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6 (토)

  • 맑음동두천 10.9℃
  • 구름많음강릉 16.0℃
  • 맑음서울 14.0℃
  • 맑음대전 13.2℃
  • 맑음대구 13.6℃
  • 구름많음울산 17.4℃
  • 맑음광주 14.1℃
  • 맑음부산 19.2℃
  • 맑음고창 11.3℃
  • 맑음제주 19.9℃
  • 맑음강화 12.4℃
  • 맑음보은 11.3℃
  • 구름조금금산 7.5℃
  • 맑음강진군 15.9℃
  • 구름조금경주시 14.7℃
  • 맑음거제 17.0℃
기상청 제공

산업·유통

스키복 맛집, 밀리터리 룩 만났다…코오롱 헤드, 아비렉스와' 콜라보'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가 밀리터리 패션 브랜드 ‘아비렉스(AVIREX)’와 협업해 밀리터리 스포츠 스트리트 무드를 담은 FW시즌 컬렉션을 선보인다.

 

헤드는 테니스와 스키 종목에 근간을 두고 있는 스포츠 브랜드로, 지난해 글로벌 스키 라인을 국내에 론칭하며 스키웨어 시장을 선도해왔다. 아비렉스는 미 육군 조종사들의 비행 재킷에서 시작해, 밀리터리 스타일을 대표하는 브랜드다. 이번 협업은 스키의 대중화에 기여한 미 육군 10사단 '스키 부대'의 역사와 정신을 주제로 삼아, 헤드의 스키코어 룩에 아비렉스의 밀리터리 감성을 더한 밀리터리 스포츠 스트리트 패션을 제안한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아우터, 상의, 팬츠, 모자, 가방을 포함한 아이템 10종이 출시되며 10월과 11월 두번의 드롭 형식을 통해 발매한다. 10월에 발매되는 상품은 간절기 시즌을 겨냥한 맨투맨 셋업, 후드, 볼캡과 충전재가 들어있어 방한에 좋은 패디드캡이다.

 

 

맨투맨 셋업과 후드는 세미 오버 핏으로 제작, 고중량 스웻 원단을 사용하여 보온성과 내구성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헤드와 아비렉스의 로고 프린팅과 옆구리 부분의 배색이 포인트로, 세련된 밀리터리 무드의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볼캡은 두상 모양을 잡아주는 입체 패턴으로 제작되었으며, 모자 뒷면의 버클을 통해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다. 금속 아일렛 디테일도 더해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갖췄다.

 

11월에는 동계 스포츠 필수 아이템인 스타디움 다운 재킷, 롱 패딩, 포켓 패딩 팬츠, 그리고 과거 공군 조종사들이 헬멧과 부속품들을 넣는 헬멧 백을 복각한 가방이 발매될 예정이다. 쌀쌀 해진 날씨에 밀리터리룩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캐주얼하고 편안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방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헤드 관계자는 “헤드는 스키와 테니스라는 확고한 스포츠 헤리티지를 가진 브랜드로, 이번 협업을 통해 동계 스포츠의 오리진인 스키와 밀리터리 문화를 결합한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헤드는 다양한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을 기반으로, 다양한 협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관련기사

56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LG유플러스, 네트워크 우수 협력사 31곳 '감사'…"협력사 덕분에 성장, 앞으로도 동반성장"

[뉴스스페이스=조일섭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고객 체감품질과 네트워크 경쟁력 강화를 위해 함께 노력한 네트워크 분야 협력사를 초청해 ‘2024 네트워크 우수 협력사 시상식’을 개최했다. LG유플러스는 네트워크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노력한 협력사의 성과를 공유하고, 동반성장으로 나아가기 위한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매년 시상식을 개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14일 오후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권준혁 네트워크부문장(부사장)을 비롯한 LG유플러스 임직원들과 18개 우수협력사, 13개 특별 공로협력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우수 협력사를 선정하기 위해 LG유플러스는 5개 분야(IP·전원/환경·중계기·전송·SW)에서 우수한 역량을 보유한 장비 협력사 6곳과 유·무선 분야별 시공능력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협력사 12곳을 각각 선정했다. 또한 LG유플러스는 ▲네트워크 보안망 구축 ▲적기 서비스 제공 및 장애대응 ▲교통 인프라 구간 개선에 기여한 협력사 13곳에게도 특별공로상을 수여했다. LG유플러스는 앞으로도 협력사들의 역량 개발을 지원하고 나아가 고객 체감품질을 강화하기 위해 이 같은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권준혁

