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16 (수)

  • 맑음동두천 14.6℃
  • 맑음강릉 18.3℃
  • 맑음서울 18.5℃
  • 구름조금대전 18.2℃
  • 맑음대구 19.7℃
  • 맑음울산 20.0℃
  • 구름많음광주 20.5℃
  • 구름많음부산 21.3℃
  • 흐림고창 18.4℃
  • 흐림제주 22.6℃
  • 맑음강화 13.2℃
  • 구름조금보은 16.1℃
  • 구름많음금산 17.6℃
  • 구름많음강진군 19.9℃
  • 맑음경주시 18.0℃
  • 구름많음거제 21.2℃
기상청 제공

산업·유통

‘운동하는 아기 사자들’ 첫 슈트는 ‘갤럭시’…삼성물산, 삼성라이온즈 신인선수에 '맞춤 서비스'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삼성라이온즈 신인 선수들(아기 사자들)이 생애 첫 슈트로 ‘갤럭시’를 만났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갤럭시(GALAXY)는 삼성라이온즈 ‘25년 신인 선수들에게 고급감과 활동성을 겸비한 ‘GX 슈트’를 협찬했다고 10일 밝혔다.

 

2030세대의 야구장 유입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20대 젊은 층 선수들이 슈트를 입은 모습을 자연스럽게 노출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차원이다.

 

갤럭시는 야구선수에게 중요한 활동성과 편안함을 고려해 내추럴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했다. 익스클루시브 슐레인 소재는 탁월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화학 섬유와 혼방 없이, 본연의 탄력성으로 사방 스트레치(4Way) 기능이 가능하다.

 

평소 운동량이 많아 상, 하체의 근육이 발달한 선수들에게 완벽한 테일러링 공법으로 세련된 이탈리안 클래식 스타일을 구현했다. 특히 최고급 소재를 바탕으로 선수들 취향을 고려해 100%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선보였다. 몇몇 선수의 경우는 허벅지 두께가 28인치 이상이었는데 갤럭시의 패턴 노하우와 맞춤 시스템을 통해 최적의 실루엣을 반영했다.

 

 

배찬승 삼성라이온즈 선수는 “고등학교 졸업 후, 프로에 입단하다 보니 슈트를 입을 기회가 없었는데 낯설고 생소했지만 주변에서 멋있다는 호평을 들어 기분이 좋았다” 라고 말했다.

 

갤럭시는 슈트는 물론 셔츠, 코트 등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올 9월말 누적 매출 기준으로 전년비 10% 이상 신장했다.

 

이무영 남성/컨템사업부장(상무)은 “2030세대의 야구장 방문이 늘고있고, 젊은 선수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에서 브랜드의 젊은 감성을 전달하고자 신인 선수들에게 갤럭시 슈트를 협찬했다”며 “외모는 물론 스타일까지 좋은 삼성라이온즈 신인 선수들이 GX 슈트를 입고 활동하는 모습이 다양하게 노출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라이온즈는 지난달 28일 삼성 라이온즈파크에서 ‘루키스데이’를 열고, ‘25년 신인선수들의 팬 미팅을 진행한 바 있다. 이날 신인 선수들은 갤럭시 네이비 컬러 GX슈트와 레지멘탈 타이를 착용했다.

배너
배너
배너

관련기사

50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동원F&B 더반찬 라이브에 급식대가 떴다”… 글로벌 OTT 요리경연 이미영 조리사, 조리법 공개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자체 플랫폼인 더반찬 라이브에 급식대가인 이미영 조리사가 출연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미영 요리사는 최근 식음료∙외식업계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글로벌 OTT 요리 경연 프로그램서 이색 경력과 실력을 앞세워 본선 진출은 물론 후반부까지 각축전을 벌였던 인물이다. 동원F&B는 오는 16일 저녁 8시, 약 1시간 동안 자체 플랫폼인 더반찬 라이브를 통해 다년간 축적된 이미영 요리사의 조리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동원F&B는 방송 1시간 전부터 사전 질의응답을 통해 궁금한 점을 접수받고, 경연 프로그램의 뒷이야기와 이미영 조리사에 관해 궁금한 점을 공유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고급 옻칠 흑수저 세트’도 증정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 중에는 요리경연 당시에 선보였던 메뉴를 재구성해 육개장, 한돈 제육볶음, 호두멸치볶음, 배추김치, 숙주나물 등으로 구성된 한식 세트를 할인해 한정 판매한다. 이와 함께 더반찬 라이브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 전원에게 10% 할인 쿠폰, 10% 적립금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더반찬 라이브의 실시간 대화창 참여자 전원에게 구매

