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청호나이스는 국내시장에서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55년 피부 과학 노하우를 가진 동국제약과 협업을 통한 ‘마데카 프라임 청호패키지’를 5일 선보였다.
안티에이징에 대한 트렌드가 과거에는 4050세대에 집중되었다면, 최근에는 비교적 젊은 나이부터 미리 관리하는 ‘프리케어족(pre care)’의 등장으로 2030세대층까지 고루 확대되며 안티에이징 시장의 수요가 점차 커지고 있다.
청호나이스는 안티에이징과 함께 슬로우에이징 소비층이 점차 젊어짐에 따라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자신의 피부를 관리하고 싶은 니즈를 반영한 ‘셀프 홈 케어’에 최적화된 ‘마데카 프라임 청호패키지’를 출시했다.
‘마데카 프라임 청호패키지’ 구성품으로는 뷰티 디바이스인 ‘마데카 프라임’과 함께 센텔리안24 부스팅 앰플 3종, 더 마데카크림(50ml), 마데카랩 모공 케어용 마스크팩(20매), 마데카랩 주름 케어용 마스크팩(20매)으로 구성됐다.
‘마데카 프라임’은 강력한 멀티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하는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로 브라이트닝, 흡수, 탄력 모드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모드 별로 1~5단계 강도 조절이 가능해 개인의 피부 타입과 컨디션에 따른 케어가 가능하다.
브라이트닝 모드는 순간적으로 전류 에너지를 전달하여 각질 제거와 모공 케어로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흡수 모드는 특허 기술(제10-1911789호)이 적용된 멀티 중주파로 일시적인 마이크로 홀(Hole)을 형성해 피부 깊숙이 화장품을 흡수시켜 주며, 탄력모드의 경우 미세전류 에너지로 피부의 처짐과 탄력을 케어한다.
‘마데카 프라임’은 가벼운 무게와 편안한 그립감 그리고 부드러운 핸들링을 가지고 있으며, 직관적인 버튼으로 이용자가 원하는 기능을 쉽게 작동할 수 있다. 특히, 한글 음성 가이드를 통하여 모드 및 사용법까지 친절히 안내해준다.
아울러, 삼각형 모양의 헤드 부분은 얼굴의 굴곡진 곳까지 빈틈없이 커버해준다. ‘마데카 프라임’은 피부와 직접 맞닿는 만큼 유해물질 테스트인 RoHs 테스트와 KC, FCC, CE 인증을 완료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피부 자극은 줄이면서 빠르고 섬세한 관리가 가능한 ‘마데카 프라임’과 센텔리안24 부스팅 앰플 3종 등이 알차게 포함된 ‘마데카 프라임 청호패키지’를 나와 소중한 분을 위한 선물로 적극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