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스페이스=조일섭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수원 권선, 영통에 이어 10년 만에 새롭게 수원 장안구에 ‘유니클로 스타필드 수원점’을 3월 14일 오픈한다.
‘스타필드 수원’ 4층에 위치한 본 매장은 젊은 부모 세대의 비중이 높은 지역의 특성을 반영하여 키즈 친화적인 매장으로 구성됐다. 특히, 아이들을 위한 휴식 공간과 키즈 라이브러리로 꾸며진 ‘패밀리존’이 눈길을 끈다.
패밀리존 한편에는 ‘패밀리 피팅룸’이 마련되어 아이와 보호자가 함께 들어가 옷을 입어 볼 수 있어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보다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키즈 상품을 판매하는 키즈존 외에도 160 사이즈의 주니어 제품을 별도로 구성하여 키즈 카테고리를 보다 세분화하였다.
이외에도, 유니클로 스타필드 수원점은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3월 14일(목)부터 21일(목)까지 유니클로의 인기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오픈 4일간 5만원 이상 구매 시 유니클로 오리지널 캔버스백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Helinox)’와 협업한 ‘사코슈’ 백을,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다용도 4륜 폴딩 카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유니클로 스타필드 수원점 직원들은 매장 오픈에 앞서 지역 사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지난 2월 16일 수원국유림관리소 산불진화예방대원들과 함께 수원 팔달산 등지에서 화재로 번질 수 있는 쓰레기를 수거하고 산불예방 전단지를 배포하는 등 산불방지예방 캠페인에 참여했다.
아울러, 산불진화예방대원의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에어리즘 제품을 수원국유림관리소에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