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22 (화)

  • 흐림동두천 14.1℃
  • 흐림강릉 16.1℃
  • 서울 15.9℃
  • 대전 17.9℃
  • 박무대구 18.1℃
  • 구름많음울산 19.8℃
  • 광주 19.3℃
  • 박무부산 21.1℃
  • 흐림고창 18.9℃
  • 흐림제주 21.9℃
  • 흐림강화 14.3℃
  • 흐림보은 17.4℃
  • 흐림금산 18.0℃
  • 흐림강진군 20.4℃
  • 흐림경주시 19.9℃
  • 흐림거제 20.7℃
기상청 제공

산업·유통

"물놀이 최대 94% 할인"…야놀자 플랫폼, ‘릴레이 할인’ 나선다

 

[뉴스스페이스=김문균 기자] 야놀자 플랫폼 부문(대표 배보찬)이 본격적인 여름철 여가 수요에 맞춰 레저 전용 혜택을 강화한다.

 

앞서 야놀자 플랫폼은 여가에 몰입하는 문화를 선도하고자 ‘놀자, 최선을 다해’ 성수기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10일(월) ‘놀기 좋은 날’ 의미를 담은 놀데이 프로모션을 시작하고 가격 경쟁력을 강조한 혜택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야놀자 플랫폼은 ‘국내 여행’ 편에 이어 오늘(13일) 오전 10시부터 이달 20일(목) 오전 9시 59분까지 ‘워터파크’ 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휴가철 대비 물놀이 시즌 수요를 이끈다는 계획이다.

 

야놀자 플랫폼은 국내 인기 수상레저ㆍ워터파크를 특가에 선보이고 15%(최대 5천 원) 추가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또한, 프로모션 상품 이용 완료 시 최대 10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하는 등 모든 혜택을 적용하면 최대 94% 할인가로 이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오는 17일(월) 오전 11시 야놀자 라이브를 진행하고 오션월드 입장권을 최대 66% 할인된 특가로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인증을 완료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카바나(1명), 선베드(5명) 이용권도 증정한다.

 

오늘(13일) 오후 6시 인기 유튜브 채널 ‘빠더너스 BDNS’를 통해 ‘청춘여행 특강’ 주제의 콜라보 영상도 공개한다.

 

이번 영상에서 배우 문상훈은 일타강사 '문쌤' 캐릭터로 등장해 청춘 시절 여행을 떠났던 추억을 회상하며 국내 여행 심리를 자극한다. 또한, 영상 콘셉트에 맞춰 오는 26일(수)까지 야놀자 플랫폼 회원을 대상으로 한 퀴즈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워터파크 등 레저 활동 수요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고객 중심의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면서, “야놀자 플랫폼은 고객이 여가에 온전히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국내 대표 여가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관련기사

4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가맹점 갑질' 피터 곽 아디다스 대표, 국회 '우롱'…한국어 하면서 영어통역 '빈축'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가맹점 갑질 의혹을 받는 피터 곽(곽근엽) 아디다스코리아 대표가 국회 정무위원회 국정감사에서 불성실한 태도로 여야 의원들에게 질타를 받았다. 특히 지난해 국정감사에서 유창한 한국어를 구사했던 피터 곽 대표가 올해는 통역을 대동하고 영어 답변을 해 여야를 막론한 의원들 모두로부터 빈축을 샀다. 21일 국회 정무위원회의 공정거래위원회 등을 대상으로 한 국정감사에서 곽 대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가맹사업법 및 대리점법 위반 의혹'의 증인으로 출석했다. 앞서 아디다스코리아는 지난 2022년 1월 사업을 개편하면서 가맹점주들에게 일방적 가맹 계약 종료를 통보해 논란이 됐다. 계약을 종료 당한 가맹점주들은 아디다스전국점주협의회를 구성하고 온라인 판매권 박탈 및 과도한 손해배상 의무 등 아디다스코리아의 갑질을 호소했다. 첫 질문에 나선 신장식 조국혁신당 의원의 발언이 통역되는 데 약 1분이 걸리자 신 의원은 “작년에는 한국말 하던 분이 올해는 못 하나”라며 “이게 뭐하는 짓이야. 쇼야 쇼!”라고 분통을 터뜨렸다. 참고인으로 출석한 김정중 아디다스전국점주협의회장 역시 "(곽 대표가) 전략 발표에 한국어로 저희한테 PT를 했었다"며 "(곽 대

골든블루, 킹카그룹과 대만 공략 '맞손'…'카발란' 면세점 라인 확대 '눈앞'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K-주류 문화를 선도하는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Kavalan)’을 생산하는 ‘킹카그룹(King Car Group)’과 사업 파트너십 강화 및 ‘카발란’의 판매 확대 방안 수립을 위한 전략회의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킹카그룹은 ‘아열대 지방은 위스키 생산이 어렵다’는 편견을 깨기 위해 타이완 최초로 위스키 증류소를 설립하고 타이완 대표 싱글몰트 위스키인 ‘카발란’을 탄생시킨 기업이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지난 2017년 독점 수입,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현재까지 약 7년간 ‘카발란’을 국내에서 판매하고 있다. 지난 14일 서울에서 진행된 미팅은 ‘킹카그룹’과의 우호적 관계 비롯해 ‘카발란’의 판매 현황 분석 및 향후 마케팅 활동 계획을 논의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회의에는 킹카그룹 알버트 리(Albert Lee) 대표이사, 신디 린(Cyndi Lin) 국제사업개발본부장,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박소영 대표이사, 최용석 부회장을 비롯한 실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카발란’이 국내 싱글몰트 위스키 시장의 성장 및 확대에 크게 기여했다는 점에 의견을 같이하고 향후에도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앤시스코리아, 삼성SDS와 국방분야 클라우드 사업 '맞손'…우주·항공·방산 시장 '공략'

