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7 (금)

  • 구름많음동두천 22.4℃
  • 구름많음강릉 23.7℃
  • 맑음서울 24.0℃
  • 구름많음대전 24.7℃
  • 구름많음대구 23.5℃
  • 구름조금울산 24.7℃
  • 구름많음광주 25.8℃
  • 구름조금부산 27.9℃
  • 구름조금고창 26.8℃
  • 구름조금제주 27.7℃
  • 구름조금강화 23.1℃
  • 구름많음보은 23.4℃
  • 구름많음금산 24.8℃
  • 구름많음강진군 25.9℃
  • 구름많음경주시 24.7℃
  • 맑음거제 25.1℃
기상청 제공

산업·유통

"완벽 밀착·깊은 보습에 피부탄력 '쑥'"…파뮤 '드림 글로우 마스크' 인기 '후끈'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파뮤(FEMMUE)가 '드림 글로우 마스크'를 리뉴얼 출시했다.

 

리뉴얼 된 '드림 글로우 마스크'는 파뮤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베스트셀러 제품군 중 하나로 안티에이징을 위한 '볼륨·탄력' 라인과 강력한 리바이탈라이징의 '활력·광채' 라인 2종으로 구성됐다.

 

가을은 대기가 건조하고 잦은 야외활동으로 자외선 노출량이 증가해 피부가 건조해지고 탄력을 잃을 수 있다.


특히 환절기 시즌에는 집에서 마스크팩을 꾸준히 사용해주는 것만으로도 피부에 큰 도움이 된다. '드림 글로우 마스크 볼륨·탄력'은 스킨 부스터 역할을 하는 판테놀과 12가지 펩타이드 성분으로 수분을 가득 채워주며, 피부 깊숙한 곳까지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의 탄력을 높이고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드림 글로우 마스크 활력·광채'는 브라이트닝 효과를 지닌 글루타티온과 비타민 콤플렉스의 시너지 효과로 미백에 집중한 제품이다. 균일하고 맑은 피부톤을 생성해주며 건조한 피부, 또는 클렌징 직후 사용하면 투명한 생기와 은은하게 차오르는 광채 피부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시트에도 큰 변화를 줬다. 기존 천연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에 수분 함유량이 높은 히알루론산을 더해  보습력과 밀착력을 높였다. '건조 바이오셀시트' 는 3D 미세망 구조로 디자인되어 에센스를 지속적으로 유지하며, 피부에 깊은 보습과 고농축 영양을 오랜 시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파뮤 관계자는 “리뉴얼 된 '드림 글로우 마스크'는 독자적인 건조 바이오셀시트, 품목별 업그레이드 된 기능성 성분으로 극대화 된 밀착력과 깊은 보습력을 선사한다”라며 “균일한 피부톤과 빛나는 광채, 탄탄하고 불륨감 있는 피부를 연출하고 싶은 분들께 자신있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관련기사

49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할리데이비슨 패션 한국 상륙…신세계인터,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라이선스 사업 본격화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이달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를 론칭하고 라이선스 사업을 본격화한다. 할리데이비슨이 지닌 120년 전통의 바이크 문화를 재해석해 패션과 접목시킨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만들고, 메인 타겟층인 20~30대를 공략할 수 있는 유통망을 통해 빠르게 시장에 안착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젊은 층이 즐겨 찾는 온라인 플랫폼과 최신 패션 트렌드에 민감하고 젊은 유동인구가 많은 핵심 지역에 팝업 매장을 운영하며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먼저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7일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와 국내 최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공식 브랜드관을 오픈하고 판매를 시작한다. 브랜드의 근본이 되는 ‘코어라인’을 비롯해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의 ‘뉴라인’까지 총 60여종의 제품을 판매한다. 모든 제품은 할리데이비슨의 역사와 바이크 문화, 최고의 품질을 원칙으로 삼고 있다. 코어라인(Core Line)은 바이크 문화를 선도해 온 할리데이비슨의 헤리티지를 계승한 라인으로 클래식한 레더(가죽) 바이커 재킷과 밀리터리 보머 재킷 등의 아우터를 중점적으로 선보인다. 그 중에서도

