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30 (일)

  • 흐림동두천 23.2℃
  • 구름많음강릉 22.8℃
  • 흐림서울 23.8℃
  • 대전 24.3℃
  • 흐림대구 29.6℃
  • 흐림울산 26.8℃
  • 광주 24.2℃
  • 흐림부산 24.4℃
  • 흐림고창 24.0℃
  • 흐림제주 27.1℃
  • 구름많음강화 25.9℃
  • 흐림보은 24.6℃
  • 흐림금산 24.5℃
  • 흐림강진군 25.4℃
  • 구름많음경주시 28.8℃
  • 흐림거제 23.2℃
기상청 제공

산업·유통

강력해진 '아난티 컬처클럽 박스' 시즌2…호텔바우처·식사권·갤러리·수영장까지

아난티는 3일부터 21일까지 이터널저니 온라인몰에서 아난티의 다양한 미식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아난티 컬처클럽 박스 시즌2’를 판매한다. [아난티]

 

[뉴스스페이스=윤슬 기자] 아난티는 3일부터 21일까지 이터널저니 온라인몰에서 아난티의 다양한 미식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아난티 컬처클럽 박스 시즌2’를 판매한다.

 

아난티 컬처클럽 박스 시즌2는 아난티 호텔 숙박 바우처와 4곳의 레스토랑 식사권, 갤러리 및 수영장 이용권 등 판매가를 훨씬 뛰어넘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또한 아난티 컬처클럽 포인트 림(RIM)을 구매 금액의 3배로 적립해주는 혜택도 있어 신규 멤버도 바로 울프클럽으로 승급도 가능해 더욱 매력적이다.   

 

아난티는 이터널저니까지 아우르는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 런칭 기념으로 아난티 컬처클럽 박스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4월 아난티 호텔을 중심으로 구성됐던 아난티 컬처클럽 박스 시즌1은 출시 2일만에 모든 물량이 매진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아난티 컬처클럽 박스’에는 아난티 호텔을 오는 9월 1일부터 2024년 6월 30일까지 약 1년간 이용할 수 있는 호텔 바우처가 포함됐다. 아난티 앳 강남, 아난티 앳 부산(7월 18일 오픈 예정) 중 고객이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숙박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아난티 앳 강남의 메인 레스토랑인 ‘쁘아쏭’ 조식 또는 중식 식사권(2인), 빌라쥬 드 아난티 ‘아쁘앙’ 런치 코스(2인), 아난티 코브 ‘라메르’ 디너 세트(2인) 등 약 50만 원 상당의 식음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아난티 코브의 ‘워터하우스’ 또는 아난티 앳 부산의 ‘스프링팰리스’ 반일권(2인), 미디어 갤러리 입장권(2인), 아난티에서 직접 제작한 시그너처 플레이트(3pcs)도 증정한다.  

 

더불어 아난티 컬처클럽 박스 시즌2 구매 시, 컬처클럽 포인트 림(RIM)을 3배로 적립해 주는 혜택을 마련했다. 구매 후 아난티 컬처클럽에 3,000림(RIM/마일리지 단위/300만원 상당)이 적립되면, 2번째 등급인 울프 클럽으로 즉시 승급된다. 울프 클럽 회원에게는 호텔 룸 업그레이드, 아난티 호텔 20% 할인(주중)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아난티 컬처클럽 박스 시즌2’는 선착순 100명에게 한정으로 판매하며, 가격은 100만원이다(부가세 포함).

 

한편, 아난티는 내년 4월까지 아난티 플랫폼 및 이터널저니 온라인몰에서 1년 이내 5,000림(500만원 상당) 이상 적립 시 아난티 호텔 무료 숙박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고객은 5,000림 달성 시 주중 이용권, 8,000림(800만원 상당) 달성 시 주중/주말 이용권, 1만림(1,000만원 상당) 달성 시 최상위 객실 주중/주말 이용권 중 원하는 타입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본인이 사용하지 않더라도 친구나 가족에게 선물이 가능하다.