수능 끝, 자기관리 필수템 '관심'…티젠, "쏙 시리즈로 가볍게 비우고 예뻐지세요"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SNS 댓글 이벤트를 17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티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댓글로 그동안 시험준비로 고생한 자신의 새출발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가자 중 총 10명을 뽑아 자기관리 필수템으로 젊은 여성들 사이 인기를 끌고 있는 티젠 쏙 시리즈 3종을 선물로 증정한다. 티젠 쏙 시리즈 3종은 하루 1포로 간편하게 건강한 일상을 만들 수 있는 데일리 케어 제품이다. 먼저, '티젠 푸룬쏙'은 푸룬 농축액과 티젠 시그니처 콤부차 발효액을 조합해 최적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장 운동에 도움이 되는 락추로스, 치커리식이섬유, D-소비톨 등으로 기능성을 높였다. 대부분 음료 형태였던 기존 푸룬 제품들과의 차별성을 주기 위해 그동안 소비자들이 불편해했던 부담스러운 용량과 칼로리를 낮추고, 먹기 편한 미니 파우치형 액상 푸룬 제품을 선보였다. '티젠 풋사과쏙'에는 최근 대세인 애플사이다비니거(애사비)를 더해 상큼함을 한층 높였다. 당류는 제로에 칼로리는 1포에 30kcal로 줄이고, 식이

산타클로스 원작자는 코카콜라?…크리스마스 패키지 '3색 산타'로 짜릿함 '선사'

[뉴스스페이스=이종화 기자] 매년 겨울이면 빨간 옷과 모자, 곱슬머리에 길고 풍성한 턱수염, 커다란 선물 보따리를 어깨에 메고 이 집 저 집 굴뚝을 넘나드는 유쾌한 할아버지, 누구에게나 호감을 주는 산타클로스의 원작자를 아시나요? 당시 사람들은 코카콜라를 더울 때 마시는 음료라고 생각했다. 이런 통념을 깨고 코카콜라가 “겨울에도 상쾌하게 마실 수 있는 있는 음료”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선택한 것이 바로 겨울의 상징인 ‘산타클로스’였다. 나라마다 제각기 다른 모습을 하고 있던 산타클로스를 빨간색 옷과 흰 수염, 푸근하고 자상한 미소까지 지닌 이미지로 탄생시킨 것. 1931년, 코카콜라는 미국의 화가이자 광고 일러스트레이터였던 해든 선드블롬(Haddon Sundblom)에게 좀 더 현실적이면서 상징적이고 긍정적인 산타클로스를 그려 줄 것을 의뢰했다. 이에 1931년부터 1964년까지 선드블롬이 그린 산타클로스는 전설 속 인물처럼 종교적인 진지함과 엄숙함이 깃든 모습이 아니라 아이들의 편지를 읽고 장난감을 배달해주는 인자하고 유쾌한 할아버지의 모습으로 재탄생하게 됐다. 현재 산타클로스는 코카콜라의 다양한 겨울철 광고에 등장하며 코카콜라 브랜드 상징으로 등극한

"한국 김장문화, 토요타·렉서스가 함께"…한국토요타 300명 임직원, '선한영향력' 전국으로 전파

[뉴스스페이스=조일섭 기자]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지난 11월 13일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2024 토요타·렉서스 사랑의 김장나눔’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2012년부터 약 13년째 지속하고 있는 ‘2024 토요타·렉서스 사랑의 김장나눔’에는 한국토요타자동차와 전국 토요타·렉서스 공식 딜러 약 300명이 참여했다. ‘사랑의 김장나눔’은 한국토요타자동차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직접 김장 김치를 담가 취약계층에게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021년부터 임직원 참여형으로 확대 운영해온 본 프로그램은 약 300명의 전국 토요타·렉서스 공식 딜러사 임직원들이 동참해 서울·경기,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제주 등 전국 각 지역의 복지관 및 사회복지법인 ‘안나의 집’에 김장 김치를 전달하는 등 이웃을 위한 사랑을 실천하는 토요타·렉서스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번 ‘사랑의 김장나눔’은 한국토요타자동차와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으로 기획해 전국 11개소 복지관 및 ‘안나의 집’에서 김장 김치 약 18톤(약 6,140포기)을 담갔다. 특히 올해는 일부 지역에서 한국토요타자동차와 딜러 임직원들이 김장 김치를 소외 및 취약계층 수혜자들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