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6 (토)

  • 맑음동두천 10.9℃
  • 구름많음강릉 16.0℃
  • 맑음서울 14.0℃
  • 맑음대전 13.2℃
  • 맑음대구 13.6℃
  • 구름많음울산 17.4℃
  • 맑음광주 14.1℃
  • 맑음부산 19.2℃
  • 맑음고창 11.3℃
  • 맑음제주 19.9℃
  • 맑음강화 12.4℃
  • 맑음보은 11.3℃
  • 구름조금금산 7.5℃
  • 맑음강진군 15.9℃
  • 구름조금경주시 14.7℃
  • 맑음거제 17.0℃
기상청 제공

산업·유통

"괌·사이판도 여기어때"…최저가 자유여행 '항공+숙소' 추가 오픈

여기어때가 특가 항공권과 고평점의 숙소를 결합한 최저가 자유여행 ‘항공+숙소(해외특가)’를 괌, 사이판까지 확대한다. [여기어때]

 

[뉴스스페이스=조일섭 기자] 여기어때가 쉽고 합리적인 중거리 해외여행에 도전한다.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특가 항공권과 고평점의 숙소를 결합한 최저가 자유여행 ‘항공+숙소(해외특가)’를 괌, 사이판까지 확대한다. 일본, 베트남, 태국, 필리핀 등 비행시간이 짧은 단거리 중심의 상품에서 중거리까지 라인업을 강화했다.

 

괌과 사이판은 코로나19 이전에도 한국인 관광객 비중이 높았던 여행지로, 향후 일본 여행의 붐을 뒤이을 지역으로 기대된다. 괌정부관광청 발표에 따르면, 지난해 전체 여행객 중 한국인은 19만명 이상으로 약 59%에 달한다. 올해도 확실한 수요를 기대하며 관광객 유치 목표를 40만명으로 잡았다. 

 

괌, 사이판 추가 오픈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달 28일부터 항공+숙소 공동구매를 실시한다. 이벤트 오픈 일주일 전 구매 사전 신청을 받고 신청 인원이 많을 수록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어때는 ‘항공+숙소’ 상품을 남태평양까지 확장하며, 본격적인 여행 성수기에 대비한다. 일본을 포함한 단거리 상품에서 확인한 경쟁력을 기반으로 중장거리까지 기획 상품의 영향력을 키운다는 계획이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지난달 거래액이 전월 대비 30% 이상 증가하며 꾸준히 고객 유입이 늘고 있다”며 “정가 대비 70% 할인율을 포함해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 덕분”이라고 분석했다.

 

양희정 여기어때 아웃바운드/모빌리티 사업부장은 “항공+숙소는 언제든 쉽고 가볍게 떠나는 일상적 해외여행을 지향한다”며 “향후 높은 수요가 기대되는 괌, 사이판 등 중거리 지역도 부담없이 떠나는 여행 환경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두부로 세계 입맛 잡았다 "역대 최대 실적"…풀무원, 3Q 영업익 333억원·전년比 52%↑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풀무원이 올해 3분기 최고 매출과 영업이익을 달성했다고 15일 밝혔다. 3분기 연결 기준과 1~3분기 누적 기준 모두 역대 최고 실적이다. 풀무원의 올해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11.7% 증가한 8337억원이고, 영업이익은 52% 증가한 333억원을 기록했다. 3분기 누적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2조3960억원, 658억원이다. 1~3분기 누적 매출은 2조3960억원, 영업이익은 658억원으로 역대 최고 매출과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국내사업은 식품서비스유통사업이 신규 사업 수주 및 단체급식 지속 확대, 컨세션과 휴게소 채널 성장을 통해 매출과 영업이익 성장을 이끌었다. 해외식품제조유통사업은 미국법인의 두부, 아시안푸드 등 주력 품목의 지속 성장 및 채널별 고정 고객의 증가, 중국법인의 두부 및 면 제품 상승세를 통해 매출 성장과 영업이익 개선을 달성했다. 식품서비스유통사업은 안정적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3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0.4% 증가한 2405억원을 달성했다. 위탁급식의 지속적인 신규 수주 및 높은 재계약율, 저수익 채널 구조개선 효과가 성장과 이익을 견인했다. 미국법인은 코스트코 등 회원제 채널의

