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스페이스=이종화 기자] 에이블현대호텔앤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하 반얀트리 서울)이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히디프(hidiff)와 협업해 ‘윈터 글로우(Winter Glow)’ 패키지를 출시한다.
‘윈터 글로우’는 도심에서 접하기 힘든 겨울 액티비티와 여유로운 휴식이 조화를 이루는 럭셔리 스테이로, 몸과 마음을 회복하고 스스로를 가꾸는 ‘글로우케이션(Glowcation)’ 콘셉트로 기획됐다.
남산의 설경을 바라보며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는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이용권과, 비건 뷰티를 지향하는 히디프 스킨케어 기프트 세트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겨울의 차가운 공기 속에서도 온기와 평온이 머무는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히디프는 모든 제품에 인공 색소와 동물 유래 성분을 배제한 비건 인증 성분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반얀트리 서울은 비건 뷰티를 통해 몸과 마음, 그리고 환경까지 함께 돌보는 지속 가능한 삶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다.
‘윈터 글로우’는 △객실 1박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이용권 및 스케이트 렌탈(2인) △히디프 스킨케어 기프트 세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2인) △피트니스 센터 및 실내 수영장 이용권(2인)이 포함된다.
패키지에 포함된 히디프 스킨케어 세트는 ‘로열 피니시 크림 점보’와 토너·세럼·크림 3종 ‘트래블 키트’로 구성됐다. 특히 로열 피니시 크림은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철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감을 유지시켜주는 제품으로, 세계적인 권위의 영국 인증기관 'Vegan Society'의 인증을 획득했다. 스케이팅 후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겨울철에도 피부 본연의 광채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반얀트리 서울 송주용 호텔 운영 본부장은 “반얀트리 서울은 한강과 남산으로 둘러싸인 탁월한 자연환경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웰니스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도심 속에서 경험하기 어려운 겨울 스포츠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K-뷰티를 결합해 도심형 뷰티 웰니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