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2 (화)

  • 맑음동두천 19.3℃
  • 맑음강릉 21.9℃
  • 맑음서울 18.5℃
  • 맑음대전 20.0℃
  • 맑음대구 20.9℃
  • 맑음울산 20.7℃
  • 맑음광주 19.0℃
  • 맑음부산 20.8℃
  • 맑음고창 18.9℃
  • 맑음제주 20.6℃
  • 맑음강화 17.3℃
  • 맑음보은 18.8℃
  • 맑음금산 19.4℃
  • 구름조금강진군 19.8℃
  • 맑음경주시 20.6℃
  • 맑음거제 20.0℃
기상청 제공

산업·유통

"변우석과 커피 한잔?"…이디야커피, '변우석 커피'로 가맹점 매출 '붐업'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이디야커피가 브랜드 모델 변우석과 함께 특별한 스틱커피 패키지를 11월 9일부터 선보이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이번 변우석 스틱커피 패키지는 오직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으로, 가맹점 매출 활성화를 위해 본사가 기획한 상생 활동의 일환이다.

 

이번 특별 패키지는 이디야 스틱커피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스페셜 골드 블렌드 리치 크레마 커피믹스와 ▲스틱커피 오리지널 아메리카노 2종으로 구성됐다. ‘스페셜 골드 블렌드 리치 크레마 커피믹스’는 순우유가 함유된 크리머를 사용해 깔끔하면서도 부드러운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스틱커피 오리지널 아메리카노’는 이디야블렌드 커피가 함유되어 커피 본연의 깊고 진한 맛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멤버십 가입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11월 28일까지 이디야커피 멤버스 신규 가입 회원에게 변우석이 추천하는 신메뉴인 ‘시그니처 커피’ 2종에 대한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는 변우석의 다양한 홍보물도 만나볼 수 있다. 음료 컵홀더를 포함해 윈도우 시트, 도어 시트, 배너 등 다양한 매장 홍보물이 변우석의 친근한 매력을 전달하며 매장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에서 패키지, 매장 홍보물 등을 통해 브랜드 모델 변우석의 다채로운 매력을 즐겨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가맹점과의 상생을 지속적으로 실천하며,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관련기사

4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NS푸드페스타 요리경연 수상작 ‘수상작 미식회’ 열렸다…NS홈쇼핑 "시제품 반영해 판매"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NS홈쇼핑이 익산시와 함께 지난 11일 익산역에서 NS푸드페스타2024의 요리 경연 ‘프레쉬박스’부문의 수상작 시식 부스를 열어 ‘수상작 미식회’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NS홈쇼핑이 익산시와 NS푸드페스타2024의 후속행사로 지난 11일 익산역에서 ‘수상작 미식회’를 진행했다. 이번 ‘수상작 미식회’는 ‘NS푸드페스타2024in익산’의 후속 행사이며, ‘프레쉬박스’ 부분 수상작의 시제품화를 위한 사전행사로 진행됐다. 프레쉬박스 부문은 지난 9월 열린 ‘NS푸드페스타2024’ 요리경연행사의 일부로 경연현장에서 공개되는 시크릿 재료로 가정간편식을 만드는 경연으로 진행된 바 있다. 지난 프레쉬박스 부문의 시크릿 재료는 익산시 특산품인 고구마와 하림 닭고기였다. ‘수상작 미식회’에는 프레쉬박스 최우수상 수상작인 ‘사과장아찌와 고구마 소스를 곁들인 에그마요치킨 롤’과 우수상 수상작인 ‘고구마 영양밥과 닭 고추장 조림’이 소개됐다. ‘수상작 미식회’는 1차 행사로 오전 11시 익산 음식식품교육문화원 요리문화교실에서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시식 및 리뷰회가 진행됐으며, 2차 행사로 오후 2시에는 익산역에서 일반인을 대상으로 ‘수상작 미식회

동국제약, 보툴리눔 톡신제제 ‘비에녹스주’ 국내 출시…" 메디컬 에스테틱 제품 라인업 강화"

[뉴스스페이스=김혜주 기자]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보툴리눔 톡신제제 ‘비에녹스주’를 국내에 공식 출시했다. 동국제약은 지난 10월 18일 한국비엔씨의 ‘비에녹스주’에 대한 국내 독점 판권 계약을 체결하며, 양사는 보툴리눔 톡신제제인 ‘비에녹스주’에 대한 신규 거래처 발굴과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함께 진행했다. 이후 10월 30일, ‘비에녹스주’에 대한 시판 전 품질검증 단계인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국가 출하 승인이 통과되며 국내에서 본격적인 판매에 나설 예정이다. 동국제약 메디컬 에스테틱 담당자는 “비에녹스주의 본격적인 판매를 통해 동국제약은 메디컬 에스테틱 사업의 확대는 물론, 비에녹스주의 브랜드 가치 상승으로 에스테틱 시장 내 경쟁력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동국제약은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의 전문화를 위해 dkma 브랜드의 제품 라인업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보툴리눔 톡신제제는 신경 말단에서 신경전달 물질을 억제함으로써 근육을 일시적으로 마비시켜 주름을 예방하거나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 비에녹스주는 눈썹주름근과 눈살근의 활동과 관련된 중등증에서 중증의 미간 주름을 일시적으로 개선하는 효능 및 효과에 대한 국내 허가를 지난 3월 식