LG유플러스, 네트워크 우수 협력사 31곳 '감사'…"협력사 덕분에 성장, 앞으로도 동반성장"

[뉴스스페이스=조일섭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고객 체감품질과 네트워크 경쟁력 강화를 위해 함께 노력한 네트워크 분야 협력사를 초청해 ‘2024 네트워크 우수 협력사 시상식’을 개최했다. LG유플러스는 네트워크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노력한 협력사의 성과를 공유하고, 동반성장으로 나아가기 위한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매년 시상식을 개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14일 오후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권준혁 네트워크부문장(부사장)을 비롯한 LG유플러스 임직원들과 18개 우수협력사, 13개 특별 공로협력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우수 협력사를 선정하기 위해 LG유플러스는 5개 분야(IP·전원/환경·중계기·전송·SW)에서 우수한 역량을 보유한 장비 협력사 6곳과 유·무선 분야별 시공능력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협력사 12곳을 각각 선정했다. 또한 LG유플러스는 ▲네트워크 보안망 구축 ▲적기 서비스 제공 및 장애대응 ▲교통 인프라 구간 개선에 기여한 협력사 13곳에게도 특별공로상을 수여했다. LG유플러스는 앞으로도 협력사들의 역량 개발을 지원하고 나아가 고객 체감품질을 강화하기 위해 이 같은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권준혁

수능 끝, 자기관리 필수템 '관심'…티젠, "쏙 시리즈로 가볍게 비우고 예뻐지세요"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SNS 댓글 이벤트를 17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티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댓글로 그동안 시험준비로 고생한 자신의 새출발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가자 중 총 10명을 뽑아 자기관리 필수템으로 젊은 여성들 사이 인기를 끌고 있는 티젠 쏙 시리즈 3종을 선물로 증정한다. 티젠 쏙 시리즈 3종은 하루 1포로 간편하게 건강한 일상을 만들 수 있는 데일리 케어 제품이다. 먼저, '티젠 푸룬쏙'은 푸룬 농축액과 티젠 시그니처 콤부차 발효액을 조합해 최적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장 운동에 도움이 되는 락추로스, 치커리식이섬유, D-소비톨 등으로 기능성을 높였다. 대부분 음료 형태였던 기존 푸룬 제품들과의 차별성을 주기 위해 그동안 소비자들이 불편해했던 부담스러운 용량과 칼로리를 낮추고, 먹기 편한 미니 파우치형 액상 푸룬 제품을 선보였다. '티젠 풋사과쏙'에는 최근 대세인 애플사이다비니거(애사비)를 더해 상큼함을 한층 높였다. 당류는 제로에 칼로리는 1포에 30kcal로 줄이고, 식이

산타클로스 원작자는 코카콜라?…크리스마스 패키지 '3색 산타'로 짜릿함 '선사'

[뉴스스페이스=이종화 기자] 매년 겨울이면 빨간 옷과 모자, 곱슬머리에 길고 풍성한 턱수염, 커다란 선물 보따리를 어깨에 메고 이 집 저 집 굴뚝을 넘나드는 유쾌한 할아버지, 누구에게나 호감을 주는 산타클로스의 원작자를 아시나요? 당시 사람들은 코카콜라를 더울 때 마시는 음료라고 생각했다. 이런 통념을 깨고 코카콜라가 “겨울에도 상쾌하게 마실 수 있는 있는 음료”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선택한 것이 바로 겨울의 상징인 ‘산타클로스’였다. 나라마다 제각기 다른 모습을 하고 있던 산타클로스를 빨간색 옷과 흰 수염, 푸근하고 자상한 미소까지 지닌 이미지로 탄생시킨 것. 1931년, 코카콜라는 미국의 화가이자 광고 일러스트레이터였던 해든 선드블롬(Haddon Sundblom)에게 좀 더 현실적이면서 상징적이고 긍정적인 산타클로스를 그려 줄 것을 의뢰했다. 이에 1931년부터 1964년까지 선드블롬이 그린 산타클로스는 전설 속 인물처럼 종교적인 진지함과 엄숙함이 깃든 모습이 아니라 아이들의 편지를 읽고 장난감을 배달해주는 인자하고 유쾌한 할아버지의 모습으로 재탄생하게 됐다. 현재 산타클로스는 코카콜라의 다양한 겨울철 광고에 등장하며 코카콜라 브랜드 상징으로 등극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