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스페이스=최동현 기자]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가 실제 성층권 우주여행이 포함된 '헬로우 경품 추첨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7일 바디프랜드는 경품 추첨 1등(1명)에게 '우주여행 패키지'를 상품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헬로우는 '헬'스케어 '로'봇사고 '우'주여행 가자에서 각각 첫 글자를 따왔다. 1등에게는 미국 업체에서 제공하는 30㎞ 높이의 우주 성층권 여행 패키지가 주어진다. 1인 왕복 항공권과 2박 호텔 숙박권이 포함된다.
2등(10명)은 미국 올랜도의 디즈니랜드에 위치한 우주선 콘셉트의 레스토랑 '스페이스 220' 식사권과 호텔 숙박권, 디즈니랜드 2일 자유이용권이 주어진다. 3등(50명)은 국내 5성급 호텔 숙박권이 증정된다.
이번 경품 추첨 프로모션의 대상 제품은 ▲퀀텀 ▲ 파라오로보 ▲ 다빈치 ▲팬텀로보 ▲에덴 ▲메디컬팬텀 ▲팔콘S ▲팔콘SV 등 총 8종의 모델이 해당된다. 기간은 오는 11월까지다. 바디프랜드 전국 직영 라운지 및 홈쇼핑, 온라인 등 모든 채널에서 8종의 제품을 구매하거나 렌탈 고객 대상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마치 우주에 있는 듯한 편안함을 선사하는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의 제품력에서 착안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헬스케어로봇과 우주여행으로 건강과 나만의 로망을 실현하고 우주에서 환상적인 지구의 풍경을 바라보는 생에 다시없을 기회를 꼭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