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스페이스=이은주 기자] NS홈쇼핑의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이 인기상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주간 베스트 깎아쇼'를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 '엔라방'에서 선보이는 '깎아쇼'는 제철 신선 식품과 생활용품 중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을 엄선해 판매 방송 중 할인과 적립금으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이다.
재기발랄한 신입 쇼핑호스트가 진행하며 유쾌한 분위기에서 인기 상품의 가격을 깎는 형식으로 재미와 혜택을 전달하는 내용으로 기획됐다.
지난 22일 진행된 시범 방송에서는 제철 통영 손질 멍게살을 소개하며 동일 시간 대비 총시청자 수가 96% 증가했다.
식품과 생활용품을 격주로 편성할 예정이며 이달 29일에는 삶의 질을 높여주는 생활용품 테리파머 뽑아 쓰는 키친타월과 테리파머 일회용 수세미를 소개한다.
테리파머 뽑아 쓰는 키친타월은 합성향료, 인공색소, 형광증백제, 포름알데히드 등 유해한 네 가지 성분 무검출로 안심하고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키친타월이다.
도톰한 3겹으로 내구성과 흡수성이 강하고 한 손으로 뽑아 쓸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테리파머 일회용 수세미는 유해화학물질 없이 깨끗한 위생 관리를 도와주는 다목적 수세미다.
소량의 세제로도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 강력한 세척력을 자랑한다.
이날 방송 중에는 전 구매 고객에게 11% 할인 혜택을 주고 구매를 인증하면 5%의 적립금을 추가로 제공한다.
NS홈쇼핑은 '깎아쇼'를 라이브 방송뿐만 아니라 숏폼 콘텐츠로 제작해 SNS 채널에 공유하고 상품 판매 페이지에도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기존 이미지 중심의 상품 소개 방식을 동영상 중심으로 강화해 온라인 시장의 경쟁력을 높이겠다는 방침이다.
심우찬 NS홈쇼핑 라방콘텐츠팀장은 "정보의 홍수 속에서 인기 상품만 엄선해 소개함으로써 고객의 고민을 덜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깎아쇼'를 만들었다"며 "더 쉽고 빠르게 현명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좋은 상품과 파격적인 혜택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