'진격의 싸이버거' 맘세권 영토확장 '파란불'…이번엔 라오스 최대 민간기업과 ‘맞손’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맘스터치가 라오스 1위 민간기업과 손잡고 현지 외식시장에 진출한다.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15일 오전 서울 중구 맘스터치앤컴퍼니 본사에서 코라오 그룹과 라오스 외식사업 진출을 위한 마스터 프랜차이즈(이하 MF)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문수현 맘스터치앤컴퍼니 사업경영실장, 노기호 코라오 그룹 상무를 비롯한 양사 경영진이 참석했다. 맘스터치는 이번 MF 계약을 통해 내년부터 수도인 비엔티안 내 주요 지역에 5개의 매장을 열고, 2034년까지 50개 매장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라오스는 최근 높은 경제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아세안 지역의 핵심 국가 중 하나다. 캄보디아·태국·미얀마·중국·베트남에 둘러싸인 내륙 국가로 인접국과의 교류가 활발하고, 넷플릭스, 유튜브, 틱톡 등 SNS를 통한 한국 문화와 음식에 관심이 높아 K-외식의 성장 잠재력이 큰 시장으로 분류된다. 한국계 라오스 기업인 코라오 그룹은 현지 최대 규모의 민간기업이다. 수도 비엔티안에서 1997년 자동차 조립·판매사업을 시작해 금융, 플랫폼, 건설, 금융, 레저, 유통 등 폭넓은 사업을 성공적으로 영위하면서 인근 베트남, 캄보디아,

"환절기 면역력 저하엔 실내공기 관리부터"…'청정가전' 무선청소기·환기청정기·의류관리기 3選 '주목'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가을철 큰 일교차로 면역력이 약해지는 환절기에는 호흡기 질환과 알레르기와 같은 건강 문제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주요 항원으로 꼽히는 집 먼지 진드기는 전세계적으로 알레르기 질환 보유 환자의 약 70%에 관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카펫이나 침대, 동물의 몸에서 떨어져 나온 털 등 집 먼지 진드기가 서식하기 쉬운 환경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났기 때문. 잘 신경 쓰지 못한 사각지대에 쌓인 먼지와 오염물질을 제대로 제거하고 실내 공기질을 개선해주는 가전제품 이른바 '청정가전'도 주목받고 있다. ◆ 침대 밑, 찬장 위도 깔끔하게…'무선청소기'로 사각지대 먼지까지 싹 실내 환경 조성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청소’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실내 청소를 할 때 자주 놓치는 부분이 바로 침대 밑, 소파 아래, 가구 틈새 등 사각지대다. 이곳에는 손이 닿지 않아 먼지가 쉽게 쌓이지만, 한 번 쌓인 먼지는 시간이 지날수록 더 큰 오염원이 되어 실내 공기질을 악화시킨다. 미국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샤크(Shark)가 선보인 ‘에보 파워 시스템 네오 플러스’는 1kg대의 초경량 무선 청소기로, 침대 밑이

