포함한 취향과 여정에 맞춘 개인화된 상품 추천 서비스를 고도화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AI 기술과 놀유니버스만의 데이터를 활용, 여가·여행·문화 업계를 아우르는 차별화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해 사용자 경험을 한층 향상시킬 예정이다. 나아가 사용자와 지속적인 상호작용을 통해 데이터를 정교화하고, 이를 바탕으로 AI 에이전트 등 맞춤형 서비스를 고도화하여 사용자 미래 가치를 창출할 계획이다. 궁극적으로 놀

“호텔 셰프들의 요리대결”…신라스테이, 경연대회 수상작을 신메뉴로 제공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스테이가 중식 뷔페와 라운지 바에서 신메뉴를 출시한다. 신라스테이는 미식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자 호텔을 찾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전국 신라스테이 셰프들을 대상으로 ‘신메뉴 요리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신메뉴 요리 경연대회에는 전국 16개 지점의 셰프 총 32명이 참가해 90여가지의 메뉴를 출품했으며, 메뉴의 창의성, 맛과 플레이팅 등을 평가해 수상작을 선발했다. 경연대회에서 수상한 메뉴는 두 달간의 개발 과정을 거쳐 3월 20일부터 정식 메뉴로 판매한다.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운영하는 레스토랑 ‘cafe’의 중식 뷔페에서는 6종의 신메뉴를 출시한다. 중식 뷔페에서 신메뉴 △자메이카식 바베큐 소스로 구운 닭요리에 망고 살사를 곁들인 ‘신스 인 자메이카’, △그리스 전통 요리인 ‘산토리니 무사카’, △스페인식 소시지인 초리조를 활용한 ‘초리조 치킨 토마토 수프’, △부드러운 식감의 가자미살에 구운 대파의 풍미를 더한 ’가자미살을 곁들인 구운 대파 샐러드’, △육회와 해초 샐러드에 들기름으로 맛을 낸 ‘산해진미파스타’, △신선한 알배추 샐러드에 고소한 땅콩 버터 소스를 더한 ‘넛

서울우유, 대리점과 동반성장 강화…‘공정거래 및 상생협력 협약식’ 개최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대리점(이하 고객센터)과의 동반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서울우유 고객센터와 공정거래 및 상생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본사 강당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서울우유 문진섭 조합장, 최경천 상임이사, 이승형 전국고객센터협의회장, 각 지역 고객센터 대표 등 다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서울우유는 지속 가능한 경영과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기 위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의 일환으로 서울우유 고객센터와 공정거래 및 상생협력을 위한 약속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올해 협약대상은 우유고객센터 1028개소와 가공품고객센터 136개소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우유협동조합과 고객센터는 계약의 공정성, 법 위반 예방 및 준수, 상생협력 등을 도모했고, 영업경쟁력 개선을 위한 실질적 방안을 검토하는 등 동반성장을 위한 다양한 방안 모색에 협력하기로 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문진섭 조합장은 “서울우유협동조합 고객센터와의 동반성장을 위한 파트너십 체계 강화를 위해 올해 역시 상생협약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호적인 협력 관계를 바탕으로 동반성장에 필요한 실질적인 제도 마련 등 다양한 활동을

"우주공간 무중력의 편안함을 침대에서 느껴 보세요"…템퍼코리아, 14주년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의 한국지사인 템퍼코리아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더현대 서울' 5층에서 템퍼코리아 설립 14주년을 기념하는 팝업 스토어를 오는 30일까지 운영한다. ‘Born From Space’를 주제로 한 이번 팝업 스토어는 미국항공우주국(NASA·나사)에서 인정하고 미국우주재단(US Space Foundation)에서 인증한 유일한 매트리스 브랜드라는 정체성을 표현하기 위해 우주 정거장 콘셉트로 꾸며졌다. 실제로 템퍼가 생산하는 모든 매트리스와 베개는 특유의 ‘템퍼 폼’ 소재로 제작된다. 이는 1960년대 나사의 과학자들이 우주선 이착륙 시 비행사에게 전달되는 몸무게 4~5배의 압력을 최소화하기 위해 개발한 소재를 상용화한 것이다. 템퍼는 나사의 독창적인 기술을 일상생활에 적용함으로써 인류 삶의 질을 향상시켰다는 자신감을 팝업 공간에 구현하고 이를 체험케 할 다양한 제품들을 전시한다. 팝업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는 템퍼 매트리스는 '프로' 4종이다. △프리미엄 라인에 속하는 높이 30cm의 '프로 럭스 쿨 퀼트'(미디엄 펌) △수면 중 발생하는 열을 흡수하는 '프로 플러스 스마트쿨' 2종(미디엄,

대웅제약 관계사 시지메드텍, 신공장 착공...생산량 300% 확대·글로벌 의료기기 시장 공략

[뉴스스페이스=김혜주 기자] 대웅제약의 관계사인 정형외과 임플란트 연구·제조 전문기업 시지메드텍(대표이사 정주미)은 2299㎡(약 700평) 규모의 신공장 건설을 추진한다고 19일 밝혔다. 신공장 건설을 통해 2034년까지 자사 정형외과 임플란트 생산 능력을 대폭 증대시키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시지메드텍은 신공장을 통해 기존 대비 두 배 이상의 생산 설비 확충과 생산 시스템을 정비를 통해 정형외과 금속 임플란트 제품의 연간 생산량을 기존 20만개에서 60만개 이상으로 확대하는 등 약 300% 확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환자 맞춤형 입체(3D) 프린팅 양산 시설 또한 도입해 정밀하고 효율적인 환자 맞춤형 의료기기 생산을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높여나갈 방침이다. 시지메드텍의 기존 공장은 국내 우수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GMP), 국제 의료기기 품질 인증(ISO 13485), 브라질 의료기기 품질 인증(브라질 GMP), 우크라이나 품질 인증(우크라이나 기술 규정) 등의 국내외 품질 인증을 획득한 품질 시스템을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미국 식품의약국(FDA) 실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