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8 (월)

  • 맑음동두천 10.9℃
  • 구름많음강릉 16.0℃
  • 맑음서울 14.0℃
  • 맑음대전 13.2℃
  • 맑음대구 13.6℃
  • 구름많음울산 17.4℃
  • 맑음광주 14.1℃
  • 맑음부산 19.2℃
  • 맑음고창 11.3℃
  • 맑음제주 19.9℃
  • 맑음강화 12.4℃
  • 맑음보은 11.3℃
  • 구름조금금산 7.5℃
  • 맑음강진군 15.9℃
  • 구름조금경주시 14.7℃
  • 맑음거제 17.0℃
기상청 제공

산업·유통

"침대 장인이 한땀한땀"…씰리침대, '크라운 쥬얼' 리뉴얼 출시

씰리침대 ‘크라운 쥬얼(Crown Jewel)’ [씰리]

 

[뉴스스페이스=조일섭 기자]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대표 윤종효)가 최상의 기술력과 품질, 장인정신의 조화로 차별화된 맞춤 수면 경험을 선사하는 럭셔리 매트리스 ‘크라운 쥬얼(Crown Jewel)’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크라운 쥬얼은 씰리의 럭셔리 라인에 속하는 컬렉션으로, 호주의 숙련된 침대 장인이 15일의 제작 기간을 거쳐 수작업으로 완성하는 명품 매트리스다.

 

우아하고 기품 있는 디자인은 물론, 씰리만의 매트리스 스프링 기술력이 집약된 ‘포스처피딕(Posturepedic)’으로 최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특히 3단계에 걸친 구간별 서포트 기능을 제공하는 ‘ReST Support®’ 스프링이 적용되어, 신체에 맞춘 듯한 지지력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매트리스 가장자리에 ‘플렉시케이스(FlexiCase®)’ 시스템이 적용되어 스프링 매트리스임에도 모션베드로도 활용 가능하며 매트리스 어디에서나 편안한 지지력을 느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수백 개의 마이크로 코일이 내장된 레이어가 체중을 고르게 분산한다.

 

매트리스 원단 및 충전재에도 고급 소재와 장인의 섬세한 손길이 더해졌다. 뛰어난 통기성 및 열 보존력을 갖춘 스마텍스(SmartTex®) 원단은 더욱 쾌적한 숙면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화려한 다마스크 원단과 천연 섬유로 만든 컴포트 레이어를 장인의 핸드터프팅 공정으로 고정하여 완성도를 높이고 우아한 분위기를 더했다.

 

크라운 쥬얼은 씰리침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본점과 씰리침대 청담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특별한 수면 환경을 만들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독보적인 기술력에 장인정신을 더한 명품 매트리스 크라운 쥬얼을 선보였다”며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숙면 경험과 프리미엄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킬러상품'이 회사 살린다" 매출효자 '비중과 순위'...바나나맛우유·신라면·불닭·칠성사이다·빼빼로·초코파이·동원참치·카스·참이슬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이종화 기자] "잘 키운 제품 하나, 타사 열 제품 안부럽다." 글로벌 경기침체에 내수부진까지 겹쳐 어려운 상황을 겪고 있는 유통업계에서도 이 말은 통한다. 유통업계에서도 그 기업을 대표하는 킬러상품, 대박상품 이른바 매출효자 제품들이 전체 매출의 상당비중을 차지하며 불경기속에서도 회사가 버텨나갈 수 있는 구심점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 농심 '신라면' , 삼양식품 '불닭' ,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 롯데웰푸드 '빼빼로' , 오리온 '초코파이' , 동원 '참치' , 오비맥주 '카스' , 하이트진로 '참이슬' 등이 대표적인 매출효자 상품들이다. 이들 제품들은 회사 전체 매출의상당비중을 책임지며 회사의 맏형노릇을 하며 국내 핵심 동력으로 자리매김했을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수출역군으로 활약중이다. 우유업계에서는 빙그레의 '바나나맛우유'가 압도적인 회사의 매출효자 상품이다. 1974년 출시된 바나나맛우유는 국내 바나나우유시장에서 80%이상의 시장점유율을 확보하고 있으며, 지천명의 50년 장수 브랜드다. 빙그레에서는 '바나나맛우유'가 전체 매출의 20%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효자다. 바나나우유맛 단일

