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완성 SK매직 대표가 2월 17일 서울 광진구 그랜드워커힐서울에서 열린 '수펙스 2025' 행사에서 올해 경영 목표와 전략을 발표하고 있다. [SK매직]](http://www.newsspace.kr/data/photos/20250208/art_17399719440969_274f72.jpg)
[뉴스스페이스=김희선 기자] SK매직이 임직원들과 올해 경영 목표와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SK매직은 지난 17일 서울 광진구 그랜드워커힐서울에서 'SK매직 수펙스 2025' 행사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김완성 SK매직 대표는 "패기와 수펙스 정신으로 재무장하고 역량을 결집해 시장 기대를 넘어선 성과를 반드시 보여주기 위해 모두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SK그룹 조직문화인 수펙스는 'SUPER Excellent Level' 약자로 인간 능력으로 도달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을 의미한다.
수펙스는 지난 한 해 성과를 돌아보고 새로운 도약과 변화에 대한 결의를 다짐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김 대표는 '고객에게 사랑 받는 1등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지난해 혁신 과제 성과와 올해 경영 목표 및 전략을 발표하며 전사적 실천 의지를 다졌다.
우수한 업적을 달성한 판매 조직장과 판매인을 격려하기 위한 시상식도 진행했다. 특히 올해는 판매, 서비스 우수자 성과자와 함께 영업성과 창출에 기여한 지원 조직에 대한 시상을 신설하는 등 시상 범위를 전사로 확대했다.
최고상인 'MC조직 SUPEX상'은 구로지국 박미선 MC, 부평산곡지국 김희준 MC, 울산남구지국1팀 이유미 지국팀장, 화도지국 지은주 지국장, 서부7총국 최성미 총국장 등 5명이 수상했다. 총 141명의 수상자에게 상패와 상금이 주어졌다.