"K-푸드의 현재·미래를 만난다" ’NS 푸드페스타 in 익산’ 개막…'국내 유일' 거버넌스형 식품축제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식품산업 현장을 체험하고 K-푸드의 현재와 미래를 엿볼 수 있는 국내 유일의 거버넌스형 식품축제인 'NS 푸드페스타(Food Festa 2024 in Iksan)'가 26일 전북 익산 하림 퍼스트키친에서 개막됐다. 축제가 시작된 이날 오전 10시부터 시민들의 발길이 이어졌고, 다양한 가공식품과 지역특산물 전시 부스와 시식코너 등에 관람객들이 몰리면서 축제 열기가 달아올랐다. 축제 현장에는 대를 이어 오랜 시간 지역민들에게 사랑받아 온 12개 익산 대물림 맛집들이 관람객들의 미각을 자극하며 고향의 손맛을 느끼게 했고, 하림 퍼스트키친에서 생산되는 더미식, 푸디버디 제품들과 선진, 팜스코, 주원산오리 등 글로벌 농식품 전문기업 하림그룹의 식품 계열사들이 참여한 부스들에도 관람객들의 줄이 이어졌다. 이날 오후 2시 열린 개막식에는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와 정헌율 익산시장, 김경진 익산시의회 의장 등 전라북도와 익산시 기관 단체장들과 중소기업인, 김홍국 하림그룹 회장과 조항목 NS 홈쇼핑 대표이사를 비롯해 경연참가자, 일반시민 등 3000여 명이 참석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기념사를 통해 “NS 푸드페스타는 요리경연대회와 다양한 먹거리

K-뷰티 선봉 '달바', 日도쿄 메인 ‘세븐틴 호시’로 물들였다…"국내 넘어 글로벌 1위 굳힌다"

[뉴스스페이스=이종화 기자] 프리미엄 비건 뷰티 달바(d’Alba)의 글로벌 앰버서더인 그룹 ‘세븐틴 호시’가 도쿄 시부야 스크램블교차로의 전광판과 주요거리 애드 트럭에 등장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달바는 랩핑 버스와 옥외 영상 애드로 시부야, 하라주쿠, 신주쿠 등 도쿄 일대를 넘어 오사카 우메다까지 일본 주요도시를 호시로 물들이며 일본 현지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자랑했다. 이어 일본 내 앰버서더인 ‘트린들 레이나(Triendl Reina)’의 애드 트럭도 주요 지역에 함께 성황리에 진행하며 달바의 저력을 실감케했다. 트린들 레이나는 유명 잡지 ‘ViVi(비비)’ 모델을 거쳐, 영화, 드라마, 연극 등 다양하게 활동 중인 일본의 국민 배우다. 이와 같이 일본 내 활발한 마케팅을 통해 최근 달바는 일본 큐텐과라쿠텐 미스트 카테고리에서 ‘비건 미스트 세럼’이 1위를, 선크림, 베이스메이크업 카테고리에서 ‘비건 톤업 선크림’이 1위를 하며 30억원 매출 달성에 기여했다. 달바 아세안팀 안현호 이사는 “호시 앰버서더 발탁과 함께 23년도 100억원대 매출을 달성하면서 올해도 소중한 인연을 이어갔다”며, “하반기에는 일본 현지 모델 앰버서더인 트린들 레이나가 함께 달바