 

배너

관련기사

1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뷰티 트렌드세터 '올리브영', 핫키워드 ‘스키니피케이션’…“두피도 바디도 모두 피부"

[뉴스스페이스=김문균 기자] 올리브영이 피부의 약 98%를 차지하는 두피와 바디의 올바른 관리 방법을 알리는 캠페인을 펼친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글로벌 뷰티 트렌드인 ‘스키니피케이션(Skinification)’을 헤어와 바디케어 카테고리에 접목, 관련 상품군 강화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스키니피케이션’은 얼굴 피부를 관리하는 것처럼 두피와 몸의 피부도 세심하게 관리한다는 트렌드다. 올리브영은 두피와 몸의 피부를 관리하는 헤어&바디케어가 결국 피부 관리, 스킨케어 루틴의 일부라는 인식에 공감해 ‘스키니피케이션’을 콘셉트로 관련 상품군을 육성키로 했다. ‘스키니피케이션’ 트렌드를 K뷰티에 선제적으로 반영, 국내 스킨케어 패러다임을 기초 화장품을 넘어 헤어, 바디로 확장한다는 구상이다. 실제로 지난해 올리브영 헤어용품 중에서 헤어 토닉이나 앰플 등이 포함된 스페셜 케어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대비 151% 성장했으며, 바디용품 중 트러블 케어 기능을 갖춘 상품군 매출 또한 같은 기간 65%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좋은 향기나 세정력에만 초점을 맞춰 샴푸나 바디워시를 선택했던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개인의 두피 상태나 바디 타입에 맞는 다양

현대리바트, CJ온스타일에서 'BIG 4 가구 브랜드 릴레이 라이브 커머스' 진행

[뉴스스페이스=김문균 기자] 현대리바트는 7월 7일까지 CJ온스타일에서 'BIG 4 가구 브랜드 릴레이 라이브 커머스'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현대리바트는 대표 브랜드 리바트(가구), 리바트 집테리어(리모델링), 리바트 하움(사무용 가구)의 인기 제품을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연이어 선보이며, 그룹 내 매트리스 전문 계열사 지누스가 함께 참여해 매트리스 인기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먼저 현대리바트는 30일 오후 8시, CJ온스타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리바트&지누스 공동 기획전'을 진행한다. 현대리바트의 가구 인기제품 ‘에스테틱 침대’, ‘미유 소파’와 학생용 가구 '뉴 루디' 등을 방송 중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최초 합동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침대 구매 고객 전원에게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다음달 2일 오후 8시, 3일 오후 9시, 7일 오후 8시 각각 리바트 하움·리바트 가구·리바트 집테리어의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연이어 진행한다.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하움의 ‘듀얼모터 모션데스크 프로’와 ‘뉴 독서실 책상’, 리바트 집테리어의 'L100G 주방' 등 각

"사랑하는 아내 위해 '키친플러스' 놔야겠네"…경동나비엔, 환기청정기 1위 '건강 필수템' 등극

[뉴스스페이스=조일섭 기자]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 경동나비엔이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환기청정기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학교가 공동 개발한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는 상품 및 서비스의 웰빙 수준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조사하여, 삶의 질을 향상시킨 브랜드를 수상하는 제도다. 경동나비엔은 환기청정기 부문 신설 이후 줄곧 1위를 차지하며 실내 공기질 관리 시장의 대세임을 입증했다. 경동나비엔의 ‘환기청정기’는 환기와 공기청정을 동시에 구현하는 새로운 ‘실내 공기질 관리 솔루션’이다. 실내의 오염된 공기는 외부로 배출하고, UV-LED가 탑재된 청정 필터시스템으로 외부 공기를 깨끗하게 걸러 실내로 공급한다. 동시에 공기청정 기능으로 내부 공기를 정화한다. 특히, 공기청정기는 제거할 수 없는 라돈, 이산화탄소, 휘발성 유기화합물 등의 유해물질을 제거하고, 창문을 열지 않고 환기를 할 수 있어 공기청정기의 한계를 극복한 시장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실내의 오염된 공기는 열에너지를 회수하는 전열교환기를 거쳐 외부로 배출한다. 따라서, 겨울철과 여름철 냉난방 에너지를 각각 72%, 36%까지 절감한다. 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