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상담도 AI가 한다…KT, AI 기반 VOC 관리로 '고객 만족도' 쑥

AI 통한 VOC 자동 분류 및 상담 관리 시스템 ‘AI-VOC 포털’ 전사 확대
상담 분석 공유로 VOC 신속 처리 및 사전 예측… 전년 대비 VOC 약 51% 감소
‘AI 활용한 VOC 예측·대응으로 고객 만족도 향상에 노력할 것’

2024.06.11 09:53:39
스팸방지
0 / 300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36길 6-1 , 2층 | 대표전화 : 010-2930-6641 | 팩스 : 02-3445-8227 제호 : 뉴스스페이스(NewsSpace) | 등록번호 : 서울 아 54727 | 등록일 : 2023-03-07 | 발행일 : 2023-03-07 | 발행·편집인 : 이현주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정영 Copyright © 2024 뉴스스페이스(NewsSpa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