[뉴스스페이스=조일섭 기자] 글로벌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선도 기업인 앤시스코리아(대표 박주일)가 삼성SDS(대표 황성우)와 방산 및 국방 분야의 클라우드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삼성SDS 타워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은 방산 및 국방 분야의 클라우드 사업 확장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마련됐으며, 앤시스코리아 박주일 대표와 삼성SDS 구형준 클라우드서비스사업부장을 비롯한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상호 협력에 대한 기대감을 표명했다. 양사는 국방·항공·우주 등 차세대 전장 영역에서 요구되는 복합 체계 고도화에 기여하기 위해 ▲차세대 무인항공시스템 ▲유/무인 복합전투체계 ▲DE(Digital Engineering) Lab 포탈 ▲해석 및 시스템 엔지니어링 도입 분야에서 공동 사업을 발굴하고 영업 및 제안을 추진하는 등 긴밀히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앤시스코리아는 삼성SDS 클라우드 기반으로 CAE 솔루션을 공급하고 기술 지원 및 교육을 담당하며, 삼성SDS는 앤시스의 솔루션에 최적화된 삼성 클라우드 플랫폼(SCP)의 GPU 중심 AI 클라우드 인프라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앤시스코리아

"특별한 이야기에 끌린다"…흑백요리사發 '스토리 다이닝' 유통업계 '확산'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최근 한국계 미국인 셰프가 '흑백요리사'에서 선보였던 요리가 큰 주목을 받았다. 교포인 셰프 자신이 성장 과정에서 느꼈던 정체성의 혼돈과 문화의 혼재를 비빌 수 없는 비빔밥으로 표현해 많은 시청자들을 뭉클하게 했다. 음식에 담긴 스토리텔링이 음식을 경험하는 하나의 요소로 작용한 사례다. 지난해 배민외식업광장과 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는 외식업 트렌드 키워드로 ‘스토리 다이닝’을 꼽았다. ‘스토리 다이닝’은 이야기(Story)와 식사(Dining)의 합성어로, 음식을 둘러싼 분위기, 공간, 경험 등에 담긴 스토리에 주목하는 트렌드를 일컫는다. 셰프의 자전적인 스토리를 담은 비빔밥에 반응한 시청자들의 사례가 음식을 즐기는 방식이 맛을 넘어 이와 연계된 다양한 이야기로 확장되고 있음을 방증한다. 유통업계에서는 먹거리를 둘러싼 ‘스토리텔링의 힘’에 주목한 사례들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맛있는 음식과 음료가 만드는 행복함에 대한 이야기를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이색적인 협업을 시도하고, 소비자의 아이디어를 반영한 스토리, 방송에서 화제가 된 맛이 궁금증을 자극한 스토리를 제품에 녹이거나 먹거리에 담긴 즐거움을 공간을 활용한 스토리텔링

한강 '채식주의자' 열풍에 뷰티도 '채식주의' 뜬다…아워글래스, 20주년 한정판 출시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비건 지향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워글래스(HOURGLASS)는 이달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베스트셀러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 한정판 기획세트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나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전용 커스터마이징 스킨과 틴케이스 등을 함께 구성해 특별함을 더했다. 아워글래스는 화장품 전문가 카리사 제인스(Carisa Janes)가 2004년 미국에서 론칭한 브랜드다. 전성분 비건화와 동물성 원료 대체성분 개발 등 동물과 환경, 인간이 함께 하는 지속 가능한 삶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여기에 혁신적인 포뮬러와 최첨단 성능,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20년간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얼굴에 입체적인 광채를 선사하는 ‘앰비언트 파우더’ ▲홍조와 모공, 주름을 가려주고 메이크업의 지속성을 높여주는 ‘베일 미네랄 프라이머’ ▲맑은 광채와 쿨링감을 선사하는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 등이 대표 제품이다. 그 중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은 2022년 국내 출시 이후 줄곧 브랜드의 매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베스트셀러다. 립밤의 촉촉함부터 유리알 같이 반짝이는 립글로스의 광채

