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스페이스=김혜주 기자] 광동제약(대표이사 회장 최성원)은 여름 시즌을 맞아 썬키스트 ‘캘리포니아 in 양양’ 캠페인이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캘리포니아 in 양양’은 썬키스트를 활용한 맛집 컬래버레이션 메뉴를 통해 푸드 페어링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 슬로건인 ‘필 더 캘리포니아(Feel The California)’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광동제약은 지난 5월에도 캠퍼스 투어 샘플링 이벤트 ‘캘리포니아 in 캠퍼스’를 전개한 바 있다.
이번 캠페인은 여름 휴양지로 유명한 강원도 양양에서 진행되며 로컬맛집인 버거월드 라구나비치점, 포이푸 양양브리드호텔점과 파트너십을 맺고 특별한 테마의 공간과 메뉴를 선보인다. 썬키스트 특유의 상큼함과 톡 쏘는 탄산을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메뉴로 썬키스트 버거세트, 썬키스트 소다 하이볼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매장 내외부에는 파라솔, 비치체어, 테이블, 컵 등 오렌지색 소품으로 꾸며진 썬키스트 존을 구성해 캘리포니아 감성을 더했다.
또한 스페셜 메뉴 주문 시 키링, 스티커 등 다양한 썬키스트 굿즈를 증정하며 인증샷, 럭키드로우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썬키스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지난 캠퍼스 투어 샘플링에 대한 반응이 뜨거워 젊고 트렌디한 양양에서 더 많은 소비자들을 찾아 뵙고 있다”며, “청량하고 상큼한 맛의 썬키스트와 함께 휴가지에서의 소중한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