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01 (월)

  • 구름조금동두천 27.1℃
  • 구름조금강릉 26.1℃
  • 구름조금서울 29.5℃
  • 구름조금대전 29.8℃
  • 구름많음대구 31.0℃
  • 구름많음울산 26.3℃
  • 맑음광주 28.4℃
  • 구름많음부산 24.9℃
  • 구름조금고창 27.0℃
  • 제주 25.4℃
  • 맑음강화 24.5℃
  • 맑음보은 28.3℃
  • 구름조금금산 27.8℃
  • 흐림강진군 27.1℃
  • 구름많음경주시 29.7℃
  • 구름많음거제 24.6℃
기상청 제공

Culture·Life

"구름 위 호캉스 벌써 6년"…시그니엘 서울, 투숙객 6만명에게 100% 당첨 쿠폰

럭셔리 호텔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시그니엘 서울이 개관 6주년을 맞아 4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호텔]

 

[뉴스스페이스=이현주 기자] 2017년 4월 3일 개관해 럭셔리 호텔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시그니엘 서울이 개관 6주년을 맞아 4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팬데믹 기간에도 호캉스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으며 연평균 18%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한 시그니엘 서울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6주년 기념 객실 패키지를 준비했다. ▲시그니엘 프리미어 시닉 배스(전망 욕실) 1박 ▲시닉 배스 플라워 데커레이션 구성이다. 꽃으로 장식된 욕조에서 초고층 도심 야경을 즐길 수 있어 로맨틱한 휴식을 찾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또한 투숙 고객만 구매 가능한 특별 상품도 선보인다. 흰 아네모네 꽃이 새겨진 보틀로 유명한 최고급 샴페인 페리에주에 벨에포크(Perrier Jouet Belle Epoque)와 전용 샴페인 잔 2개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로 객실 내에서 인룸다이닝을 통해 편리하게 구매 가능하다.

 

베이커리 숍 페이스트리 살롱에서는 6주년 기념 6가지 맛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스페셜 케이크를 준비했다. 수제 장미 초콜릿이 올라간 로즈 케이크로 안에는 코코넛 무스, 망고 패션후르츠 쿨리 등 6가지 재료로 다채로운 맛을 냈다. 

 

롯데호텔은 롯데면세점과 함께 선착순 6만명 투숙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럭키 스크래치 이벤트도 준비했다.

 

4월 10일부터 말일까지 서울, 제주, 부산의 롯데호텔(시그니엘•롯데호텔•L7•롯데시티호텔) 체크인 시, 객실 당 1장의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최대 200만원 상당의 시그니엘 서울 프리미어 스위트룸 1박 숙박권(조식 2인 포함)부터 최대 100만원의 롯데면세점 결제 포인트(LDF-PAY)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롯데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어려운 상황 속에도 꾸준히 사랑받은 시그니엘 서울의 6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롯데면세점과 국내 14개 체인에서 뜻을 함께한 대규모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롯데호텔에서 호캉스도 즐기고 이벤트도 참여하여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관련기사

38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日 1만엔 새 지폐에 '韓 경제침탈 주역' 등장…서경덕 "역사 수정 꼼수"

[뉴스스페이스=최동현 기자] 일본에서 발행되는 새 지폐에 한국 경제 침탈의 장본인인 시부사와 에이이치가 1만엔권의 새 얼굴로 등장해 큰 논란이 되고 있다. 다음달 일본에서는 1만엔권, 5000엔권, 1000엔권 등 총 3종의 새 지폐가 발행된다. 하지만 일본에서 가장 큰 지폐 단위인 1만엔권의 새 얼굴에 시부사와 에이이치가 등장해 한국인들에게 분노를 일으키고 있다. 그는 구한말 한반도에 철도를 부설하고 일제 강점기 경성전기(한국전력의 전신) 사장을 맡으며 '경제 침탈'에 앞장선 인물로 비판받아 왔다. 또한 대한제국 시절 이권 침탈을 위해 한반도에서 첫 근대적 지폐 발행을 주도하고, 스스로 지폐 속 주인공으로 등장해 한국에 치욕을 안겼던 인물이다. 특히 대한제국에서는 1902년∼1904년 일본 제일은행의 지폐 1원, 5원, 10원권이 발행됐는데, 이 세 종류 지폐 속에 그려진 인물이 바로 당시 제일은행 소유자였던 시부사와 에이이치였다.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는 "이번 1만엔권의 등장 인물은 지난 2019년 아베 정권에서 결정한 것인데, 이를 시정하지 않고 그대로 발행하는 기시다 정권도 문제가 크다"며 "일제 식민 지배를 받은 한국에 대한 배려가 없을 뿐만 아니라

