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스페이스=이종화 기자] 연말이 다가오며 부모님께 드릴 감사 선물을 찾는 자녀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서울신라호텔의 효도 패키지가 인기를 끌고 있다.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서울신라호텔은 ‘감사 스테이(Gratitude Stay)’ 패키지가 부모님, 일가친척 등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연말 선물로 좋은 반응을 얻으며, 예약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감사 스테이’ 패키지는 휴식과 즐거움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효도 풀코스’로 구성됐다.
서울신라호텔이 준비한 ‘풀 코스 서비스’는 호텔로 이동하는 순간부터 시작된다. 전문 기사가 최고급 세단으로 자택 등 원하는 곳에서 원하는 시간에 고객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안내한다. 체크인도 프라이빗하게 객실에서 진행되어, 체크인과 함께 담당 지배인에게 패키지 혜택과 호텔의 여러 부대 시설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체크인 당일 저녁 식사도 오붓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인룸 다이닝 디너’를 제공한다. 메뉴는 서울신라호텔에서 인기가 높은 룸서비스 메뉴 중 호텔 셰프가 엄선한 메뉴로 구성했다. 한식과 양식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한식은 그린샐러드, 곰탕 반상, 갈비 반상, 과일로 구성되며, 양식은 그린샐러드, 옥돔 구이, 해산물 스파게티, 과일이 제공된다.
이튿날 오전에는 가벼운 산책 후 사우나를 즐기며 한층 더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호텔 부지에는 아름다운 경관과 맑은 공기가 가득한 팔각정 야외 정원, 성곽길을 따라 조성된 4만㎡의 산책로 등이 있다. 이는 서울 시내 호텔에서 흔히 볼 수 없는 넓은 정원으로, 투숙객들의 아침 산책 필수 코스로 꼽힌다.
체크아웃 후에는 전문 기사가 고객의 일정에 맞춰 안전하게 목적지까지 동행한다.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건강과 장수 ▲방짜유기 수저세트와 ▲신라호텔 배스 로브를 함께 증정한다.
건강과 장수, 풍요를 기원하는 ‘방짜유기 수저세트’는 호텔 지하 1층 아케이드에 위치한 ‘하우스윤’ 매장 방문 시 원하는 문구로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배스 로브’에도 원하는 문구를 각인해 세상에 하나뿐인 선물로 제격이다. 패키지 예약 시 원하는 문구를 전달하면 배스 로브에 자수로 새겨서 증정하며, 배스 로브는 라지 1개, 미디움 1개로 구성된다.
부모님께 선물하는 자녀의 선물인 만큼 온 가족의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선택 옵션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투숙 기간 중 서울신라호텔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인 ‘라연’, ‘콘티넨탈’, ‘팔선’, ‘아리아께’를 이용할 경우, 식사비의 10% 할인 및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의 5만원 이용권을 증정한다.
호텔 내 주요 스팟에서 ‘가족 사진’을 촬영할 수도 있다. 50분간 진행되는 스냅 사진 촬영은 원하는 장소에서 촬영 가능하며, 원본 10장과 액자 3개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끌레드뽀 보떼’ 스파 이용 시 10% 할인을 제공하며, 선택 옵션들은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감사 스테이’ 패키지는 ▲객실(1박), ▲픽업 및 샌딩 서비스, ▲인룸 다이닝 디너, ▲방짜유기 수저 선물 세트, ▲배스 로브 세트, ▲실내 사우나(2인), ▲끌레드뽀 보떼 스파 10% 할인 등 혜택으로 구성된다.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