"아반떼에서 제네시스까지, 한 달 단위로 탄다"…롯데렌터카, 월 단위 렌터카 '마이카M'으로 리브랜딩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롯데렌탈(대표이사 사장 최진환)의 대한민국 No.1 브랜드 롯데렌터카가 기존 월 단위 렌터카 서비스를 ‘롯데렌터카 My car(마이카) M'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롯데렌터카 마이카M은 자동차가 필요한 고객에게 월 단위 기준으로 차량을 대여해주는 서비스다. 장기렌터카 계약 전 부담 없이 렌터카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 고객이나 장기출장 또는 해외 거주자의 국내 방문 등 1개월 이상 차량이 필요한 고객에게 적합하다. 차종은 경차부터 대형, SUV, 전기차까지 고객 선호도와 이용 목적에 맞춰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월 단위 이용 서비스는 연 단위 장기렌터카에 비해 계약기간을 유연하게 설정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선수금과 보증금이 없어 초기 비용 부담도 적다. 3개월 이상 대여하면 5%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개인사업자와 법인사업자는 비용 처리도 가능하다.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고자 차량 누적 주행거리 및 연식에 따라 프리미엄과 스탠다드로 상품을 세분화했다. 프리미엄은 주행거리 4만㎞ 미만 차량이다. 가족과 함께 이용할 패밀리카 또는 바이어에게 임시로 제공할 차량이 필요한 경우 적합하다. 스탠다드는 4만~10만㎞ 미만의 차량이

세라젬의 디자인 경쟁력 '세계가 인정'…파우제 M6, 日 ‘굿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세라젬이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본상(Winner)을 수상하며 세계적인 디자인 경쟁력을 입증했다고 22일 밝혔다. 1957년부터 일본산업디자인진흥회가 주최하고 있는 굿 디자인 어워드는 일반 소비재부터 시스템, 서비스, 건축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디자인, 사용성, 혁신성 등을 고루 평가하는 대회로,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이번 수상의 주인공인 세라젬의 안마의자 '파우제 M6'는 파우제 시리즈 특유의 절제와 미니멀리즘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휴식가전 파우제는 2020년에 출시된 소형 안마의자 라인으로, '헬스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 안마의자 대비 콤팩트한 사이즈와 실내 어느 환경과도 조화를 이루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건강관리와 인테리어 효과를 모두 충족하는 제품이다. 파우제 M6는 세라젬 안마의자 최초로 최고 65도의 직가열 온열 마사지볼을 탑재해 뭉친 근육을 효과적으로 풀어준다. 파우제 시리즈만의 절제와 미니멀리즘을 강조한 디자인은 하나의 디자인 오브제로서 공간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며, 분리된 별도의 다리 받침대를 없애고 빌트인(풋레스트)으로 설계해 공간 활용성을 높여줄

국민소스 '케챂·마요네스'에 점자 스티커…오뚜기 "국내 소스류 최초"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오뚜기가 시각장애인의 편의성 제고를 위해, 국내 소스류 최초로 국민 소스인 ‘토마토 케챂’과 ‘골드 마요네스’에 점자 스티커를 적용했다. 이번 오뚜기 케챂과 마요네스에 적용된 점자 스티커는 시각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층이 마트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제품명 등을 한 번에 확인하기 어렵다는 의견을 적극 고려해 기획됐다. 그 간 시각장애인이 불편 없이 제품을 사용하도록 컵밥, 죽 등에 제품명, 조리법 등을 점자로 표기한데 이어, 오뚜기 대표 소스인 케챂과 마요네스에도 점자 스티커를 적용해 더욱 주목받고 있다. ㈜오뚜기는 스티커 색상과 모양을 변경하는 등 디자인 리뉴얼과 동시에, 스티커 위에 투명 도트로 ‘케챂’, ‘마요’ 등 제품명을 표기해 편의성을 높였다. 아울러, 오뚜기는 점자 표기가 완료된 제품을 사단법인 '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에 지원, 토마토 케챂(500g), 골드마요네스(500g) 등 각 500개씩 전달했다. 이후 시각장애인 분들로부터 제품 사용성 등에 대한 의견을 청취한 결과 점자가 부착된 위치와 점자 도트의 가독성이 매우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사단법인 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은 2005년 출범해 공정거래위원회에 정식 등록된

'지포어' 이어 '헬리녹스·PAF'로 흥행 잇는다…코오롱FnC, 미래 먹거리 브랜드 발굴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공격적인 미래 먹거리 브랜드 발굴 행보에 나선다. 코오롱FnC는 50년 역사의 국내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 글로벌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지포어’를 비롯, 다양한 형태의 패션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다. R&D를 통한 상품력, 글로벌 수준의 커머셜 디자인 등 국내 독보적인 패션 비즈니스 기반을 다지고 있다. 코오롱FnC는 패션 하우스로의 래거시를 바탕으로 확장성을 발휘할 수 있는 신규 브랜드에 대한 투자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첫번째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의 어패럴 비즈니스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헬리녹스는 2009년 동아 알루미늄(DAC)의 브랜드로 론칭, 캠핑의자인 체어원이 캠핑 애호가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으며 캠핑용품계의 에르메스라는 별칭으로 불리고 있다. 슈프림, 나이키 등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 BTS와도 컬래버레이션을 하는 등 강력한 팬덤을 확보하고 있으며, 최근 파리에 플래그십 스토어인 ‘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 센터 파리(HCC Paris)’를 오픈하면서 글로벌 비즈니스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코오롱FnC는 헬리녹스 어패럴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