롯데월드 '로티' K-스타 등극…유튜브 영문 100만명·롯데그룹사 최초 '골드버튼'

[뉴스스페이스=김문균 기자] 롯데월드의 영문 놀이교육 유튜브 채널 ‘LOTTY FRIENDS – Kid’s Songs (이하 ‘로티프렌즈’)’가 구독자 수 100만명을 돌파했다. 이로써 롯데월드는 그룹사 최초로 골드버튼을 획득하게 됐다. ‘로티프렌즈’는 영유아가 쉽고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에듀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이다. 언어와 색깔, 생활습관 등의 학습 콘텐츠 뿐 아니라 롯데월드 어드벤처, 아쿠아리움과 같은 롯데월드의 사업장과 캐릭터 IP를 활용한 놀이 콘텐츠 등 다채로운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로티프렌즈’는 국문, 영문, 서문 총 세개 채널로 운영되고 있다. 채널의 총합 구독자 수는 230만명, 총 누적 조회수는 무려 3억3000만회를 돌파하는 등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그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다. 롯데월드가 이와 같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것은 지난 35년간의 테마파크 운영경험으로 축적한 영유아 및 가족 타깃에 대한 높은 이해도 덕분인 것으로 풀이된다. 특히, 오프라인 공간에서 강점이 있던 롯데월드의 캐릭터들을 더욱 아기자기한 모습으로 리디자인하여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다가간 것도 채널의 인기에 기여했다. 롯데월드는 온라인 세상 속 로티프렌즈를 오프라

결혼식 最多 12월…'오션뷰 럭셔리' 아난티 부산 코브, 겨울웨딩 추천 이유

[뉴스스페이스=이종화 기자] 2013년부터 2022년까지의 월별 결혼 통계를 보면, 12월에 가장 많이 결혼한 것으로 나타났다. 일반적으로 5~6월에 가장 많이 결혼해 '5월의 신부'라는 속설은 사실이 아닌 셈이다. 진실은 12월의 신부가 맞는 것. 아난티 앳 부산 코브가 겨울 신부들을 위한 ‘눈꽃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랑신부는 물론 축하객까지 모두 아름다운 바다를 마주하며, 눈꽃 같은 낭만의 결혼식을 이룰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해 12월 1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결혼식을 진행하는 신혼 부부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식대 20% 할인 ▲눈꽃 컨페티 서비스를 비롯, 아난티 앳 부산 코브의 시그니처 웨딩 공간인 채플홀 특별 할인 등의 풍성한 혜택도 제공된다. 아난티 앳 부산 코브에 있는 모든 웨딩홀의 공통된 특징이 있다. 겨울에도 아름답고 시원한 오션뷰를 조망할 수 있는 것. 최소 20명의 소규모 웨딩 공간부터 최대 100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대형 홀까지 모두 보유하고 있어, 초청 하객 예상 규모 및 웨딩 컨셉에 따라 웨딩홀을 선택할 수 있다. 우선, 아름다운 바다와 가든이 함께 보이는 ‘볼룸’, 통유리창에 쏟아지는 채광과 오션뷰 그리고

"레서판다·점박이 물범·시베리아 호랑이 멸종위기 동물 살려요"…CGV, 캠페인 S-LIVE 송출

[뉴스스페이스=이종화 기자] CGV가 환경파괴로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들을 보전하자는 내용을 담은 캠페인 영상을 삼성동 코엑스몰에 위치한 ‘S-LIVE’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에 내달 14일까지 송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서울대공원과 함께 협업해 진행한다. ‘S-LIVE’를 통해 송출되는 캠페인에는 멸종 위기에 처한 시베리아 호랑이, 표범, 반달가슴곰, 레서판다, 점박이물범, 아시아코끼리, 그물무늬기린, 독수리, 수달, 산양, 저어새, 침팬지, 흰코뿔소, 두루미 등 14종의 동물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야생에서 건강하게 지내는 동물들의 이름과 특징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멸종 위기 요인 등도 함께 설명하고 있다. 삼성동 코엑스몰에 위치한 ‘S-LIVE’는 가로로 길게 보이는 대형 전면 미디어 1종과 좌우 일렬로 나란히 위치한 14개의 세로 미디어로 구성돼 있어, 거리를 오가거나 휴식을 취하는 시민들의 시선을 자연스럽게 사로잡으며 이번 캠페인을 더욱 효과적으로 알리고 있다. CGV 미디어기획팀 손민정 과장은 “CGV가 운영하고 있는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상업광고 외에도 사회·문화·공익 캠페인 등을 송출해 시민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노

진격의 롯데 L7호텔, 해운대 진출…하노이·시카고 이어 부산까지 '점령'