“역대급 한파 전망에 월동준비 빨라졌다”…CJ온스타일, 방한 의류∙침구 ‘불티’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역대 최장 기간 폭염으로 무더웠던 지난 여름만큼 올 겨울 역대급 한파가 예상되면서 예년보다 이르게 월동 준비에 나서는 이들이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CJ온스타일은 모바일과 TV를 아우르는 하반기 최대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 기간(10월3일~10월13일) 매출을 분석한 결과, 방한용 의류와 한파 대비 위한 홈케어 아이템, 겨울 침구 등의 매출이 전년 같은 행사 대비 크게 늘었다고 15일 밝혔다. 패션 상품 중에서는 가죽·무스탕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6% 급증했고, 코트·트렌치도 51% 신장하는 등 각종 아우터 매출이 늘었다. 간절기 대표 이너인 니트·스웨터·가디건 매출도 15% 이상 증가했다. 실제로 8일 <한예슬의 오늘 뭐 입지?> 모바일 라이브에서 이자벨마랑, 보카바카 브랜드의 겨울 코트와 아우터 상품의 페이지뷰(PV)가 44만을 돌파하며 제품도 완판됐다. 캐시미어 등 프리미엄 소재 브랜드의 호실적도 눈에 띈다. 100% 내몽골산 소재 캐시미어 브랜드 에르헴은 컴온스타일 기간 누적 13억원에 가까운 실적을 기록했다. 르캐시미어의 최신상 핸드메이드 코트는 100만원이 넘는 고가에도 불구하고, 지난 7일 TV 라이

“‘유기농 도파민’ 터지는 내발로 뚜벅여행”…여기어때 X 현대차 르르르, 이석훈·이창호와 담양行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현대자동차 대표 뚜벅이 ‘르르르’와 함께 청정한 ‘유기농 도파민’을 가득 채워줄 1박 2일 여행을 선보인다. 각종 쇼츠, 릴스 등 SNS를 통한 자극에 중독된 사람들에게 건강한 쉼을 제공하는 ‘뚜벅 여행’이 주제다. 이번 뚜벅 여행은 현대자동차가 젊은 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차 없는 뚜벅이’ 콘셉트로 운영 중인 서브 브랜드 르르르와 담양의 명소를 걸어다니며 여유와 힐링을 만끽하는 여행이다. 여행 기간은 다음달 8일부터 1박 2일간 담양에서 진행된다. 여기에 가수 이석훈, 개그맨 이창호가 걷기 여행에 동참해 디지털 디톡스에 함께 도전한다. 셀럽과 같이 가을 단풍길을 산책하고, 각종 디톡스 프로그램을 체험하는 등 신선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여행 참가자에게는 ▲집합 장소에서 숙소까지 현대차 픽업 서비스 ▲숲 속 펜션에서의 1박 2일 ▲한정판 스페셜 굿즈 등도 제공한다. 여기어때X르르르 패키지는 오는 23일까지 1000원으로 여기어때 앱에서 응모할 수 있다. 미당첨자에게는 응모비를 여기어때 포인트로 전액 환급해 준다. 여행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사연으로 접수해

혁신의 청호나이스, 또 앞서간다…디자인·편의성 강화한 신상 정수기 ‘뉴 러블리트리’ 출시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청호나이스가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하고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뉴 러블리트리’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뉴 러블리트리’는 최근 홈 스타일링에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를 반영해 청호나이스의 핵심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모던 스톤 텍스처를 제품 전면에 적용해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가로 18cm의 초소형 사이즈로 공간 활용에 뛰어나며 전면 디스플레이 컬러는 라벤더, 오트밀베이지, 피치 3가지 포인트 컬러 중 선택 가능하다. 제품의 관리 및 사용 편의성이 더욱 증대된 것도 특징이다. 취수 코크 형상을 변경해 취수 시 물 튀김 현상을 최소화하였으며 두 개의 필터를 동시에 체결하는 원터치 방식으로 내부구조를 변경해 필터 교체 과정이 더욱 간편해지고 안전성도 강화되었다. ‘뉴 러블리트리’는 미니멀한 사이즈에 다양한 기능을 탑재해 사용자 편의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취수용량을 총 20단계로 세분화해 80㎖부터 1000㎖까지 50㎖ 단위로 조절할 수 있어 요리에 활용하기 편리하다. 온수 및 냉수 온도 옵션도 다양화했다. 온수 온도는 45℃부터 100℃까지 5℃단위로 총 10단계 설정할 수 있어 분유를 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