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1 (목)

  • 구름많음동두천 4.6℃
  • 구름조금강릉 8.5℃
  • 박무서울 6.9℃
  • 맑음대전 5.4℃
  • 박무대구 4.4℃
  • 맑음울산 7.7℃
  • 박무광주 7.2℃
  • 맑음부산 9.9℃
  • 구름많음고창 5.0℃
  • 구름많음제주 13.0℃
  • 구름조금강화 4.4℃
  • 구름조금보은 4.1℃
  • 맑음금산 5.0℃
  • 맑음강진군 4.0℃
  • 맑음경주시 5.0℃
  • 맑음거제 7.7℃
기상청 제공

산업·유통

폴스타, 현대百 판교점 명품관서 新개념 '팝업스토어'…"명품과 고성능의 만남"

스웨덴 고성능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가 수입 자동차 최초로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명품관에 입점하는 팝업 스토어 ‘2 on tour(투 온 투어)’를 운영한다. [폴스타]

 

[뉴스스페이스=조일섭 기자] 폴스타(Nasdaq: PSNY)가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명품관에 수입 자동차 최초로 입점, 5월 14일까지 약 한 달간 차량 전시와 시승, 그리고 출고까지 제공하는 새로운 형태의 팝업 스토어 ‘2 on Tour(투 온 투어)’를 운영한다. 

 

투 온 투어는 폴스타가 고객의 일상으로 찾아가 제품과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해 온 팝업 스토어다. 차량 출고까지 지원하는 등 폴스타 스페이스에서 경험할 수 있는 대부분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에서 기존과 차별화된다.

 

폴스타코리아 네트워크 총괄 이현기 부장은 "명품 브랜드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백화점 1층 명품관 입점이라는 새로운 시도를 통해 럭셔리 디자인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더욱 강화하게 됐다”며 "지난해 폴스타 2 구매 고객의 38%가 거주하는 서울 및 경기 남부권 고객들의 접근성이 크게 향상돼 많은 분들이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내부는 폴스타 스페이스와 마찬가지로 갤러리 같이 고급스럽고 미니멀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폴스타 2 한 대가 전시되며 스페셜리스트의 설명을 통해 차량과 브랜드를 충분히 경험할 수 있다. 총 세 대의 시승차량도 마련, 예약 및 현장 시승도 지원한다. 해당 기간 내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폴스타 2를 주문하거나 출고할 경우 백화점 상품권도 제공한다.

 

한편, 폴스타코리아는 지난 한 해 서울과 경기, 인천, 대전, 대구, 부산, 제주 등 전국 주요 8개 도시에서 총 10회의 투 온 투어를 진행하여 약 280만명에게 폴스타 2를 선보인 바 있다. 4만6000여 건의 현장 고객상담과 1100여건의 현장 시승 기회를 제공하며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배너
배너
배너



CJ온스타일, '민관협력 오픈 이노베이션 지원사업' 중소벤처부 장관상…"중소기업 등용문 우뚝"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유망 중소기업 등용문으로 자리매김한 CJ온스타일의 상생 노력이 빛을 발했다. CJ온스타일은 19일 오후 2시 중소벤처기업부 주관으로 열린 ‘2024 민관협력 오픈 이노베이션’ 지원사업 성과 공유회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공로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민관협력 오픈 이노베이션’은 중소벤처기업부가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협업을 독려하고 운영 자금을 지원하는 상생 협력 사업이다. CJ온스타일은 올해 9월 ‘2024년 민관협력 오픈 이노베이션’ 지원사업에 선정된 바 있다. CJ온스타일은 이날 국내 헬스앤뷰티 유망 브랜드 성장을 지원하는 ‘CJ온큐베이팅’ 상생 프로그램 운영 성과를 인정받았다. 특히 CJ온큐베이팅 3기 브랜드로 선발한 ‘밀리어스’와 ‘앳홈(톰)’의 경쟁력을 높인 육성 노력이 빛을 발했다는 평가다. 밀리어스와 톰은 CJ온큐베이팅 3기 중 공동 1등을 차지한 브랜드다. ‘밀리밀리’를 운영 중인 밀리어스는 피부 구조와 유사한 비건 콜라겐을 사용한 ‘콜라피 3D 압박 콜라겐팩’을 대표 상품으로 내세워 일본∙홍콩 등 세계로 뻗어 나가는 등 괄목한 만한 성과를 거뒀다. 밀리어스는 이번 전국 통합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에 선정, 중

카이스트가 개발한 탈모삼푸 '대박'…롯데홈쇼핑, ‘그래비티’ 샴푸 3회 연속 '완판'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단독 판매 중인 기능성 탈모샴푸 ‘그래비티’가 3회 연속 완판되며 누적 주문액 23억원을 달성했다. ‘그래비티’는 이해신 카이스트 화학과 석좌교수가 창업한 스타트업 ㈜폴리페놀팩토리(대표 이해신)가 개발한 고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다. 글로벌 임상에서 탈모 완화 효과를 인정 받았으며, 특허성분인 ‘리프트맥스(LiftMax 308™)’가 모발에 보호막을 형성해 헤어 볼륨감까지 강화한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9월 ㈜폴리페놀팩토리와 기능성 화장품 개발 및 사업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그래비티’를 업계 최초로 론칭했다. 첫 방송에서 2만여 병이 완판된 데 이어, 지난달 ‘최유라쇼’에서도 방송 40분 만에 전체 물량이 매진되며, 주문액 10억원을 기록했다. 이달 20일(수) 진행된 3차 방송에서도 흥행은 계속됐다. 준비한 수량 2만병이 완판되며 주문액 6억원을 기록한 것. 이로써 현재까지 ‘그래비티’는 방송 3회 만에 7만병이 팔려나가며, 누적 주문액 23억원을 달성했다. 롯데홈쇼핑은 ㈜폴리페놀팩토리와 협업을 통해 고기능성 헤어케어 상품을 지속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준영 롯데홈쇼핑 뷰티팀장은 “출시 직후 품

