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국내 1위 간편결제 서비스 ‘네이버페이’와 손을 맞잡았다.
시몬스 침대는 6일부터 전국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에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시스템을 도입했다. ‘프리미엄 침대의 대명사’로 유명한 시몬스와 국내 최대 간편결제 서비스 네이버페이의 만남으로 소비자 편의성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됐다.
소비자는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에서 네이버페이로 500만원 이상 결제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원 적립 혜택을 얻는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금은 결제일 기준으로 익월 말 자동 지급된다. 또한 신한카드를 등록해 네이버페이로 50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추가로 2만5,000 포인트가 적립돼 총 7만5,000포인트가 쌓인다.
뿐만 아니라 네이버페이 간편 현장 결제 혜택은 현재 전개중인 시몬스의 ‘2023 SS 웨딩 프로모션’과도 중복 적용이 가능해 더욱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특정 매트리스 최대 30% 이상 할인 ▲신제품 침대 프레임과 룸세트, 퍼니처 10% 할인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 다채로운 혜택들로 구성됐다.
한편, 전국에 있는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에서는 시몬스가 선보이는 최대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는 물론 ‘카카오페이’, ‘삼성페이’ 등의 간편결제 시스템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시몬스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