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스페이스=이종화 기자] 제주도 서귀포시 위미리 일대에 자리하고 있는 '기린빌라리조트'는 청정 숲과 곶자왈을 품고 있어 청량한 공기와 자연이 주는 건강한 기운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휴양 리조트다.
기린빌라리조트는 해발 300미터의 한라산 산마루의 대자연의 품에 안겨 있는 듯한 형상으로 능선을 따라 한라산 전체 전경을 가까이에서 조망할 수 있는 드넓은 숲 한가운데에 자리하고 있다. 약 12만평방미터에 달하는 부지에 쾌적하고 넓은 60평형 복층 구조의 고급 빌라동이 대형 단지를 이루고 있다.
독채 형식의 프라이빗한 구조로 편안하고 안전한 휴식은 물론 개별 정원에서 BBQ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개별 수영장을 갖춘 풀빌라와 자쿠지를 갖춘 숙소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아침이면 피톤치드의 청량한 공기가 몸을 상쾌하게 하고 점심엔 한라산의 웅장함을 눈앞에 마주하고 밤에는 쏟아지는 별빛을 이불삼아 즐기는 최고의 휴식은 제주 여행의 선물처럼 기억될 것이다. 또한 반려동물 동반 가능 리조트로 사랑스러운 반려견(묘)와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최적의 휴식처다.
기린빌라리조트의 '기린'은 고대 전설의 동물 중 하나로 용, 봉황, 거북, 비휴와 함께 5대 서수(길한 동물)를 상징하며, 공자의 어머니가 기린을 만난 후 공자를 낳았다는 출생설화에도 등장하는 상서로운 동물로 여겨진다.
기린빌라리조트 관계자는 “2011년 기린빌라리조트 터에 첫 발을 디뎠을 때 숲에서 기린의 형상처럼 커다란 사슴과 함께 하늘에 상서로운 구름이 나타나 어우러진 경관에 감탄을 금할 수 없었다"며 “전설 속 기린은 어두운 기운과 나쁜 질병을 물리치는 길한 동물로 기린빌라리조트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좋은 기운을 듬뿍 받아 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