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스페이스=김문균 기자] 야놀자 플랫폼 부문(대표 배보찬)이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과 손잡고 통합 여가 경험 제공에 나선다.
야놀자 플랫폼은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브랜드와 협업하며 여가 혜택 확장에 나서고 있다. 이번에는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의 데이터 기반 고객 관리 솔루션 ‘도도포인트’와 함께 온ㆍ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야놀자 플랫폼의 독보적인 인벤토리와 도도포인트의 오프라인 매장 혁신 노하우를 결합해 여가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 접점을 넓힌다.
먼저, 야놀자 플랫폼은 12월 31일(화)까지 도도포인트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더블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도도포인트 제휴 매장에서 포인트 적립 시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야놀자 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매장당 1일 1회 적립 가능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횟수 제한 없이 최대 2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차별화된 여가 경험과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고자 도도포인트와 손잡고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이 야놀자 플랫폼을 통해 여가 활동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연결을 지속하고 고객 접점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