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스페이스=김문균 기자]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폰꾸(폰 꾸미기)', '크꾸(크록스 꾸미기)'등 꾸미기 열풍이 한창인 가운데 미국에서 10대 소녀부터 30대 성인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텀꾸(텀블러 꾸미기)' 열풍을 불러일으킨 스탠리 팝업 행사가 진행된다.
롯데백화점이 6월 4일까지 잠실 월드몰 1층에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탠리’의 팝업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에서는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퀜처 H2.0(887ml)‘을 12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로즈쿼츠, 크림 등 인기 색상과 더불어 2024년 새롭게 선보이는 넥타린, 피오니 등의 색상도 오프라인 매장 최초로 판매한다.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스탠리 스티커’를 제공하며, 10만원 이상 구매시 여름 휴가용 ‘스탠리 비치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퀜처 H2.0' '아이스스노우 플립 스트로 텀블러' '에어로라이트 패스트플로우 텀블러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