프레스티지바이오 ‘CDEMO’, 산업부 주관 ‘차세대 세계일류상품’ 선정

[뉴스스페이스=김혜주 기자]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의 CDEMO서비스가 산업부와 코트라가 선정하는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됐다. CDEMO 서비스는 기존 CDMO(위탁개발)사업에 컨설팅을 접목한 위탁엔지니어링(CEO)서비스를 결합해 바이오의약품 위탁생산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신사업모델이다.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대표이사 현덕훈)는 19일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2024 세계일류상품 인증서 수여식‘에서 당사의 CDEMO사업을 대표하는 ‘알리타 스마트 바이오팩토리(ALITA Smart BioFactory)’가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세계일류상품은 산업통상자원부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주도로 매년 우리나라 제품 중에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제품을 선정해 인증하는 제도다. 세계 시장 점유율 5위 이내 및 5% 이상에 드는 품목인 ‘세계일류상품‘과 7년 이내 세계일류상품 진입 가능 품목인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으로 나뉜다.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는 CDEMO서비스로 고객사의 공정 최적화를 통해 글로벌 제약기업부터 전반적인 공정 설계가 필요한 바이오 벤처기업까지 모든 고객을 위한 맞춤형 제조공간을 제공하고 높은 효율성과 비용

대웅제약 '3대 혁신신약' 나보타·펙수클루·엔블로, 정부가 인증한 '세계일류상품' 선정

[뉴스스페이스=김혜주 기자] 대웅제약의 3대 혁신 신약 ‘나보타·펙수클루·엔블로’가 정부의 공식인증 브랜드인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됐다. 제약바이오 업계에서 세계일류상품에 세 가지 품목이 한 번에 선정된 것은 이번이 최초로, 대웅제약은 신약개발 역량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다. 대웅제약(대표 박성수·이창재)은 지난 19일 서울시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2024 세계일류상품 인증서 수여식’에서 보툴리눔 톡신 제제 ‘나보타’가 ‘현재 세계일류상품’에, 위식도역류질환 신약 ‘펙수클루’와 당뇨병 신약 ‘엔블로’가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에 각각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세계일류상품 육성사업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관하며, 우리나라 수출 품목의 다양화와 미래 성장동력 확충을 위해 2001년부터 매년 진행되고 있다. 세계시장 점유율 5위 이내이면서 5% 이상인 품목 및 생산기업을 ‘현재 세계일류’로, 향후 7년 이내 세계 시장 점유율 5위 이내에 진입할 가능성이 있는 품목 및 생산기업을 ‘차세대 세계일류’로 선정한다.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되면 수출지원 서비스, 해외전시회 참여 지원 등 해외시장 진출에 대한 지원을 받게 된다. ‘

40주년 유니클로 감사제 '더 크게, 더 세게 쏜다'…"겨울한파 필수템 총집합"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브랜드 출범 40주년을 기념한 겨울 감사제를 11월 22일(금)부터 28일(목)까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진행한다. 유니클로 감사제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매 시즌 진행되는 연중 최대 규모의 고객 사은 행사다. 올해 브랜드 출범 40주년을 맞이한 유니클로는 상반기 여름 감사제에 이어 이번 하반기 겨울 감사제에서도 특별한 가격의 상품과 사은품을 제공하고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감사제에서는 유니클로의 대표적인 겨울 기능성 아이템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천연 다운을 사용하지 않은 새로운 특수 섬유 기술로 제작된 ‘퍼프테크 컴팩트 재킷’은 2만원 할인, 편안한 착용감의 웜팬츠인 남성용 ‘히트텍 기어 팬츠’는 1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따뜻함과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는 ‘히트텍 코튼 엑스트라웜’ 라인업, 편안하고 따뜻한 후리스 소재를 사용한 ‘키즈 보아 스웨트 팬츠’ 및 ‘베이비 후리스 레깅스’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보다 많은 겨울철 인기 제품을 감사제가 시작되는 11월 2

야놀자 플랫폼, 해외 자유여행 최대 25% 할인…"해외여행서 압도적인 경쟁력 구축"

[뉴스스페이스=김혜주 기자] 야놀자 플랫폼(대표 배보찬)이 패키지 관광처럼 편리하면서도 자유롭게 일정을 만끽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상품을 내놓는다. 야놀자 플랫폼은 왕복 항공권과 호텔, 여행자 보험, 특전 등을 하나로 묶은 ‘자유 패키지’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자유 패키지는 일본, 베트남, 태국 등 인기 여행지를 엄선해 패키지여행의 편리함과 자유 일정의 유연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상품이다. 최근 자유롭고 편리하면서도 저렴한 상품을 찾는 여행객들의 니즈를 반영했다. 야놀자 플랫폼은 자유 패키지 상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 기획전도 마련했다.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마다 고객의 여행 트렌드에 부합하는 대표 상품을 선정해 일주일간 특가로 선보인다. 꾸준히 이어지는 일본, 동남아 여행 수요에 맞춰 이날부터 후쿠오카, 발리, 방콕, 나트랑 상품을 개별 상품 대비 최대 25% 할인가에 판매한다. 상품에 따라 공항 픽업, 호텔 중식 등 단독 혜택도 포함한다. 이외에도 토스페이로 해당 상품 결제 시 3만 원 상당의 토스머니 적립과 3천 원 할인 혜택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야놀자 플랫폼은 11월 말까지 국제선 항공권 발권 후 해외 숙소를 예약한 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