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06 (금)

  • 흐림동두천 23.8℃
  • 흐림강릉 21.6℃
  • 서울 24.6℃
  • 흐림대전 26.6℃
  • 흐림대구 25.1℃
  • 흐림울산 26.2℃
  • 소나기광주 26.6℃
  • 구름많음부산 30.7℃
  • 흐림고창 27.6℃
  • 구름조금제주 31.2℃
  • 흐림강화 25.1℃
  • 흐림보은 25.5℃
  • 흐림금산 25.9℃
  • 구름조금강진군 30.0℃
  • 흐림경주시 26.4℃
  • 구름많음거제 30.2℃
기상청 제공

Culture·Life

"럭셔리 브랜드가 만났다"…반얀트리 서울, 위블로(Hublot)와 함께 오아시스 '캠페인'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스위스 하이엔드 워치 메이커 ‘위블로(Hublot)’의 ‘HUBLOT LOVES SUMMER’ 캠페인과 함께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을 알린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가 시작되는 핫 서머 시즌을 맞아 반얀트리 서울은 위블로와 함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을 청량한 분위기의 파스텔 그린과 화이트 컬러로 새롭게 탈바꿈한다. 위블로는 1980년에 창립한 스위스 니옹에 본사를 둔 시계 브랜드로 이번 여름 선베드, 파라솔, 카바나, 모래사장 등 오아시스 수영장 곳곳에서 위블로의 ‘HUBLOT LOVES SUMMER’ 캠페인 컬러를 만나볼 수 있다.

 

여름 시즌과 완벽하게 어울리는 워터 블루 컬러와 대표 소재인 사파이어가 만난 워터블루 사파이어 워치 이미지는 오아시스로 이어지는 엘리베이터 외관을 감싸고 있어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매력을 선사한다.

 

수영장을 찾은 고객들은 녹음으로 물든 남산과 푸른 하늘, 에메랄드빛 수영장을 배경으로 사진도 찍고, 파스텔 그린 컬러로 물든 수영장 전경을 바라보며 도심 속에서도 마치 해외 휴양지에 온 듯 생동감 있는 여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서울 남산에 위치해 녹음이 우거진 자연 경관속에 둘러싸여 있으며 돌, 나무 등 자연 소재로 꾸며져 도심 속 오아시스를 경험케 한다. 성인풀과 유아풀이 분리되어 있으며 자쿠지, 어린이를 위한 모래 놀이터, 23개의 프라이빗 카바나 등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다양하다.

 

더불어 오아시스 수영장 메인 풀 옆에는 다양한 스낵 메뉴과 음료를 판매하는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이 마련되어 있어 물놀이를 즐긴 뒤 허기를 달래기에도 좋다.

 

반얀트리 서울 호텔 박준용 팀장은 "위블로와 함께하는 컬러풀한 여름 분위기의 야외 수영장은 8월 31일까지 운영된다"며 "바쁜 일상을 벗어나 진정한 쉼과 특별한 여름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을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추석연휴 호캉스에 발레·마술까지…신라호텔 "컬처 추캉스 즐겨요"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서울신라호텔이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추캉스(추석+바캉스)’를 위한 컬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이 마련한 추캉스 프로그램은 커플부터 가족까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컬처 프로그램으로, 추석 연휴를 앞두고 호캉스를 찾는 고객이 늘어나자 다양한 고객이 선호하는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게 출시했다. 서울신라호텔의 명절 시그니처 패키지인 ‘골든 홀리데이(Golden Holiday)’는 지난 설 선보였던 캔들라이트에서 즐기는 플라멩코 공연이 큰 인기를 얻자, 발레 공연도 추가해 운영한다. 9월 14일과 16일에는 ‘캔들라이트 발레 콘서트’가 진행되며, 15일과 17일에는 ‘캔들라이트 플라멩코 콘서트’를 만나볼 수 있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할 수 있도록 콘서트 전에는 샴페인 리셉션을 진행한다. 공연 시작 1시간 전부터 공연이 진행되는 다이너스티홀 앞에서 샴페인 2종과 함께 핑거푸드를 즐길 수 있다. ‘골든 홀리데이’ 패키지는 △객실(1박), △골든 홀리데이 캔들라이트 콘서트 관람(2인), △샴페인 리셉션(2인), △무료 발레파킹(1회) 등으로 구성되며, 투숙 기간은 9월 14일부터 17일이다. 영빈관에는 가족고객

[영웅시대] 임영웅이 2위라고?…스타 브랜드 1위는 ‘삐약이’ 신유빈

[뉴스스페이스=김혜주 기자] 철옹성 가수 임영웅의 아성이 깨졌다. 부동의 1위를 유지해온 임영웅이 스타브랜드 순위에서 ‘삐약이’ 신유빈에게 1위 자리를 내줬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지난 7월 31일부터 8월 31일까지 분석한 결과 신유빈이 1위, 2위는 임영웅, 3위는 김예지가 차지했다. 스타 브랜드평판 분석은 예능인, 가수, 트로트가수, 드라마배우, 영화배우, 보이그룹, 걸그룹, 스포츠인을 대상으로 분석한 브랜드평판 상위권에 있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빅데이터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소비자와의 관계를 분석한 것이다. 탁구선수 신유빈은 이번 올림픽에서 뛰어난 활약으로 단체전 동메달과 혼성 복식에서 동메달을 땄다. 바나나와 바나나 우유, 주먹밥 등 각종 ‘먹방’이 화제를 모았다. 치킨 브랜드 BHC를 비롯해 GS25, 빙그레 등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콘서트와 예능, 영화계까지 발을 뻗쳐 승승장구 하고 있는 임영웅마저 꺾으며 국내 최고의 인기스타로 올라선 것이다. 비인기 종목에서 이러한 스타가 나온 건 이례적이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스타 브랜드평판 2024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신유빈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며 “신유빈 브랜드는 국민들

女사우나 이어 이번엔 男사우나, 밖에서 '알몸' 보였다…"블라인드 조치 못한 실수"

[뉴스스페이스=김혜주 기자] 3년전 제주도 5성급호텔 여성 사우나에서 일어난 일이 또 다시 강원도 평창의 한 리조트 남성사우나실에서 일어났다. 강원도 평창의 한 리조트 남성사우나 내부가 밖에서 훤히 들여다 보이도록 노출돼 논란이 일고 있다. 평창군의 한 리조트 이용객 A씨는 31일 이 내용을 연합뉴스에 제보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지난 8월 15일 오후 8시4분쯤 건물 뒤쪽 산책로를 걷던 A씨가 이 건물 2층 남성사우나실이 노출된 것을 목격한 것. 내부에서 알몸으로 다니는 사람들을 맨눈으로도 쉽게 볼 수 있는 상황이었다. 리조트 영업에 미칠 파장이나 노출된 사람들이 2차 피해자가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한 A씨는 고민을 거듭한 끝에 ‘조치가 필요하다’고 판단해 해당 리조트 측과 통화를 시도했다. 리조트 측은 “내부에 블라인드가 있는데 당시에는 이를 하지 않은 것 같다”며 “현재는 오후 6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 조심하겠다”고 답변했다. 문제의 심각성을 충분히 인식하지 못한다고 판단한 A씨는 이 리조트에서 언제든 같은 실수가 발생할 수 있다고 우려했다. 이같은 일은 3년전에도 유사하게 발생했다. 2021년 2월 제주도 서귀포시 5성급 호텔의 여성 사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