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브라와 탑을 하나로, 그 이상의 브라탑’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25SS 브라탑 라인업을 선보인다.
유니클로 브라탑은 브라컵이 상의에 일체형으로 부착된 형태로, 유니크한 파워 네트와 몰드 컵 구조가 가슴을 360도로 서포트하면서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로 이번 봄여름 시즌에 맞춘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유니클로의 대표 브라탑인 ‘립브라탑’은 적당한 높이의 넥 라인 디자인으로 체형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자연스러운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어깨 라인의 깔끔한 실루엣으로 세련된 무드를 더하고, 몸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스타일리시함은 물론 높은 활동성도 갖추었다.
깔끔하고 세련된 어깨 라인을 만들어주는 ‘홀터넥 브라 탱크탑’은 경쾌한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여성스러운 숄더 라인을 강조하면서 여유 있는 넥 라인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오픈백 홀터 브라탑’은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백 라인이 포인트로, 과감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유니클로는 25SS 시즌을 맞아 건강한 매력으로 사랑받는 올라운드 엔터테이너 비비와 함께 브라탑 스타일링 화보를 선보인다. 화보 속 비비는 ‘립브라탑’, ‘홀터넥 브라 탱크탑’ 및 ‘심리스 하프 브라 캐미솔’ 등을 그녀만의 개성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일상 속에서 활용 가능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일상, 운동, 여행 등에서 유니클로 브라탑은 활동성과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키는 최적의 아이템”이라며 “특히, 당당하고 개성 있는 매력의 아이콘인 비비와 함께한 스타일링 화보를 통해 유니클로 브라탑의 매력을 여성들에게 더욱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비비는 5월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단독 공연을 시작으로 총 23개 도시를 순회하는 월드투어에 나서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존재감을 각인시킬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