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8 (월)

  • 맑음동두천 10.9℃
  • 구름많음강릉 16.0℃
  • 맑음서울 14.0℃
  • 맑음대전 13.2℃
  • 맑음대구 13.6℃
  • 구름많음울산 17.4℃
  • 맑음광주 14.1℃
  • 맑음부산 19.2℃
  • 맑음고창 11.3℃
  • 맑음제주 19.9℃
  • 맑음강화 12.4℃
  • 맑음보은 11.3℃
  • 구름조금금산 7.5℃
  • 맑음강진군 15.9℃
  • 구름조금경주시 14.7℃
  • 맑음거제 17.0℃
기상청 제공

Visual+

[핫픽] 새 옷 입은 '토레타'와 함께 "갈증 비우고 수분 채우자"

서울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에서 열린 ‘토레타!’ 초대형 디지털 옥외광고 공개 현장에서 모델들이 리뉴얼 패키지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코카-콜라사]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코카-콜라사의 ‘토레타!’가 초대형 디지털 옥외광고를 선보인 삼성동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K-POP Square)에서 수분보충음료 토레타!의 리뉴얼 패키지 출시 행사를 진행했다.

 

새롭게 출시된 토레타! 리뉴얼 패키지는 라벨 크기를 절반으로 축소해 플라스틱 사용량까지 줄였다. 제품 상∙하단에는 물방울 무늬와 물결 모양을 입체감 있게 넣어 수분보충음료 토레타!의 특징을 시각적으로 전달하며 ‘토레타!’ 브랜드명을 점자로 표기해 시각장애인 소비자들의 제품명 이해를 돕는다.

 

또한 디지털 디자인 회사 ‘디스트릭트(d'strict)’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초대형 디지털아트 영상을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에 선보였다. 토레타!가 만드는 물의 풍경을 뜻하는 ‘토레타! 월드’를 담아내 수분감과 싱그러움을 강조했다.

 

배너
배너
배너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