[내궁내정] 건빵·비스킷·크래커·쿠키 구멍수 다르다?…롯데·오리온·해태 과자별 매출과 핀홀 의미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이종화 기자] <편집자주> 유튜브, 인스타 등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들이 '협찬을 받지 않았다', '광고가 아니다'라는 사실을 보이기 위해 "내 돈 주고 내가 샀다"라는 뜻의 '내돈내산'이라는 말이 생겼다. 비슷한 말로 "내가 궁금해서 결국 내가 정리했다"는 의미의 '내궁내정'이라고 이 기획코너를 명명한다. 우리 일상속에서 자주 접하고 소소한 얘기거리, 궁금증, 호기심, 용어 등에 대해 정리해보는 코너를 기획했다. 건빵 16개, 비스킷 12개, 크래커 9개, 초콜릿 쿠키는 없다. 이것은 무엇일까요? 비스킷, 크래커, 쿠키 모두가 비슷한 듯 하면서도 다르게 부르고 있어서 굉장히 헷갈린다. 이들 과자의 공통점은 "작고 납작하거나 수분함량이 적은 소형 건과자"로 볼 수 있다. 건빵, 비스킷, 쿠키는 모두 밀가루로 만든 제과류지만, 조리 방식, 재료 구성, 용도와 목적에 따라 차이가 있다. 특히 이 과자들은 구멍의 유무와 위치, 갯수에 따라 차이가 난다. 건빵은 단단함과 보존성을 위해 구멍을 통해 수분을 제거하고 열을 고르게 전달하는 방식이다. 비스킷은 바삭함을 유지하기 위해 구멍을 통해 반죽이 부풀지 않도록 조정하는 방식이다

코레일유통·더본코리아‧철도공사 힘 합친다…철도 인프라와 전문성 만나 "新공간 창출"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모빌리티 서비스 기업 코레일유통(대표 이택상)이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 한국철도공사(사장 한문희)와 함께 청년 창업 매장 공동 개발과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8일 더본코리아 본사(서울)에서 진행됐으며, 청년 창업 지원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세 기관이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은 창업 지원과 지역 상생 프로젝트에 경험이 풍부한 더본코리아와 철도 인프라를 갖춘 한국철도공사, 코레일유통이 협력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한 계기가 됐다. 주요 협약 내용은 ▲철도 이용 고객 편의 제공을 위한 청년 창업 매장 조성 및 상품개발 지원 ▲청년 창업 정착을 위한 솔루션 제공 및 컨설팅 ▲철도 비즈니스 및 청년 창업 홍보를 위한 이벤트 및 캠페인 시행 ▲지역농산물을 활용한 지역별 특색상품개발 등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철도 여행객을 위한 ‘전문 도시락 매장’을 조성하고 차별화된 철도 특화 메뉴를 제공해 이용객들에게 특별한 여행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며, 이를 위해 코레일유통은 구축물 및 기반 시설, 창업자 모집, 서비스 교육 등 인프라를 지원한다. 코레일유통 관계자는 “철도 플랫폼에 민간 전문성이 결합해

식품업계 이색조합으로 고객의 입·눈·귀 동시에 잡는다…"오뚜기 마라탕과 숙취해소 상쾌환의 만남”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음식 하나로 속만 채우면 아쉽다. 맛은 물론이고 먹는 재미와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면 그야말로 금상첨화. 이러한 소비자들의 마음을 잡기 위해 식품업계에선 이색적인 조합으로 고객의 눈과 귀까지 사로잡을 신박한 제품들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 헛개나무 열매 추출액 ‘상쾌환 얼큰 마라탕’ 해장용 식사로 인기 회식과 잦을 술자리가 시작되는 11월. 이색 해장 간편식을 준비해보면 어떨까. 센스 있는 직원이되는 것은 기본이고, 다음날 아침 든든한 속까지 챙길 수 있다. ㈜오뚜기가 삼양사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한 ‘상쾌환 얼큰마라탕’이 주목받고 있다. 삼양사의 ‘상쾌환’은 음료와 스틱, 환 형태의 라인업을 갖춘 숙취해소 브랜드로 ‘상쾌환 얼큰마라탕’은 ‘상쾌환’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MZ세대의 인기 해장 메뉴인 마라탕의 색다른 만남으로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되었다. 마라탕은 중국의 쓰촨에서 시작된 요리로 마라 특유의 맵고 얼얼한 맛으로 인기가 높다. 이에 ㈜오뚜기는 진한 사골베이스의 마라탕에 숙취해소에 특효인 헛개나무 열매 추출액을 넣어 기존 마라탕과의 차별화를 꾀하는 동시에 상쾌환과의 연계성을 높였다. ㈜오뚜기의 노란색과 상쾌환의 파란색을 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