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스페이스=김문균 기자] 야놀자 플랫폼 부문(대표 배보찬)이 급증하는 해외여행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놀데이 ‘해외여행’ 편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야놀자 플랫폼의 '놀자, 최선을 다해' 캠페인의 일환으로, 여름 휴가철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마련됐다. 야놀자 플랫폼은 오늘(20일) 오전 10시부터 이달 30일(일)까지 선착순 쿠폰ㆍ쿠폰팩ㆍ즉시할인 등 압도적인 혜택을 담아 고객의 합리적인 해외여행을 지원한다. 이에 글로벌 항공ㆍ해외 숙소 간의 시너지를 기반으로 해외여행 대표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매일 오전 10시마다 투숙일 기준 7월부터 8월까지 적용 가능한 해외 숙소 최대 6만 원 할인 쿠폰을 총 230명에게 선착순 발급한다. 투숙일 기준 7월~9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최대 4만5000원 상당의 해외 숙소 전용 쿠폰팩도 제공해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
여행의 설렘을 공유하기 위해 인기 유튜브 채널과의 협업도 이어간다. 이달 20일(목)과 27일(목) 오후 7시 두 차례에 걸쳐 유튜브 ‘카더가든’ 채널을 통해 지난 5월 진행한 ‘가든말든 여행코스’ 사연 공모 이벤트 결과를 발표한다. 영상 콘셉트에 맞춰 야놀자 앱에서는 오늘(20일) 오후 7시부터 7월 4일(목)까지 해외여행 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 포인트(10명)와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야놀자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이번 놀데이 프로모션으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해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독보적인 가격 경쟁력을 강조하고 고객 접점을 확대함으로써 해외여행 플랫폼으로서의 리더십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