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봄 여행도 놀자, 계산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규 프로모션은 야놀자만의 압도적인 가격 경쟁력을 강조한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 봄에도 합리적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고객 혜택을 총망라했다.
먼저, ‘세상 경이로운 특가’ 기획전을 통해 매주 엄선된 300개 이상의 국내 인기 호텔ㆍ펜션을 대상으로 최대 10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투숙일 기준 오는 11월 3일(금)까지 예약 가능하며, 쿠폰 적용 시 최대 82%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국내 대표 프리미엄 호텔 30여 개를 투숙일 기준 최소 2주 전 미리 예약 시 적용 가능한 최대 1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레저 전용 기획전도 마련했다. 5월 한 달간 전국 인기 테마파크ㆍ워터파크 등 40여 개 레저시설을 최대 54% 할인가로 판매하고, 최대 10% 할인 쿠폰을 선착순 5000명에게 발급한다.
또한, 매주 새로운 테마파크를 특가로 선보이는 ‘테마파크도 계산적으로’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오늘부터 이달 14일(일)까지 대구 이월드 입장권 15%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해 최대 51% 할인가로 이용 가능하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완연한 봄을 맞아 증가하는 나들이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자 야놀자만의 독보적인 인벤토리를 기반으로 가격 경쟁력을 강화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면서 “고객을 중점에 두고 기획한 캠페인답게, 야놀자와 함께 언제나 마음 편히 놀 수 있도록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