[뉴스스페이스=이종화 기자] 롯데호텔앤리조트는 19일, 해운대 우동에 위치한 L7 해운대에서 호텔 오픈을 기념하는 그랜드 오픈 행사를 진행했다. L7해운대는 롯데호텔앤리조트가 2018년 L7홍대 이후 6년만에 국내에서 선보이는 L7호텔이다. 이날 L7 해운대의 오픈 행사에는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태홍 대표이사를 비롯해 부산관광공사 이정실 사장, 벡스코 손수득 대표이사, 부산롯데호텔 홍성준 대표이사 등 내외빈 30여명이 참석해 서울 외의 국내 지역 최초로 선보이는 신규 L7호텔에 축하를 건넸다. 지난해 하노이에 이어 시카고와 부산까지 확장의 고삐를 바짝 당기고 있는 L7호텔 브랜드의 성장을 정리한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태홍 대표이사의 인사말이 끝난 뒤 호텔 최상층의 루프탑 인피니티 풀에서 진행된 리본 커팅식으로 L7 해운대의 그랜드 오픈을 알렸다. 축하공연으로는 호텔만의 개성을 드러내는 대형 배스밤(Bath Bomb) 세리머리와 숏폼 콘텐츠로 인기를 끌고 있는 캘리그라피 퍼포먼스를 잇달아 선보였다. 공연 뒤에 이어진 호텔 투어에서는 행사 참석자들이 지하 7층~지상 19층 규모의 호텔 내 객실과 커뮤널 라운지, 에너지 스튜디오 등의 부대시설을 직접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

발가락 공간을 인식시켜주는 '무좀', 오해와 진실 5가지

[뉴스스페이스=이종화 기자] 누군가 말했다. 신체의 특정부위가 있다는게 느껴진다면 그곳의 건강상태가 안좋은거라고. 즉 발가락이 있다는게 지금 느껴진다면 당신의 발은 무좀이 있다는 의미다. 누구에게 말도 못하고, 또 사람들 앞에서 함부로 긁을 수도 없는 가려움, 여름철이면 특히 심해지고, 심각할 경우 흉터까지 남는다. 심각한 가려움으로 일상 생활이 힘들정도의 환자도 있다. 여자라도 무좀이 피해가지는 않는다. 하이힐, 레인부츠 등을 즐겨 신는 여성들도 무좀으로 고생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대한피부과학회에서 지난 2022년 일반인 1000명 설문조사에 따르면, 무좀경험자의 43.7%, 일반인의 54%가 무좀에 대해 들어는 봤지만 자세히 알지는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청결하게 관리만 해도 나을 수 있다, 여성보다 남성이 걸리기 쉽다, 덥고 습한 여름철에만 발생한다, 한번 걸리면 평생 치료해야 한다는 등 무좀에 대한 오해가 널리 퍼져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헬스케어 솔루션 기업 쥴릭파마의 커머셜 사업법인 지피테라퓨틱스코리아가 무좀 성수기인 여름철을 앞두고 무좀에 대한 대중들의 잘못된 오해와 진실을 밝혔다. ◆ 마늘과 생강이 곰팡이와 세균을 없애는 데 효과적?

교육전문 '메가스터디', 전자책 플랫폼·학습 앱 등 디지털콘텐츠 시장 진출

[뉴스스페이스=이종화 기자] 메가스터디교육이 기존 오프라인 교재의 전자책화를 선언, 디지털 콘텐츠 사업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며 태블릿 기반 학습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신규 학습 앱 ‘미북(meBOOK)’을 출시했다. 미북은 전자책(e-book) 형태의 교재 열람뿐만 아니라 노트 필기 등 학습을 위한 올인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교재와 노트를 동시에 펼쳐 놓고 학습할 수 있는 듀얼화면을 적용해 학습 편의성을 높였으며, 교재 내용 중 중요한 문제나 설명 영역들을 Pin과 Tag로 엮어 단권화 학습을 돕는 기능도 탑재됐다. 또한, 메가스터디와 메가공무원 사이트에서 구매한 e교재를 바로 미북에서 다운받아 학습할 수 있다. 지난 4월 중순 iPad용 버전, 5월말 갤럭시탭용 버전을 출시하여 현재 앱 스토어에서 미북을 만날 수 있다. 문제풀이 직후 정답을 체크하고 해설을 확인하는 기능, 한 페이지에 문제와 해설을 같이 수록한 교재들의 해설을 가리는 기능 등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교재별 데이터 추출을 위한 전용 AI 시스템을 구축, 올 초부터 시범 가동하고 있다. 한편, 메가스터디교육은 디지털 콘텐츠 시장 진출을 위해 작년 하반기 E-B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