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스페이스=김문균 기자] 현대리바트는 7월 7일까지 CJ온스타일에서 'BIG 4 가구 브랜드 릴레이 라이브 커머스'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현대리바트는 대표 브랜드 리바트(가구), 리바트 집테리어(리모델링), 리바트 하움(사무용 가구)의 인기 제품을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연이어 선보이며, 그룹 내 매트리스 전문 계열사 지누스가 함께 참여해 매트리스 인기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먼저 현대리바트는 30일 오후 8시, CJ온스타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리바트&지누스 공동 기획전'을 진행한다. 현대리바트의 가구 인기제품 ‘에스테틱 침대’, ‘미유 소파’와 학생용 가구 '뉴 루디' 등을 방송 중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최초 합동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침대 구매 고객 전원에게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다음달 2일 오후 8시, 3일 오후 9시, 7일 오후 8시 각각 리바트 하움·리바트 가구·리바트 집테리어의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연이어 진행한다.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하움의 ‘듀얼모터 모션데스크 프로’와 ‘뉴 독서실 책상’, 리바트 집테리어의 'L100G 주방' 등 각 브랜드 인기 제품을 단독 혜택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모바일 라이브 시청 고객을 대상으로 한 실시간 특가 혜택은 물론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가구·인테리어 인기 제품을 모아 한 자리에 선보일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