동아ST, 판매중인 심전도 모니터링 플랫폼 'Hicardi+ H100' 미국 FDA 인증 획득

[뉴스스페이스=김혜주 기자] 동아에스티(대표이사 사장 정재훈)는 26일 메쥬의 심전도 모니터링 플랫폼 Hicardi+(이하 하이카디플러스) H100’이 미국 식품의약국(FDA)로부터 510(k)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의료 전문가가 생체신호 분석 및 리포트 발행에 사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의 소프트웨어인 '라이브스튜디오'도 인증에 포함됐다. 하이카디는 디지털 헬스케어 스타트업 메쥬에서 개발한 환자 모니터링 플랫폼이다. 동아에스티는 '하이카디', '하이카디플러스', '라이브스튜디오' 국내와 해외 판권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인증은 패치 자체에서 실시간으로 생체 신호를 분석하는 '온 디바이스 머신러닝' 기술이 적용된 스마트 패치로는 국내 최초 사례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하이카디플러스 H100은 패치형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로 심전도, 심박수 등을 측정해 의료진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장기연속 심전도 모니터링 솔루션이다. 국내에서 외래 환자, 건강검진센터, 보훈병원 등에서 심장 질환 스크리닝 용도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이번 미국 FDA 인증은 일본 PMDA 및 사우디아라비아 SFDA 인증에 이은 성과로 동아에스티의 글로벌 시장 공략의 동력이 될 것으

"꿈에서도 호캉스 즐긴다"…롯데리조트, 프리미엄 매트리스 ‘템퍼’와 수면특화 객실 선봬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롯데리조트는 덴마크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와 협업해 높은 퀄리티의 수면을 위한 객실을 새로 갖추고 ‘레스트풀 슬립 위드 템퍼(Restful Sleep with Tempur)’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리조트 속초의 슈페리어 스위트와 제주 아트빌라스의 승효상 빌라에 꾸며진 수면 특화 객실에는 템퍼 매트리스와 모션베드, 목과 어깨의 곡선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템퍼 베개 2종, 템퍼 허그 쿠션 등이 비치되어 온전한 휴식에 적합한 최상의 환경을 제공한다. 롯데리조트는 이번 템퍼 협업 객실 오픈을 기념해 ‘레스트풀 슬립 위드 템퍼’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수면 특화 객실 1박에 프리미엄 티 세트, 와인 등의 구성으로 보다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모션베드에서 편안하게 동해의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롯데리조트 속초에서는 ▲슈페리어 스위트 1박 ▲프랑스 블렌드 티 ‘쿠스미 딜라이트 세트’ ▲몰튼브라운 기프트 세트(핸드워시, 로션 각 300ml) 등으로 패키지를 구성했다. 제주 아트빌라스의 패키지에는 ▲침실 4개를 갖춘 115평 규모의 승효상 빌라 1박 ▲싱가포르 프리미엄 티 ‘TWG 세트’ ▲파스

주현영∙노정의∙문가영 공통점은?…MZ 타깃 '라이온코리아·동아제약·경동제약' 제약사 모델

[뉴스스페이스=김혜주 기자] 제약 브랜드들이 새로운 여성 연예인을 모델로 발탁하며 MZ세대 공략에 나서고 있다. 1030세대가 선호하는 힙하고 트렌디한 모델을 앞세워 젊고 활기찬 이미지를 형성하는 것은 물론 그들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들기 위해서다. 특히 본인과 취향이나 가치관이 맞는 유명인을 좇아 제품을 선택하는 ‘디토소비’ 경향에 집중, 타깃층과 브랜드 사이 연결점을 만들려는 전략이다. 국내 최초 비타민A 함유 점안액 브랜드 아이미루는 지난 7월 ‘MZ 아이콘’으로 손꼽히는 배우 주현영을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광고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주현영은 직장인편, 소개팅편, 도서관편 총 3편의 광고에서 ‘눈의 피로를 느끼는 사람’과 ‘눈의 피로를 유발하는 요소’ 1인 2역을 귀엽고 코믹하게 연기하며 웃음 포인트를 공략했다. 아이미루 브랜드 관계자는 “MZ세대와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소통방안을 모색하다 ‘SNL 코리아-주기자가 간다’ 코너를 통해 이들과 공감대를 형성한 주현영과 협업했다”며 “2024년 8월 매출 기준 전년 동월 대비 46% 성장(출처: IQVIA Sell-out data)했고, 실제 광고 캠페인 공개 이후 젊은 소비자의 관심이 증가하는 등 ‘주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