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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유통

"세탁 잘하면 청소도 잘한다"…'세탁 1위' 크린토피아, ‘청소 서비스’ 신규 론칭

 

[뉴스스페이스=이종화 기자] 국내 세탁 프랜차이즈 1위 기업인 크린토피아가 세탁업계에서 33년 동안 지켜온 신뢰를 바탕으로 이사부터 거주 공간 청소를 전문으로 하는 새로운 서비스를 신규 론칭했다. 

 

크린토피아는 세탁분야에서 쌓아온 신뢰와 오염물질 분석 및 제거 등 전문성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생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영역을 확대한다.

 

소재와 재질에 대한 높은 이해도, 냄새 제거와 향균 등 다양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세심하고 수준 높은 청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위생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모든 청소 도구와 세제 또한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품만을 사용해 안심할 수 있다.

 

크린토피아의 청소 서비스는 이사청소, 입주청소, 거주청소 등 다양한 주거 형태와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본 청소 서비스 가격은 평당 9900원이라는 정찰제 요금으로 진행된다. 현장에서 갑작스러운 추가 서비스 요금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일관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청소 공정을 표준화하여 체계적이고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본 청소 서비스는 거실, 방, 주방, 화장실, 현관, 베란다 등 주거공간 전반에 걸쳐 진행되며 배수구, 환풍구, 수납장 등 세균 번식이 우려되는 영역에 한해 고온스팀 살균도 가능하다.

 

이사철 성수기를 맞아 크린토피아는 신규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청소 서비스를 받고 중 후기를 남겨준 고객들에게 세탁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린토피아의 청소서비스는 서울 일부 지역에서 서비스를 시작으로 1월부터는 경기도, 인천 일부 지역까지 순차적으로 서비스 대상 지역이 확대될 예정이다.

 

크린토피아 관계자는 “청소 서비스는 단순한 공간 정리가 아닌, 고객에게 더 나은 삶의 질을 제공하는 중요한 서비스”라며 “33년간 쌓아온 세탁 서비스의 신뢰를 기반으로 청소 분야에서도 믿고 맡길 수 있는 격조 있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업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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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논란] '태광산업 자사주 EB 반대'한 트러스톤, 쿠쿠홀딩스· KG에코솔루션 자사주 EB 투자 '이중잣대' 논란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행동주의 펀드인 트러스톤자산운용이 태광산업의 대규모 자사주 교환사채(EB) 발행을 강하게 반대하며 "주주가치 훼손"이라 비판했으나, 정작 쿠쿠홀딩스와 KG에코솔루션 등 다른 기업들이 발행한 자사주 EB에는 적극 투자해 이중잣대 논란이 불거지고 있다. 태광산업은 2025년 6월 약 3200억원 규모의 자사주 EB를 발행하려다 트러스톤의 법적 제동과 금융당국의 제재로 인해 발행을 잠정 중단했다. 트러스톤은 "태광산업이 현금성 자산 2조원에 가까운 상태임에도 자사주 24.41% 전량을 EB 담보로 사용해 주주가치를 훼손하고, 주식 소각을 회피해 우호 세력 지분 이전을 통한 경영권 방어 의도가 뚜렷하다"고 비판했다. 실제로 자사주 소각은 주당 가치를 높이는 버튼이지만 EB 발행은 미래 매물 부담과 주가 하락 위험을 수반하는 셈이다.​ 하지만 14일 연합인포맥스 보도에 따르면, 트러스톤이 투자한 쿠쿠홀딩스는 전체 발행주식 대비 12.6%에 달하는 448만여주의 자사주를 보유하고 있으며, 약 903억원 규모(최근 시가 기준 1500억원대)의 EB 발행을 추진 중이다. 쿠쿠홀딩스 EB 조건은 태광산업과 유사하게 0% 이자와 2년 내 원금상환

동아쏘시오홀딩스 자회사 에스티젠바이오, BIX 2025 참가…글로벌 경쟁력 알린다

[뉴스스페이스=김혜주 기자] 에스티젠바이오(대표이사 사장 최경은)는 이달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바이오산업 전시회로 꼽히는 바이오플러스 인터펙스 코리아 2025(BIX 2025)에 3년 연속 참석해 기술력 홍보전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한국바이오협회가 주최하고 서울특별시 및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BIX 2025는 글로벌 제약·바이오 기업, 연구기관 및 학계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신 기술과 산업 동향을 공유하는 자리다. 특히 혁신 신약 개발, 첨단 치료제, 의약품 생산 공정, 임상·비임상 연구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과 교류가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 에스티젠바이오는 2023년부터 3년 연속 단독 부스를 마련해 활발하게 비즈니스 네트워킹을 이어 나가고 있다. 부스 내 미팅 공간도 따로 마련해 잠재 고객사와 비즈니스 미팅을 더욱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에스티젠바이오는 지난해 미국 식품의약국(FDA)과 유럽의약품청(EMA) 실사를 한 번에 통과하면서 우수한 품질의 바이오의약품 생산시설을 운영 중임을 입증했다. 또 미국과 유럽에 바이오시밀러 이뮬도사를 생산해 공급하고 있으며, 올해 국내외 제약사로부터 수주를 따내면서

아육대는 역시 NDY…에이피알, MBC 추석 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NDY 공식 후원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의 패션 브랜드 NDY(엔디와이)가 MBC 추석 특집 ‘2025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인기 아이돌과 패션 찰떡 궁합을 과시했다. NDY는 지난 10월 7일부터 9일까지 MBC에서 방영된 추석 특집 프로그램 ‘2025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13일 밝혔다. ‘아육대’는 K팝 무대에서 활약하는 아이돌이 다양한 스포츠 종목에서 실력을 겨루는 색다른 모습을 담아낸 인기 명절 예능 프로그램이다. NDY는 브랜드명 변경 전인 지난 2019년 첫 공식 후원을 시작으로 6년 연속 아육대에 함께하고 있다. 올해로 15주년을 맞은 아육대는 총 61팀, 374명의 아이돌이 출전하며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됐다. 제로베이스원, 라이즈, 엔시티위시, 미야오, 아일릿 등 인기 아이돌 스타들이 아육대를 맞아 NDY 의상과 함께 치열한 경기와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보였다. 스포츠와 예능을 오가며 아이돌의 색다른 매력이 강조된 가운데, NDY가 최근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강조하고 있는 편안하면서도 스포티한 스타일 역시 시청자들에게 자연스럽게 각인됐다. ND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