두부로 세계 입맛 잡았다 "역대 최대 실적"…풀무원, 3Q 영업익 333억원·전년比 52%↑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풀무원이 올해 3분기 최고 매출과 영업이익을 달성했다고 15일 밝혔다. 3분기 연결 기준과 1~3분기 누적 기준 모두 역대 최고 실적이다. 풀무원의 올해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11.7% 증가한 8337억원이고, 영업이익은 52% 증가한 333억원을 기록했다. 3분기 누적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2조3960억원, 658억원이다. 1~3분기 누적 매출은 2조3960억원, 영업이익은 658억원으로 역대 최고 매출과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국내사업은 식품서비스유통사업이 신규 사업 수주 및 단체급식 지속 확대, 컨세션과 휴게소 채널 성장을 통해 매출과 영업이익 성장을 이끌었다. 해외식품제조유통사업은 미국법인의 두부, 아시안푸드 등 주력 품목의 지속 성장 및 채널별 고정 고객의 증가, 중국법인의 두부 및 면 제품 상승세를 통해 매출 성장과 영업이익 개선을 달성했다. 식품서비스유통사업은 안정적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3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0.4% 증가한 2405억원을 달성했다. 위탁급식의 지속적인 신규 수주 및 높은 재계약율, 저수익 채널 구조개선 효과가 성장과 이익을 견인했다. 미국법인은 코스트코 등 회원제 채널의

LG유플러스, 네트워크 우수 협력사 31곳 '감사'…"협력사 덕분에 성장, 앞으로도 동반성장"

[뉴스스페이스=조일섭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고객 체감품질과 네트워크 경쟁력 강화를 위해 함께 노력한 네트워크 분야 협력사를 초청해 ‘2024 네트워크 우수 협력사 시상식’을 개최했다. LG유플러스는 네트워크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노력한 협력사의 성과를 공유하고, 동반성장으로 나아가기 위한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매년 시상식을 개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14일 오후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권준혁 네트워크부문장(부사장)을 비롯한 LG유플러스 임직원들과 18개 우수협력사, 13개 특별 공로협력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우수 협력사를 선정하기 위해 LG유플러스는 5개 분야(IP·전원/환경·중계기·전송·SW)에서 우수한 역량을 보유한 장비 협력사 6곳과 유·무선 분야별 시공능력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협력사 12곳을 각각 선정했다. 또한 LG유플러스는 ▲네트워크 보안망 구축 ▲적기 서비스 제공 및 장애대응 ▲교통 인프라 구간 개선에 기여한 협력사 13곳에게도 특별공로상을 수여했다. LG유플러스는 앞으로도 협력사들의 역량 개발을 지원하고 나아가 고객 체감품질을 강화하기 위해 이 같은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권준혁

수능 끝, 자기관리 필수템 '관심'…티젠, "쏙 시리즈로 가볍게 비우고 예뻐지세요"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SNS 댓글 이벤트를 17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티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댓글로 그동안 시험준비로 고생한 자신의 새출발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가자 중 총 10명을 뽑아 자기관리 필수템으로 젊은 여성들 사이 인기를 끌고 있는 티젠 쏙 시리즈 3종을 선물로 증정한다. 티젠 쏙 시리즈 3종은 하루 1포로 간편하게 건강한 일상을 만들 수 있는 데일리 케어 제품이다. 먼저, '티젠 푸룬쏙'은 푸룬 농축액과 티젠 시그니처 콤부차 발효액을 조합해 최적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장 운동에 도움이 되는 락추로스, 치커리식이섬유, D-소비톨 등으로 기능성을 높였다. 대부분 음료 형태였던 기존 푸룬 제품들과의 차별성을 주기 위해 그동안 소비자들이 불편해했던 부담스러운 용량과 칼로리를 낮추고, 먹기 편한 미니 파우치형 액상 푸룬 제품을 선보였다. '티젠 풋사과쏙'에는 최근 대세인 애플사이다비니거(애사비)를 더해 상큼함을 한층 높였다. 당류는 제로에 칼로리는 1포에 30kcal로 줄이고, 식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